South_Korea flag

🕓

#계절의_시간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오늘 내린 비로 초록잎이 씻겨질 버릴 것만 같다. 숲길엔 새들의 소리도 없이 빗소리만 가득해서 내내 좋아하는 노래를 실컷 들으며 걷는다. 숲의 정령 [精靈]들이 유유히 흘러가는 시간을 보여준다. 한 계절은 가고, 다시 새 계절이 오는 것...

#계절의_시간 Twitter

#계절의_시간 사진

#계절의_시간 - 트위터의 인기 트윗

선풍기 바람이 추워서 깼다 시간 진짜 빠르고 계절의 변화는 새감스럽게 늘 신기하다.

장미의 계절이 오고 있다고, 그러니까, 잘못 배달된 편지를 반송함에 넣어 주고도 돌아서기 힘든 시간이 온다고 /안웅선, 편지들의 이스파한.

특별한 날이라 정식당. 와인 페어링이 무척 좋았다. 너무 오랜만의 파인 다이닝이라 온 감각이 반응. 두시간 반의 긴 식사를 했다. 계절에 한 번씩, 이런 식사를 하자고 이야기했다. 가을에는 한남동 모수 예정..

#계절의_시간 사진

오늘부터 우리는 흔히 다만세의 계보를 잇는 명곡이라 평가되지만 분명한 것은 제2의 다만세는 아니라는 것임. 있다면 밝지만 듣고 있으면 눈물나는 곡이라는 공통점이 있고...시간이 흐를수록 명곡은 가치를 드러냄. 어느 계절이건 상관없이 오래들어도 질리지 않는 개썅명곡 오우 재평가 시급.

#여돌최애곡 레벨: You Better Know, Butterflies 트와: Fancy 웆소: 너에게 닿기를 소시: Green Light, All Night 원걸: ❌ 맘무: 너나 해 블핑: Forever Young 옴걸: 다섯번째계절, 큐피드 이달소: 버터플라이 아이들: 세뇨리타 여친: 나빌레라 앙즈: 비밀의 시간 있지: ICY 드캐: 날아올라.

계절이 바뀌어가듯 사람의 인연 또한 변화하는 법. 누군가가 오고,누군가는 떠난다. 겨울이 오면 봄은 멀지 않으니. 언젠가 이 밤하늘도 시간의 뒤안길로 사라지겠지. 그러니 당분간은. 곁에 있는 온기와 함께. 별들로 수놓인 밤하늘을 올려다보며 걸어가자..

오늘 내린 비로 초록잎이 씻겨질 버릴 것만 같다. 숲길엔 새들의 소리도 없이 빗소리만 가득해서 내내 좋아하는 노래를 실컷 들으며 걷는다. 숲의 정령 [精靈]들이 유유히 흘러가는 시간을 보여준다. 한 계절은 가고, 다시 새 계절이 오는 것...

방학 시작하자마자 계절+실습으로 자꾸 일찍 일어났더니 버릇됨 알람없이도 자꾸 이 시간에 일어나는 거 어쩔거야 게으름의 인간화였는데.

또 시간이 지나면 나타나는 것들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어. 계절의 변화를 가장 확실하게 느낄 수 있었던 건 그 어느 것도 아닌 옷이더라. 여름엔 짧고 얇은 옷. 봄과 가을에는 시원하지만 긴 옷. 겨울엔 두껍고 온몸을 감싸는 옷. 그것만 있어도 계절을 구분하기엔 충분했는데..

우리 학교 이해할 수 없는 것 3가지 1. 왜 수56 을 상담시간으로 지정해서 수업을 못 듣게 하는가?(정작 교수-학생 상담은 수56 이외의 시간에 할 때 많음) 2. 계절학기는 왜 3학년부터 수강 가능한가? 3. 2학점 짜리 전공은 왜 없는가.......................제발 만들어주세요 나 졸업해야 해......

비와 함께 내린 첫 가을이 서서히 기지개를 펴기 시작하는 시간. 그대는 마법의 계절을 맞을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호박색 달이 뜨는 날을 기다리며. 굿나잇. 달콤한 밤을..

#계절의_시간 사진

둥근 밝은 달을 오랜만에 한참을 보고 있었다 달이 구름속으로 들어갔다 나왔다 하는 달의 모습이 날 따라 걷는듯 빠르다 구름에 달가듯 하루가 가고 시간이 지나고 세월이 흘러가고 계절이 또 바뀌고.... 너와나 멀리 있어도 마음은 언제나 곁에 있는듯 가깝게 느껴진다..

#계절의_시간 사진

나는 네 모든 순간을 기억해, 모든 시간을 사랑하고 너의 모든 계절을 아껴. 지구, 너를 기점으로 온 우주가 돌고 있어. 나는 그 우주의 일원이 되었을 뿐이야..

15 악기 플루트 16 색깔 파란색! 그중에서도 콘플라워 블루 색상을 가장 좋아합니당ㅋㅋ 17 장소 헌책방의 책장 사이나 굉장히 구석진 곳의 쇼파 같은 곳을 좋아합니다 18 날씨 약간 건조하고 그늘지고 바람이 선선한 날씨 19 계절 가을 20 시간/시간대 저녁 9-10시 21 말 역지사지..?.

그때그때 다른 오늘의 케이크. 루비사장님이 그때그때 만들고 싶은걸 만들어요. 시간이머무는홍차가게 케잌라인업 👍오늘의케이크 👍아이스우유롤케이크 👍천도복숭아레어치즈케이크(계절한정) 👍프로마쥬치즈케이크3종.

요즘 날씨 어떻냐면, 집에서 에어컨 쐬며 잘 지내는 시바들도 낮시간 산책 30분이면 더워서 드러누워버리는 계절이에요. 그런 애들이 제대로 냉방시설 있기 어려운 보호소에서 24시간*n일 있으면 살아있는게 대견할 지경의 날씨에요. 보호소 입양 꼭 한번 고려해주세요.....

이별(離別). 그 끝에 남는 것은 그리움이자, 미련이겠지. 그때의 분위기, 행복했던 시간에 대한. 마치 지나간 계절을 아쉬워하는 우리네처럼. 어느 쪽이든, 너무 아파하지만 말렴..

조금 늦었지만 함께한지 100일째 되는 날이야. 앞으로도 당신의 모든 계절과 시간에 내가 있길 바라. 시간이 아무리 흐르더라도 당신을 향한 불꽃을 잃지 않을게, 사랑해. @Neptune_for.

잔디밭에 내려앉은 햇볕 색이 다르다. 시간은 멈춘 듯 해도 계절의 변화는 자연에서 나타나고 그것이 보인다..

#계절의_시간 사진

아직 잊혀지고. 사라지기엔 이른 시기였다. 사랑마저 흩어지는 계절에 돌아보며 후회했다. 감정을 숨기지 못하겠느니라고. 아직도 사랑의 슬픔에 빠져있느라고. 그렇게 내려두고는 시간과 함께 죽어가고있다고..

가을을 기다리고 있다. 내가 태어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특별하지 않아도 그냥 편안하고 좋다. 해가 넘어가는 시간대의, 한 쪽 하늘은 파랗고 한 쪽은 노랗게 저물어가는 색감과 빛을 좋아하는데 그 시간이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린다. 좋아하는 시간들은 짧아서 아쉬워..

@chasing_the_exo 웃긴 말이지만 겨울한테 저는 늘 후회공입니다 ,, 있을 땐 춥다 뭐다 겨울 다 죽여야 된다 온갖 욕을 하다가 여름이라는 똥차를 만나야 겨울의 소중함을 깨달아요 ,, 크크 개인적으로 스키 타는 걸 너무너무 좋아해서 그 시간이 너무 소중한 계절이예요 !.

친애하는 재판관님. 계절의 아름다움과 귀하의 안부를 여쭙고 답장하는 일이 어찌 즐겁지 않을 수 있겠으나, 시간이 허락하지 않아 유감입니다. 바로 본론을 제시하는 무례는 재판관님의 훌륭한 관대함으로 용서받을줄 알겠습니다..

@daa_SUGA 누군가를 온전히 사랑하게 되면 계절과 상관없이 그 시간의 온도는 세상에서 가장 포근하고 따스하게 바뀐다..

빛의 시간이 짧아지고 어둠의 시간이 길어지는 계절이 오고있네요.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