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국가부도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추석 특선 영화 국가부도의 날. 영화가 너무 형편 없어서 저녁상에서 비추라고 강하게 이야기 했는데 방영해서 당황했지. 기레기들 말이 다 맞지. 위기는 반복되지. 그러니깐 항상 조심해야지. 그런데 말이다. 그 기레기들이 imf터지기 전날까지 국가 경제는 튼튼하다 했지.

국가부도 Twitter

국가부도 사진

국가부도 - 트위터의 인기 트윗

국가부도의날 미쓰백 연달아 보고 존나 울고 있는 사람 ㄴㅇㄴ.

추석 특선 영화 국가부도의 날. 영화가 너무 형편 없어서 저녁상에서 비추라고 강하게 이야기 했는데 방영해서 당황했지. 기레기들 말이 다 맞지. 위기는 반복되지. 그러니깐 항상 조심해야지. 그런데 말이다. 그 기레기들이 imf터지기 전날까지 국가 경제는 튼튼하다 했지.

에오에가 미러링 퍼포를한 티비에선 추석특선영화로 미쓰백을 했고, 실검은 미쓰백과 국가부도의날이 장악하고 있고... 오늘날의 대한민국을 보는 기분..

국가부도의날 봤는데 와씨 소름돋은게 아직도ㅜㅜ 안없어짐ㅠㅠㅠㅠ 저거 한국에선 체르노빌급으로 단점이 실화인(....)호러영화 아닐까. 어릴땐 뭣도몰랐지만 크고나서 느끼는게 더 무서운ㅠㅠㅠㅠ.

<국가부도의 날>은 일말의 카타르시스도 없는 대중영화라는 점이 특징적인, 전반적으로 학습만화 같은 영화였다. 아주 친절한 동시에 인물들의 개성은 너무 지워져 있는...

명절특선으로 청년경찰 하길래 아무생각없이 봤는데 진짜 우리동생도 이거 너무아니다 할정도로 보기힘들었음 채널돌려서 국가부도의날봤다.

엄마랑 특선영화 깨기(?) 하는 중이라 국가부도의 날 같이 봤는데 엄마는 그 시절을 겪었으니까 얘기해주는 거 들으면서 봤더니 영화관에서 처음 봤을 때랑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 엄마는 IMF 때 집을 샀대서 오잉? 했는데, 집값이 그때 많이 내려가서 아빠랑 열심히 번 돈으로 샀대.

티비에서 국가부도의날 하길래 봤는데... 많이...아주..많이...씁쓸햇다,,,.

sbs 국가부도의 날 틀어줘서 보긴 봤는데 대체 추석연휴에 이걸 틀어주는 연유가 뭐지🤔하면서 봤는데 추석때가 정점이었다면서요....유아인 나온다고 거르지 마시고 한번쯤은 다들 보셨음 합니다 열심히 삽시다.

국가부도의날 하네 tv에서. 에휴. 지금이랑 뭔가 많이 오버랩되네. 그중 가장 인상적인 장면. 각하(ys)께선 어려운 이야기를 하면 역정을 내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가부도의 날 보고 있는데 결말을 아는 영화를 보는게 이렇게 힘들 수도 있구나.

머냐 국가부도 테레비에서 하는구나 갑수야 그 미도파에 가지마오.

국가부도 사진

이제 국가부도의날을 틀어서 애호박을 보겠습니다.... 근데 왜 이번에 틀어주는 영화들 다 좀... 왜.

허주노파는 계정에서 국가부도에 뱅상갑수 나온다고 트잇했더니 트친분이 뱅상카셀이랑 갑수(허주노역할) 커플링 나오는줄 알았다고 해서 졸라 미안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티비에서 국가부도의 날 틀어주는데 열 뻗쳐서 못 보겠음 대사 존나 극사실ㅠ.

와 국가부도의날 해줘서 보는데 대박인데 아니 방금 대사 >>여자는 이래서 안된다니까 이성적인 판단을 할수가 없어요<< 결국 알고보면 그 판단이 제일 이성적인 판단이었잖아..ㅠㅠㅠㅠㅠㅠㅠ.

국가부도의날 거... 애호박 남만 아니면 유용한..영화긴..한데요..애호박남이 있음.....

국가부도의 날 틀자마자 보기도 싫다며 부모님 그냥 방에 들어가시네....

지금 sbs에서 국가부도의 날 해주는데 아버지 아니나 다를까 말도 없이 시청중. sbs는 추석 밥상머리에 IMF처럼 나라 망한다는 화제가 오르길 바라기라도 한걸까. 라인업 보자마자 싸했던 느낌이 실현되었다 시발....

국가부도 사진

태영건설이 언론계에 좃선인가? Sbs 국가부도에날을 오늘방출 하는 .개세끼들.긍정적인 영화 많을텐대...

국가부도의 날 보는데 과장님이 나오시네요 ??.

국가부도 사진

아니 먼 추석특선영화로 국가부도의날을 하는거지.. 갑분싸 아닌가.

국가부도의날 막시작햇는데 신문에 lg 한국시리즈진출 써잇어서 좀 웃엇네...

다들 국가부도의 날 봐주세오~!~!~ 솔직히 추석영화로 안성맞춤이라 생각함 근데 비판적 수용을 하셔야하옵니다 왜냐하면 감독의 사상이 들어가 잇기 땜시롱 그대로 믿으면 반사회주의자 쌉가능임.

국가부도의 날 대박 재미있달까...전 보면서 광광 울긴햇는데 볼만합니다 하지만 비판적으로 봐야함... 감독의 사상이 들어가 있기 땜시룽....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