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그방송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소위 문파 팟캐라는 자들의 가벼움과 욕지거리를 보고 있자니 그들이 하는 방송을 듣고 있었던 내가 제일 ㅁㅊㄴ 같음. 정신차려야지...

그방송 Twitter

그방송 사진

그방송 - 트위터의 인기 트윗

89 어제 퇴근후에 백현이 배그방송 보다가 늦게 씻어서 머리 말리려 지금까지 깨있는 나지요😹 🔺리트웟은 풀릴수가 있으니 가능하시면 글을 직접 써주세요😻 #BBMAsTopSocialArtist EXO @weareoneEXO.

챥이는 또 누가 옆에 있고 그래야 잠이 오는 편인데 멤버 형들 바빠서 집에 없을 때가 더 많지. 그거 아는 슩가니가 라디오라도 틀어놓고 자라고 그랬어. 라디오 틀어놓으면 괜히 시끄럽기만 할 것 같아서 안 해 봤는데 뭘 해도 잠 안 오니까 걍 틀어본다. 그때 딱 하고 있던 게 섟디 방송. 심야 방송.

백현아.. 오늘 술마셔사 바그방송을 못봣어 ㅜㅜ 이저 집간다 취하진안ㅂ맛아 유 내일 녹화본 볼게... 소통하고싶엇는데 미안해.

[방송 자동트윗] 세상에 모든 지식을 방대하지만 손톱만큼. 아주 얇고 넓~게 즐기는 방송. 알고 싶지만 딱히 찾아보기는 귀찮은 것들을 알려드립니다. 위키피디아보다는 아래. 지식인보다는 위에 그 어디쯤! LBC의 아래키피디아.

나 막 직캠이 왜 필요하냐고 방송카메라가 더 잘찍지않냐 하니까 아이돌더쿠가 그러케 하면 자기최애 8초 나온대 ㅋㅋㅋ 그 기분 지금 알것같아.

그동안 콘서트준비에 다른 방송, 광고, 화보 등등 많은 스케쥴로 바빴을텐데 그와중에 새앨범 작업까지ㅜㅠ 항상 부지런히 보이지않는곳에서 묵묵하게 할일하는 배코가 넘 자랑스러워 ㅠㅁㅠ 그동안 진챠 수고많았어!! 얼마나 열심히 작업한건지 다 아니까 더더 기대가 많이 돼 8ㅁ8 우리 대박나쟈💕.

떼어놓으려고 했지만 센티넬 눈깔이 돌아가서 잡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고 당국은 발을 동동 구르기 시작함... 한세건은 요리조리 피하면서 착한어린이는 따라하지 말도록st 방송을 통해 건물에서 최대한 민간인들 내보내고 지지고 볶고 싸우다가 그 연구소빌딩 하나 거지꼴로 폭발시켰음 좋겟다..

오늘도 일찍 자야지 귀에 연고바르고 누엇다 배그방송 비지엠삼아 다이어리 쓰기.

현이 생일선물 사느라 있는 스트레스 없는 스트레스 다 받았지만 그냥 다음에 더 예쁜거 해주자는 마음으로 편히 사버렸구... 배그방송 보면서 힐링해야지....

막말의 대가하면 김용민입니다. 그의 막말은 항상 정의의 편이었습니다. 그는 많지않은 훌륭한 종교인이기도 합니다. 그가 국영방송 KBS에서 그가 꿈꾸는 멋진 프로그램을 만든다면 참 좋겠습니다. 그의 멋진 성대모사도 자주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201612.

ㅜㅜ...나도...배그방송...보고싶어.........난 내일 시험 두개에 수요일은 세개.................

애들이 아미들을 위해 앨범작업하고 노래하고 잠도못자고 음악방송뛰어주고 늘 고맙다고 하는걸보면서 아..나하나쯤이야 이건 진짜말도안되는거구나.. 내가 너무힘들때 방탄을 알았고 그들의 노래로 위로를 받으면서 이겨냈기때문에 정말 눈물나게 고맙다.. 갑자기쓰다보니 주저리주저리..하는데.

방송에서 듣는 각지역의 말과, 실제로 그 지역에 가서 듣게 되는 말은 꽤 차이가 있더라구요. 방송이라서 무의식적으로 발음이 변하는 것도 영향이 있을듯. 🤔.

아악 나 이제 배그방송 못봐 ㅜㅜㅜㅜㅜ 엄마와따 ㅜㅜㅜㅜㅜㅜ.

@sunjung46171 으냥님 방송킬때마다 놀러와주시고 배려도 많이해주시고.. 참 고마운게 많은 분 ^^,, 첫인연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방송..? 그후로 쭉 인연이 이어와서 너무 좋은거있죠. 불편한거 단한개도 없구.. 앞으로도 쭉 노력할게욤.

배그방송 보면서 공부할라햇는데(ㅋㅋ) 걍 이따 밤부터 해야겟당ㅎ.

@_SeolliM ㅋㅋㅋㅋㅋㅋㅋ 투리구슬되어버린것... 둘이 막 그 플래시게임중에 파이어보이 워터걸 이거 하는것도 보고십어요 협동겜... 휴먼폴플랫이라던가ㅠㅠㅠ 아 벌칙방송 짱이에요ㅠ 기여운모자쓰고애교라던가ㅠㅠㅜ.

시간은 계속해서 흐르고, 다음 시즌 주전선수를 뽑는 구단 내 테스트 경기가 있는 날이 됐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플란츠는 화려한 복귀를 했다. 방송을 타는 것도 아니고, 구단내에서 치뤄지는 경기였음에도 기자 몇 명이 와서 그 모습을 고스란히 찍어갔다. 칼리안은 스포츠 뉴스 기사란에.

공정위가 얻으려던 결과와 달리 오히려 푹과 옥수수의 존재가 코드커팅을 더 가속화시키겠구나...하는 결론을 얻을 걸? ㅋㅋㅋㅋ 늘 이런 식이지. 제 발등 찍기 또는 혹 떼려다 혹 붙이기. 방송법 개정하려다가 오히려 국내 사업자가 더 반발했듯이. 이 또한 그 결과는 너무나 뻔한데 뭔 용역까지 주냐.

이번에 드라마하면서 친해졌어요. 그 전에는 몰랐죠. 시완이는 제가 가수 선배라며 신기해했고, 저도 시완이가 신기했어요. 제가 방송에 잘 안나가다보니, TV에 나오는 사람들은 다 신기해요. (텐아시아,).

@nothy1221 둘 합방인데 둘 시청자들 너무 서로의 방송에서 자주본사람들이라 오늘 2인용게임해요? 또그분이겟지<이 반응ㅠㅋㅋㅋㄱㅋㄱ 내기해서 진사람 벌칙방송 찍어줘 귀여운 벌칙 ㅠ.....<?.

소위 문파 팟캐라는 자들의 가벼움과 욕지거리를 보고 있자니 그들이 하는 방송을 듣고 있었던 내가 제일 ㅁㅊㄴ 같음. 정신차려야지...

난 지금 1위 달리는 그 그룹이 싫어... 뭔가 방송에서 볼때마다 예의바른 척을 하는데 그것마저도 안하는 그룹같아.

아 오늘 배그방송,,,시험이니까 참아야지,,,안봐야지,,나논 내일 시험이니까,,,그래,,.

아 나도 배그방송 보고싶다.. 시험 쥬겨버리고 싶다.. 백현아 내가 미리미리 공부안해놔서 미안.. ㅠㅠ 셤 끝나면 오늘 배그방송부터 조질게 ㅠ.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