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김학의 성접대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darunbooks 기레기들이 자꾸 성접대라고 표현을 하는건 피해여성들을 왜곡, 폄하시키고 있다! 기레기 새키들아! 앞으로 김학의 집단강간사건으로 명해라!.

김학의 성접대 Twitter

김학의 성접대 사진

김학의 성접대 - 트위터의 인기 트윗

‘김학의 별장 성접대’ 새 국면…국정농단 수사로 번지나 검은상복입은 무식국민선동한 국회짐승들 철저히 조사할 것. 조자룡 헌칼 말고 새칼로 이번에 제대로 하자..

김학의 성접대 관련 피해자 신분보호와 관련자들에 대한 엄정수사를 촉구합니다.

김학의 꺼집어 내려면 과거 김대중 정권에서는 성 접대 받은 놈 없나 뒤저라 숨겨놓은 딸도 있나 뒤져라 샅샅이 뒤져라 국민들은 그런 것이 더 알고 싶다.

김학의 성접대 관련 피해자 신분보호와 관련자들에 대한 엄정수사를 촉구합니다.

‘김학의 별장 성접대’ 새 국면···‘윗선’도 밝혀내나.

'김학의 별장 성접대' 새 국면..국정농단 수사로 번지나.

재조명된 별장 성접대로 떠오른 김학의, 당시 무혐의 준 검사들의 눈길끄는 이력.

@darunbooks 기레기들이 자꾸 성접대라고 표현을 하는건 피해여성들을 왜곡, 폄하시키고 있다! 기레기 새키들아! 앞으로 김학의 집단강간사건으로 명해라!.

아... 워낙 변태새끼들만 모여있다보니 김학의 정도는 문제될게 없었다 이거지? 황교안, 김학의 성접대 의혹에 검증결과 문제 없었다 | 다음뉴스.

[강병원 원내대변인 브리핑] 검찰의 ‘김학의 별장 성접대 축소 은폐 사건’, 당시 지휘 감독 책임자인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와 곽상도 의원은 즉각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바란다.

저런 미친놈이 제 1야당 대표라고? 뭐가 문제 없다는거야 성매매가 그럼 합법이냐? 대한민국이 서유럽 한가운데있냐? 그 쓰레기 작자가 성매매 동영상에 [황교안, 김학의 성접대 의혹에 검증결과 문제 없었다].

기획사의 뒤에 모기업이 있으며~건설사 뒤에도~파고 들면 모씨가 나올 것이다`~!​장자연이 꽂다운 나이에 목숨을 끊도록 목을 죄인~성접대 연루한 모든 사람들과 김학의를 무혐으로 풀어준 당시 법무장관 황교안과~당시 가담한 검찰과 판사와 청와대 특별 지시에 대하여~철처한 처벌를 받아야 할 것.

검찰은~오히려 불필요한 질문만 반복하며~철저하게 가해자 김학의 편에 섰으며`이당시 법무장관 황교안이 이사건을 관여 했다고 보는 것은`~~!청와대 지시가 있었다는 당시 증언이 있었으며~~청와대가 황교안 법무장관을 통하지 않고~~검찰에 직통 지시 했겠나?​장자연 성접대 하도록 지시한 연예계.

김학의~장자연 성상납~칼.총. 협박 성접대~알고도 묵인! 전 정부시절~그리고도 묵인 했으며` ​당시 성접대 목격자는~김학의가~성접대 상황에서 성접대 여성에게 난잡하기 이루 말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이사건은 김학의를 사표를 내게 만들었지만~~검찰은 김하의를 무혐의로 풀어줬으며피해자에게.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 <별장 성접대> 사건에 연루된 공직자 특검.

김학의 별장 성접대 사건 완전 내부자들 실사판인데..? 윤중천은 내부자들에서 오현수, 김학의는 내부자들에서 민정수석(이 캐릭도 검사출신이니 굳이 엮으면 같은캐릭..?), 나머지 [email protected] 는 이강희 장필우 아녀...? 늙고 추악한 로미오와 딸 같은 줄리엣도 아니고 뭐여,, 하이드가 필요해🚨.

민주당 "김학의 직속상관 황교안, 성접대 몰랐을 리 없다" (출처 : 반달라이트 | 블로그).

민갑룡 “김학의 성접대 식별 가능한 동영상 검찰에 보냈다”.

<금수보다 못한 김학의 사건의 전말> 별장 성접대 피해 여성의 절규 건설업자 윤종천과 권력자 김학의의 성상납 커넥션 김학의는 최순실-박근혜 사람이었고 수사에 외압을 넣어 수사를 무마시켰던 정황 드러나....

또 불거진 김학의 '별장 성접대' 의혹, 황교안 잡는 도화선 되나 교활 교활.

곽상도 김학의 별장 성접대 수사 관여한 적 없다 | 다음뉴스 당시 수사 경찰도 외압받은 바 없다고 해 야이 새끼야 당시 경찰은 김학의도 아니라고 했지 ㅋ 근데 지금보니 김학의가 확실할세?!!!!!.

김학의 별장 성접대 피해女 충격증언 너무 난잡해서… ;no=156237.

강제구인해라....더럽고 추악한 시키 '성접대 의혹' 김학의 조사 무산되나..소환통보에 묵묵부답.

김학의 성접대 관련 피해자 신분보호와 관련자들에 대한 엄정수사를 촉구합니다.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