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네_사랑은_뭐였어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To. 맨디 브로클허스트. 신은 언제나 우리를 시험하셨다. 아니, 어쩌면 시험의 대상은 나 혼자만이었을 지도 모른다. 어쩌다가 세계의 중심에게 연모를 깨달았는가? 너는 희망이야. 잠시만 # 네_사랑은_뭐였어.

#네_사랑은_뭐였어 Twitter

#네_사랑은_뭐였어 사진

#네_사랑은_뭐였어 - 트위터의 인기 트윗

그리고 빵넬조합 진짜 좋아 꼴깝쏭 제목이 모더라.. 갑자기 기억안나네 사랑은 ... 뭐였는데 어쨌든 이거 자첫부터 거의 내 자체인터 구간이었는데....... 오늘 잘 봤어ㅠ 둘 조합 그림도 이쁘고 목소리도 잘맞는거가타.

To. 필리에. 사랑스러운 것은 계속 불러주었으면 했어. 작게 속삭이는 말들이 가엾어, 나는 눈을 감고 네 머리를 쓸어넘기는 게 다였다. 어떻게 해도 그때로 돌아갈 수는 없었다. 그게 우리의 사랑이잖아. 너는 뭐였어? #네_사랑은_뭐였어.

To. 레녹스 I. 홀튼. 내 세계는 너였다. 처음부터 너로만 만들어져 있었어. 그런데 네가 떠나간다고 말하면 나는 어떻게 해. 널 아직도 사랑해서, 네가 떠난 세계에서도 나는 겨우내 너의 흔적을 찾고야 말잖아. 너는 계절이야. # 네_사랑은_뭐였어 아니그엄마이거닐한테쓴.

To. 켄타 다이키치. 좋아해. 그렇게 말하면 네 웃음이 시야에 걸쳤다. 아니지, 사랑해, 라고 말해야지. 꾸욱, 제 입술을 눌러오는 네 손가락에 나는 또다시 사랑에 빠져서 속삭이고 마는 것이었다. 사랑해. 너는 희망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와.

@Ham_nyanya To. 이 연. 안녕. 작별 대신에 사랑한다고 말했다. 사랑해. 석양에 지는 네 웃음도, 네 주위를 떠돌던 바람의 향내음도. 사랑한다고 고하지 않으면 견딜 수가 없을 것만 같았다. 너는 별이야. # 네_사랑은_뭐였어 터ㅇㅓㄱ. ..

To. 시오리. 애달픈 목소리가 귓가에 떨어진다. 아, 잠... 깐만. 피하는 그 눈이 사랑스러워, 차마 기다릴 수가 없어. 네 입술에 다시끔 입술을 맞추었다. 혀가 얽히고, 짧은 숨결이 끊어지면 그제서야 너는 화를 낸다. 너는 내게 너무 달았다. 너는 그 자체야. # 네_사랑은_뭐였어 엄마 이거 오져요.

To. 김라비. 내 구원이 너야. 그래, 너라고. 사랑할 수 밖에 없었어. 너는 폐허야. # 네_사랑은_뭐였어.

네 사랑은 뭐였어 라니.. 내 사랑 뱅빅이였는데 예전만큼의 덕질과 .. 애정이 없어.

To. 제프. 너를 생각하면 나는 온 세상의 아름다운 말들을 쓸 수 있었다. 글에는 깊은 조예를 가지고 있지 않았으나, 어떻게든 널 표현하고 싶었음으로. 너는 심연이야. # 네_사랑은_뭐였어 뭔소린지 모르겠다.

To. 트라휜찬트. 비참하게도 널 사랑했다. 네가 원한다면 내 목을 뜯어다 바칠 수도 있을 것 같았다. 그럼에도 그렇게 하지 않은 것은, 내가 널 사랑하지 않아서였다. 어떻게 해도 사랑할 수가 없는 이인데. 내가 가진 사랑은 그런 것이었다. 너는 뭐였어? #네_사랑은_뭐였어.

#네_사랑은_뭐였어 이거 왜 실트인 지는 모르겠는데 너무 찬휘같아서 눈물 흘리는 중임 휘가 찬한테 묻는 거지 네 사랑은 뭐였어..

To. 백설. 사랑스러운 것은 계속 불러주었으면 했어. 작게 속삭이는 말들이 가엾어, 나는 눈을 감고 네 머리를 쓸어넘기는 게 다였다. 어떻게 해도 그때로 돌아갈 수는 없었다. 그게 우리의 사랑이잖아. 너는 희망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뭐야 주홍이랑 똑같아.

# 네_사랑은_뭐였어 이 해시 보는데 당신의 신은 이름이 뭐였어? 가 떠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 아이비.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절망이야. # 네_사랑은_뭐였어.

# 네_사랑은_뭐였어 바다 내음이 가득한 곳에서 폭죽을 터뜨리며 함께 놀다가도, 나는 네 한 마디에 심장을 졸이고는 했지. 평생 알지 못할 거라 생각했던 감정을 너로 인해 알게 되었어. 네 눈이 흔들리면, 나는 안절부절 못했고, 네 손에 눈 감을때서야, 나는 편안해졌어. 너는, 내게 불안이었어..

To. 드레이코. 오늘은 밤하늘에 너를 새겼다. 내일은 네 기일이었다. 침체된 하늘에도 어김없이 밤은 돌아오니까. 이제는 매일 널 볼 수 있는 걸까. 너는 구원이야. # 네_사랑은_뭐였어.

To. 윤도월. 눈물은 곧 사랑이 되어 날 잠식해가는 거야. 정말 웃긴 게 뭔지 알려줄까. 나는 그때에도... 네게 물들어가는 거라면 오히려 좋다고, 생각했어. 바보 같지? 너는 뭐였어? #네_사랑은_뭐였어.

라스타박넣음 반짝이는 그 무엇도 널 대신할 수 없어. 여름에 떨어지는 나뭇잎의 향, 가을에는 청명한 하늘의 선연. 봄에 피는 화사한 꽃들의 색채. 겨울에 내리는 눈꽃들도. 너는 뭐였어? # 네_사랑은_뭐였어 좋다,,.

To. 맨디 아르망 브로클허스트. 신은 언제나 우리를 시험하셨다. 아니, 어쩌면 시험의 대상은 나 혼자만이었을 지도 모른다. 어쩌다가 세계의 중심에게 연모를 깨달았는가? 너는 세계야. # 네_사랑은_뭐였어 ㅡㅛㅡㅛ.

To. 맨디 브로클허스트. 신은 언제나 우리를 시험하셨다. 아니, 어쩌면 시험의 대상은 나 혼자만이었을 지도 모른다. 어쩌다가 세계의 중심에게 연모를 깨달았는가? 너는 희망이야. 잠시만 # 네_사랑은_뭐였어.

그 사람 앞에서 무너지고 싶지 않아 철저히 나를 숨기고 방어하는 것, 혹은 처절할 정도로 무너지고 절망하는 것. 네 사랑은 뭐였어?.

# 네_사랑은_뭐였어 해ㅅl가 있길래 ㄴH롱 해봤다 서로에게..보내는 편ㅈl 👀.

#네_사랑은_뭐였어 사진

To. 시온. 어쩌면 사랑은 이상 그 자체가 아닐까 생각해. 너처럼 찬란한 것을 보면 내가 그 앞에서 어떻게 웃어? 그저 새삼 사랑임을 깨닫겠지. 너는 뭐였어? #네_사랑은_뭐였어 문장이뻐.

To. 시메 큐이치. 사랑스러운 것은 계속 불러주었으면 했어. 작게 속삭이는 말들이 가엾어, 나는 눈을 감고 네 머리를 쓸어넘기는 게 다였다. 어떻게 해도 그때로 돌아갈 수는 없었다. 그게 우리의 사랑이잖아. 너는 뭐였어? #네_사랑은_뭐였어.

사법님은 하나에 식신일까나 가명은.. 이부키..., 정향나무에서 따온거면 좋겠네. 어딘가의 산신님같은거였는데 하나에가 먹을거 챙겨준 이후로 따라다니다 계약한거면 좋겠다ㅋㅋㅋ 처음봤을때 이츠키가 내 사랑, 그거 새로운 식신입니까? ...? 워씨, 뭐야. 왜 따라왔어? 있지, 주먹밥 하나 더~.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