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노란리본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416개 노란 풍선으로 만든 리본…특수단 설치 목소리.

노란리본 Twitter

노란리본 사진

노란리본 - 트위터의 인기 트윗

@lzmkidarim 핑크는 너무 화사하고 그 위의 노란 리본은 묻혀서 보이지도 않네요. 대통령의 연노랑 넥타이도 참 화려해 보이고. 정치인의 옷은 그대로 하나의 정치적 사인인데. 지난 주 내내 애도하는 맘으로 숙연했던 국민감정 따위는 고려의 대상도 아니었단 결론입니다. 진짜 생각이 없어요..

@malang_pochak 너 파랑색인디?? 🎗🎗 혹시 모르니까 나도 노란리본 남긴당.

노란리본 사진

다들 닉네임에 노란리본 어떻게 달았어요....? (못찾겠다 꾀꼬리).

레플리카◇ /레플리카사이트 중 최고 다양한 물건종류 노트르담 대성당 차명진 세월호 5주기 파리 시서스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 아시아나 주가 백두산 화산폭발 별을 쏘다 노란리본 키이스트 빌보드 차트 오청성 금호산업 sk네트웍스 화폐개혁 장희진 다이슨 드라이기 롯데온.

노란리본 사진

카톡 상메에 노란리본 달려 했는데... 내 핸드폰에서는 찾을 수 없었어....

잊지 말아야 할 5주기, 당신은 노란 리본을 달으셨나요? 꼭 달고 다녀주셨으면 해요, 중요한 날이니까. 모두 하늘에서는 행복만 가득하길. #Remember0416 🎗.

수많은 가능성과 꿈들이 하늘의 별이 된 날. 노란불꽃과 노란리본이 파란 봄날의 하늘에 기억되야 하는 날. #Remember0416.

15년도 4월 16일에는 묵념으로 하루를 시작했었고 학교에 가득했던 노란 리본과 분위기를 잊을 수가 없다.

🎗️ 오늘은 세월호, 안산 단원고, 노란리본으로 가득한 기억 속에 잠긴다. 부디! 그리고.. 또 부디! 꽃다운 이들이여! 늘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월 🎗️🎗️🎗️🎗️🎗️🎗️🎗️🎗️🎗️🎗️🎗️🎗️🎗️🎗️🎗️🎗️일....

노란리본 그래서? 아 지루하다 뭘해야 잼날까?.

볼 때에서야 사실을 알았어 사실 그것도 오보였어 뉴스는 계속 바뀌었잖아 구조자 백십몇명... 이게 밤에 봤던 뉴스인 거 같고 다음날 아침에 구조된 사람은 손에 꼽았다 이건 내 개인과 다수의 감정인 동시에 피해자와 정부의 대처와 엉망이던 나라꼴을 해운과 피해와 노란리본의 뜻을.

[실시간 2위 세월호 5주기] 레디, 노란 리본으로 세월호 5주기추모.

190416 10. 나를 슬프게 만드는 노래 이 뮤비 너무 인상깊게 봐서ㅠ 프렐이랑 럭키한테 노란 리본 달아줌 Marshmello ft. Bastille - Happier.

오늘도 여고생 백팩에 달린 노란 리본을 보았습니다. 아직 작고 여린 중고생들의 가방에서 노란 리본을 발견할 때 더 마음이 쓰립니다. 기억할께.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REMEMBER0416.

[실시간 2위 세월호 5주기] 레디, 노란 리본으로 세월호 5주기추모.

@vanilla_timo 아 진짜 노란리본 올린지 얼마나 되었다고 이런 슬픈뉴스를 접해야하나요ㅜㅜㅜㅜ 바님 왜 이 시간에 깨어계셔요!.

이 새끼들이 같은 학교 안에서 멀쩡한 척 하면서 살아가고 있을 걸 생각하니까 소름돋아.. 본가에서 노란 리본 좀 챙겨올걸 그렇게 생각하던 놈들아 날 좀 걸러줘.

[실시간 1위 세월호 5주기] 세월호 5주기, 유승민 "내 아들 같아 슬퍼"..노란 리본.

고양이가 뜯어먹은 내 노란리본 그때부터 한 번도 안 망가지고 달고 있던 건데 끊어져서 새로 구해야만 해....

@sunbangnangza 근데 미국에서도 어린 학생을 추모할 때도 끝이 갈라진 노란 리본을 쓰는 데 미국 사람들은 다 이상한가요... 추모한다는 것에 의미를 두는 것이 더 좋을 거 같아요..!.

알걔사진... 이아니라 닉에 노란리본을 찾지 못한 후샤에게 노란리본좀 주세오.. 닉에 넣고싶은데 노란리본 어디잇는거야....

막 노란리본이 나왔을때는 저딴 말도 안 되는 거로 진정한 추모가 아니네 어쩌네 라벨링을 하는 일도 없었다 진짜 그나마 끝이 잘리고 어쩌고는 나온지 오래 된 얘기긴 한데 대체 저 왼오 구분은 어떤 빡대가리가 먼저 말같잖은 소리 퍼트린거냐.

#Remember0416🎗 잊을 수 없는 그 날이 다시 찾아 왔습니다. 세월호 참사 5주기입니다. RT해 주신 두 분께 노란리본 뱃지와 가방고리를 우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또 다른 한 분께는 세월호 참사 이후, 남겨진 가족들을 그린 영화 <생일>을 대리 예매해 드리겠습니다. (메가박스 한정).

노란리본 사진

416개 노란 풍선으로 만든 리본…특수단 설치 목소리.

다섯 번째 봄입니다. 24시팀 오연서 기자입니다. ‘세월호 5주기 추모 집회’ 시민이 만든 노란 리본 광장을 덮다.

노란리본 사진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