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다른 말들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고양이도 제이름 알아 듣는다…다른 사람이 불러도 반응 이름을 불러도 못들은 척 하는 고양이가 사실은 자기 이름과 다른 말을 분간하는 능력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다른 말들 Twitter

다른 말들 사진

다른 말들 - 트위터의 인기 트윗

김상헌 배다른 동생 윤석태.... ㅅ1발 석태가 상헌이 죽일라해도 다들 믿겠어...낮도깨비들 다 상헌이가 친형인거 아는데 어쩌다가 말나오면 진짜..낮도깨비 ㅎㅐ산하는 날이 그날이야... 심지어 누가 소문듣고 그거 진짜냐? 하고 물어봤다가 창호 이전 비리경찰이었던 새끼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졌고.

훌륭해서지만 굳이 잰이가 아니어도 되는 아쉬울 것 없는 입장이었으므로 잰이를 둘러싼 연습생들의 불화 사건을 어떻게 처리를 할지 위에서 말이 오가게 되고 잰이는 릐사가 거듭 괜찮다 말했고 다른 애들이랑 싸운 것도 흐지부지 돼서 신경 안 쓰려고 했지만 회사의 분위기가 묘하게 바뀌었고.

글룩이 보면서 이때까지 만났던 다른 무기들 생각도 딱히 안 할 거고. 뭐... 서로 다른 상대방에 비해 꽤 오래 지내고 있긴 하지만 리온이는 글룩이가 떠나겠다면 그러려니 할 녀석임. 반대로 리온이가 자신이 생각하기에 타당한 이유로 글룩이랑 떠나야 한다면 별 말 없이 떠날 녀석이기도 하고..

文의 ‘사실과 다른 말들’ | “팩트가 틀린 말을 할 때가 있다. 아예 없는 말을 할 때도 있다. 그래서 엄중하게 묻지 않을 수 없다. 이것은 일부러 거짓 정보를 국민에게 말하고 있는 것인가? 아니면 대통령 본인은 그것이 진실이라고 믿는, 일종의 심리적 허언 증세인가?”.

님들 알바생들이 나를 자꾸 오오타라고 불러 어 다른 한국인들은 서울부산이라 다 안다이거지 어 나한테 자꾸 이나카라고 하는데 제가 말입니다 둔산동 출신이란말입니다 거참내.

@kunepyon 생존한 다른 네필림들이 있었어도 좋았을거같아요ㅜㅠㅠㅜ 심박수도 그렇고 남들 못듣게 속삭여도 서로는 들을수 있을테니 온갖 말 다했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ㄱ.

가장 두렵고 설레고 아름다운 나의 세상 이거 우말잘이랑 우말잘맆이랑 연기 다른거 너무 조와 다를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조와 다들 몬주 알쥐.

왜 도티님은 키즈크리에이터인가.. 욕 안쓰고..초등학생들이 많이본다고 키즈크리에이터라는 말이 붙는다는게 좀 그렇다(중.고딩.대학생.어른들도 봄) 그리고 다른 게임 크리에이터들 영상도 초등학생들이 많이 보는데 왜 키즈라는 말이 안붙는걸까.단지 욕을 쓴다는 거 때문에 안 붙는걸까?.

다른 말들 사진

웹소 작가들 필명내고 성토하는 플로우가 되니 몇 시간째 잠잠하다가 공지하나 알티하고 잠수모드이신 목소리 큰 그분들. 거기 같이 실컷 편들고 조롱하다가 여론 밀리니까 논지흐리지말라는둥 하는 그 친목분들. 본인들도 사과에 인색하면서 다른데 대고 사과하라는둥 하면 동조하고 싶겠나요ㅉ.

하..그거 보고싶다 케니가 버터스 교묘하게 이용해먹고 부려먹고 찐따취급 하는거를 버터스는 아는데도 모르는척 계속 붙어서 지내는거... 그러다가 버터스가 하와이에피처럼 급빡돌아서 케니 너도 다른애들이랑 똑같다고 전에 한 말 다 취소라고 화내고 그 후로 케니한테 안붙어다님.....

...그러자. 엄마랑. 그리고. 또 다른 사람들이랑. ... ... 해보자. 같이 살아가자. 나가자 볋이야-. 그 말에, 볋이가 차오르는 눈물에 목울대가 뜨거워서 차마 대답하지 못하고 연신 고개를 주억거렸다. 용섡은 그런 볋이를 더 끌어안았다. 그 세상에. 아마도. 너랑 나는. 함께일거야..

으 진짜 내 살 깎아먹는 것 같아서 주변에 말은 못하지만 전회사서 일어나는 얘기 들을 때마다 인류애 바닥을 뜷고 지구 반대편으로 나와 다른 은하계까지 날아감 회사가 후졌던 건지 인류가 원래 후진건지 헷갈리긴 하는데 정말 정말 정말이다.

난 항상 이케부가 귀엽길 바랫기 때문에 다른 디비죤이 간지가 나든지말든짘ㅋㅋㅋㅋㅋ 귀여워...사랑둥이들이야...동네 이쁜이 인증.

근데 진짜 생각할수록 토트넘 진짜 멋있는거 아님? 상대는 챔스 우승 베팅 1위의 펩시티인데 우리가 이렇게까지 호각으로 싸울줄이야 ㅜㅜ 다른팀들 다들 챔스 추첨할때 토트넘 원할 정도였는데.. 다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았으면.

나 진자 사실 연출님 크로노스... 카이로스... 블라블라 말하시는데 약간 다른 세계로 빨려들어가는 느낌이였어 그리고는 정신 딱 차리고 다시 들으려니까 이미 저 멀리까지 말을 하셨음.....

비오는 날 둘만 아는 골목길에서 문선모가 먼저 담배 하나 물고 있으면 우산 쓰고 오던 윤영화 인상 팍 찡그리며 다가갈 듯 신경질적으로 말 하면서도 문선모가 물고 있던 담배 가져가 물겠지 - 여기 말고 다른 곳에서 만나자 했지. - 왜. 우리 애들 지나가서? - 아는 새끼가 그래? - 모범생 납셨네..

갈배 사이다 갈아만든 배의 영문모를 히트에 힘입어 새로 나온 상품. 그 전설의 제품 축배사이다의 정신적 후속작이라고들 하는데(둘다 제조원이 해태라서?) 홍보자료나 기사에도 그런말은 없고 실제로 맛도 꽤 다른것같아요. 배맛의 재현도가 많이 좋아진 느낌..

다른 말들 사진

창작자로서 소설이 시 쓰는 것보다 물리적으로 더 오랜 시간이 드니까 겸업 가능한 시와 달리 소설은 불가하고, 소설가와 다른 시인들의 불공정한 계약조건이 바이러스처럼 퍼져 소설계에 악영향을 미칠까 두렵다 같은 말은 하지 않는 사람, 잘못은 겸허히 사과할 줄 아는 사람이 되고 싶다. 꼭🙏.

옛날에 싸불당햇던거 아직도 생각하면 가슴이 막 두근두근..그렇다 그때는 나도 아직 어려서 많이 충격이었던것같음 막 내 닉네임을 다른 사람들이 거론하고 욕하고 내 말 한마디 한마디 조롱되는게 너무 무섭고 연이 끊겨가는게 그땐 정말 참을수가 없었삼 싸불..하지맙시다😂.

말하는 당 신 도, 안경캐릭터라구욧- 이 안경이 없으면, 다른 나인들이랑 너~무 이미지가 겹쳐서 말이죠오ㅡ. 스파이의 시그니처랄까요~.

다른 말들 사진

개인적으로 시카마루의 가장 의외였던 점은 은근히 애들 잘 다룬다는 거일려나. 글케 귀찮은 건 딱 질색팔색하던 애인데 손많이 가는 꼬마들보다 더 귀찮은건 없을텐데 말이지. 어른들의 엄중한 기대와 아이들의 순수한 동경은 다른걸까. 아스마의 죽음이 또 큰 영향을 끼치기도 했겠지..

文의 ‘사실과 다른 말들’ 다 모았다 | 특권층끼리 결탁,담 함,공생해 국민의 삶에 좌절과 상처를 주는 특권, 반칙의 시대 를 열어가는 문재인, 언론의 자유를 억압하고 언론이 정권을 두려 워하는 나라로 만들어가는 유체이탈 문재인..

내 동생은... 상냥하지. 다른 괴물들처럼 말야. 변함없다니깐..

우리 연구는 끝났어 라는 대사가 있는데 진짜 얼탱이가 없는거에요 두 본진이 각각 다른 극에서 대사가 겹치는데 둘 다 지맘대로 관계 쫑내려는 말을 해 왜 하필 닮아도 그걸 닮니 얘들아 야 이과놈들이란 진짜 야(.

고양이도 제이름 알아 듣는다…다른 사람이 불러도 반응 이름을 불러도 못들은 척 하는 고양이가 사실은 자기 이름과 다른 말을 분간하는 능력이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다른 말들 사진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