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도란다야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조건만남 볼분 메인트윗 보구 쪽지주세요^^ 선입금 없구 콘끼구 10만 보빨 키스 사까시 가능 앤처럼 편하게 봐용 펨돔 유플 가능 조건녀 멜섭 스핏 풋잡 풋워십 스팽 스타킹 강남 분당 건대 야동 군인 휴가 발걸레 잠실 논현 스포티파이 신림 내기골프 섹스하는방법 오프녀 도란다야 보지 오피 일탈.

도란다야 Twitter

도란다야 사진

도란다야 - 트위터의 인기 트윗

@t1ls_wwe_ 맞아요ㅋㅋㅋ가족한테 찡찡거리는 것도 그렇고ㅋㅋㅋ보면 되게 강해보이지만 알고보면 여린스탈ㅠㅠㅠ사랑받고 싶어하는 마음도 강하고 도란이가 으른스럽게 다야 어르고 달래줄 듯요ㅠㅠㅠㅠㅠ.

도란다야 최애장면 몽총꼬부기커플임..도란이 다야 어깨 감싸고잇는거 넘 설렉.

도란다야도실튼데진짜 #하나의_엔씨티즌 진기분이라오기생긴다진짜.

진짜 막화 다야 연하의 정석이었다ㅠㅠㅠ애샛기미 연하미 뿜뿜 도란아 답은 연하다 답은 다야다.

헐 역시 나렁 같은 생각하는 사람들 많았어 역시 내 뭔 편은 도란다야였다ㅠㅠㅠㅠㅠㅠ 거실에서 들리는 소리만 들으면 완전 도란이랑 다야 커플 되어갖구 한살림 차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 시간 외 벌써 자야함.

어엉 형님ㅠㅠㅠㅠㅠㅠ 근데 형님..싸움을 왜 이렇게 잘해요ㅠㅠ? 원래 잘했나...? 맞고있는 다야 구해주고 바람핀거 사과까지받아내는 만렙도란이 #도란다야.

아니도라버린도란이랑다야도실트야 #하나의_엔씨티즌 근데우리는왜안올라며칠째인데엉엉.

가게에서 도란다야 보면서 오타쿠 웃음 짓고잇엇는데 나만 그런게 아녓구나 어메이징 코리아.

아니 하나뿐인 내편 본 사람들,,, 다들 도란이랑 다야랑 둘 다 냄져새끼 버리고 사랑의 도피하는 엔딩 마음속에 하나쯤은 품고 있지 않나요 최종화에서 ㄹㅇ 둘이서 사랑하는데.

#조건만남 볼분 메인트윗 보구 쪽지주세요^^ 선입금 없구 콘끼구 10만 보빨 키스 사까시 가능 앤처럼 편하게 봐용 펨돔 유플 가능 조건녀 멜섭 스핏 풋잡 풋워십 스팽 스타킹 강남 분당 건대 야동 군인 휴가 발걸레 잠실 논현 스포티파이 신림 내기골프 섹스하는방법 오프녀 도란다야 보지 오피 일탈.

@kim_11111 우씨.. 우리 다야 뒤통수를 치다니..😡😡 아버님 그냥 길바닥에 나 앉게 만들어버리셨어야죠..그럼 우리 다야 도란언니야랑 행복하게 잘 살텐데...

설마했는데 도란다야 벌써 연성하시는 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야가 앞에 도란이한테 나쁘게 대한건 격한 입덕부정기였음을 난 이제야 알았던 것입니다.........입덕부정기가 길고 격할수록 더 깊게 뽈인럽하는데ㅠㅠㅠㅠ저기요 작가양반 도란다야 더 줘요ㅠ.

도란다야 사진

이다님 도란다야 내놔요... 이거 그려줘....

도란다야 사진

@kim_11111 그러게요ㅠㅜㅠㅠ 걘 그냥 다 맘에 안 들어요.. 다야랑 도란언니랑 처음에 얘기할 때 단체손님 머시긴지 그것도 구라였을 것 같아요 어떻게든 빠져나가려구.. ㅋㄱㅋㅋ그래놓고는 머? 딸랑 꽃다발 하나주면서 사랑해??? 이러고 또 나중에 바람피고.. 아버님 그냥 호적에서 파버리시지 그러셨어요...

@dororo_mim 와.....남편 복은 진짜..도란이는 백 번 눈 감구 그렇다 쳐도 다야가 정말 ㅠ이륙 그 놈이 일케 뒷통수를 칠 줄은 몰랐죠......수정인가 모시긴가 매장에서 내보내라고 했을 때 움찔한 것도 맘에 안 듦.....

@kim_11111 앗 김님두...😄🙌 도란다야 정말... 보면서 제가다 흐뭇했다니까요.. 솔직히 도란다야랑 도란이네 아부지 커플이랑 할머니만 따로 살았음 좋겠다 싶었구... 개인적으로 빵집에서 알바하던 애도 좋아했었는데 말이죠..😍.

실트 도란다야 나만 생각한거 아니었구나.. ㅋㅌㅋㅌㅋㅋㅋ 망ㅇ할 남자들 다조져버리고 둘이 행복헸으면 좋겠음....

근데 형님 왜 이르케 싸움을 잘해요?원래 그르케 잘했나?아우 멋있어😭😭😭😭 이 부분에서 저는 도란다야 코인을 사버리고 말았던 것입니다......근데 나만 산건 아닐꺼야...누가봐도 다야 도란이한테 거하게 치여서 뽈인라부한거잖아요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ㅜ.

독후감쓴다고 막화 끝나기 5분전에 잠깐 봤는데 ㄷHryuk이는 왜 도란이옆에 아직도 붙어잇으며 임신엔딩(할머니:순풍산부인과네) 탐라오니까 다야도란 떡상했다구그럼.

ㅅㅂ도란다야 실트있어서 들어가봤는데 이게 뭐야,, 존나 귀엽누.

도란다야 사진

도란이랑 다야가 서로 하나뿐인 내편인데요 왜 꼭 애낳아야하나요.

실트 도란다얔ㅋㅋㅋㅋㅋㅋㅋㅋ막화 ㄹㅇ 도란다야를 위한거라고ㅠㅠㅠㅠㅋㅌㅌㅋㅋㅋㅋ.

도란다야 사진

하나뿐인 내편 최종화 도란다야 떡상함 주식 사세요 도란이의 하나뿐인 내편은 다야였던 걸로.

@COLD_AS_ICE_MS 도란이 하는거 보니 우유부단한 도란이 그릇으로 못품을 사람 같네오 후... 지금 시간 흘러서 도란이 동생 태어나고 다야랑 미란이도 임신한거같내오^,^... 역시 한국 드라마는 마지막화를 보는게 아니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