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도르마무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관람완료라고 뜬다 😭😭😭 믿을수가없어 💦💦 도르마무 거래를하러왔다 ㅜㅜㅜㅜㅜ 어제만 살고싶어ㅠㅠㅠㅠ.

도르마무 Twitter

도르마무 사진

도르마무 - 트위터의 인기 트윗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도르마무! 거래를 도르마무! 거 도르마.

@MiniMochiMoon [충격]경기도사는 20대한남 김모씨, 도르마무 6번 했는데도 여태껏 아라시성별몰라..급침환 이자크외 엔 눈에안들어오는걸...입장밝혀.

근데 도르마무 착한듯 거래 할때 사기 안쳤잖아 칸을 봐 존나ㅏ.

ㅇㅁㅇ {도르마무 거래를 제안한다 ㅇㅁㅇ {도르마무 거래를 제안한다 ㅇㅁㅇ {도르마무 거래를 제안한다 ㅇㅁㅇ {도르마무 거래를 제안한다 ㅇㅁㅇ {도르마무 ㅇㅁㅇ {도르마무 ㅇㅁㅇ {도르마무 ㅇㅁㅇ {도르마무 ㅇㅁㅇ {도르마무 ㅇㅍㅇ{그만해!!!.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다시)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다시)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마무! 거래를 제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 더빙판 재밌다😍 이제 곧 명장면 나온다 도르마무!!!.

도르마무 사진

닥스하면 생각나는겈ㅋㅋㅋ 이때 영화관에서 다 같이 웃었는뎈ㅋㅋ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계솤ㅋㅋㅋㅋㅋㅋㅋ.

위기의 세상 갈구하는건 새로운 구원자야~!~!~(도르마무) 죽음을 정복해!.

닥스 존나오랜만에 본다 내용1도기억안남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왓 다.

@q_opera3 (스파클라 빙빙 돌려서 불꽃으로 원을 만들고는 도르마무 도르마무! 하고 장난치며 웃었다.) 그러게, 그땐 진짜... 그때만의 혈기가 있었어요. 제정신 아니었던 거 같아. 미술하면서 좀 찌들었는데, 이거 보니까 다시 힘 나는 거 같아요..

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도르마무!.

@tzo2i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네가 날 이길순 없어 나도 알아... 하지만 질 수는 있지. 지고, 지고, 또 지고, 영원히 지고... 넌 내 죄수가 되는 거야. 내가 지는 동안은, 지구의 모든 이들은 살겠지 자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닥터 스트레인지 ㅡ 도르마무와의 거래.

@loggi_painting ??? : 내일의 내가 해결해줄꺼야!! ??! : 어제의 나.... 무엇을 한것이냐..... ?!! : 도르마무!.

이거 다시보니 왜케 도르마무 외쳐야힐거같지.

아!!!아!!!개ㅐ박쳐진짜 메이플할때 와이파이족같으면 어떤일이벌어지나요??? 뚝딱타임이....날아가요.... 정신차려보면 정신력 고갈나있어요.... 몹이안죽어요..... 보스패턴 피했는데 도르마무당해서 죽어있어요.....

@Dormamoo19 도르마무님~! 코몽코몽~! >< 오오 오늘 점심에 맛있는거 드시네용~!!.

더보이즈가 내 케이팝 엔드게임편이야 현재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중이긴 한데.

@Dormammu__Bot 그런가요... 뭔가 상당히 낭만적이고...슬픈 말이네요. 저는 오랫동안 도르마무님을 봐 왔는데 이것조차 찰나로 느껴지는 정도라면요? 그래도 순간 지나간 인간쯤으로 기억되더라도 그 정도로도 엄청ㅇ기쁠거에요!.

@Dormammu__Bot 그럴지도요..?도르마무님께는 한 해가 흐르는것 정도는 의미가 없으시려나....

도르마무 도르마무 누가 저 좀 8월 21일에서 9월 1일사이에 가둬주세요... 그 와중 100점이 엄썽(시무룩.

도르마무 사진

관람완료라고 뜬다 😭😭😭 믿을수가없어 💦💦 도르마무 거래를하러왔다 ㅜㅜㅜㅜㅜ 어제만 살고싶어ㅠㅠㅠㅠ.

도르마무 사진

병관이 입에서 곧 컴백 한다고 할때마다 사실 겁부터 난다. 금방 한다고? 얼마나 금방? 진짤까? 정말 올해안에 또 나와? 싶다 좋은 것 보다 걱정이 앞선다 작년 이맘때쯤 이었나요 18년 10월경 컴백 기사까지 내놓고 도르마무 스킬 쓰고 해외로 날랐던게 너무 아팠음 뒤통수가 아직도 얼얼해.

@my_love_jinhyuk ㅋㅋㅋㅋㅋㅋ산산조각 나는중이에여,,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왔다 시간을 돌려조,, 주말을 돌려줘.

도르마무 사진

혼자서 실실웃다가 오타가 났는데 도로마무가 아니라 도르마무ㅋㅋㅋ.

도르마무 사진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