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두리틀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ㄴㅏ 두리틀 설정같은거 듣고 좀 잔잔한 영화일거라 생각햇는데 생각보다 완전 어드벤쳐고 생각 이상으로 귀엽다....

두리틀 Twitter

두리틀 사진

두리틀 - 트위터의 인기 트윗

두리틀 로고에 이 부분 너무 좋아서 이 디자인 뱃지든 전차스든 갖고싶다고요.

두리틀 사진

하나 궁금한게.. 두리틀 악센트가 어느 쪽인 건지 모르겠음ㅋㅋㅋㅋ 웨일스 출신이라는 얘기를 들은 것 같은데... 🤔🤔🤔.

두리틀 촬영스틸보고 저렇게 예쁘게 나올거라곤 상상도 못함...

닥터 두리틀 트레일러 떠서 탐라가 제정신이 아니고.. 영어라서 읽고 이해하는데 너무 오래걸리고...

유니버설 픽쳐스 보도자료에 <두리틀> 시놉시스도 나옴.

두리틀 사진

열일하는 토미 스파이 인 디스가이즈 - 두리틀 - 온워드 - 언차티드 - 2020 체리 - 2020 (촬영중) 카오스 워킹 - 2020 내년까지 개봉할(+예정) 영화만 벌써 여섯 편...ㄷㄷ 한국에도 꼭 다 개봉해주길 ㅠㅠ.

두리틀을 내가..책으로 아주어렷을때 읽엇던가 그래서 두리틀이라는 이름을 딱들엇을대 동물이랑 말하는 박사..라는 정보가 머리에 이미 잇엇는데 그때부터 나는 ㅣㅇ영화를 어쨋던 보게될거라고 .........

탐라 복작하다 했더니 두리틀 트레일러 나왔구나 ㅠㅠㅠ 로정님 목소리에 녹는다....

열일하는 토미 스파이 인 디스가이즈 - 두리틀 - 체리 - 2020 (촬영중) 카오스 워킹 - 2020 내년까지 개봉할 영화만 벌써 네 편...ㄷㄷ 한국에도 꼭 다 개봉해주길 ㅠㅠ 그나저나 카오스워킹 잘 진행중인거 맞지? ㅋㅋ 새 감독 구했다던데 이번엔 차질없이 쭉 진행하길....

두리틀 동물칭구들 표정 잘쓰고 감정도 잘 드러나는 것 같아서 안심ㅋㅋㅋㅋ 라이언킹에게 기대한 게 이런 거였는데😂.

@uniiversenow 두리틀 씨와 함께라면 오천 번도 더 함께 할 수 있는 모험,,, ✧ʕ̢̣̣̣̣̩̩̩̩·͡˔·ོɁ̡̣̣̣̣̩̩̩̩✧ 홍보라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요 안 볼 수가 없는•••.

두리틀씨도 미용상처 달고 다니시네 진짜 잘생겼다.

두리틀 사진

두리틀이라서 입은 옷이 아니라 그냥 그가 알디제라서 입은 옷이엇던 것이다....

두리틀 사진

upi코리아 최근에 내한작품 없던데....내년 시작을 두리틀 내한으로 하는건 어떤지 ㅎ.

자 이제 두리틀은 이 사람들 다 데리고 내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같이 손잡고 오세요.

두리틀 사진

ㄴㅏ 두리틀 설정같은거 듣고 좀 잔잔한 영화일거라 생각햇는데 생각보다 완전 어드벤쳐고 생각 이상으로 귀엽다....

두리틀 사진

아 진짜 너무 이쁘다 미치겟다 자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탐라 다봄 자자. 햇는데 마지막으로 올라온게 두리틀 트레일러라 대흥분중.

흐응 두리틀 너무 기대되고 벌써부터 영화관에서 살게 보인다...ㅠㅠㅠㅠ내릴때까지 계속 봐야디.

근데 두리틀 공식이 태그하는 거 약간 구독하면 다 보내는 것 같긴 해요(? 자동인가봐.

두리틀 박사님 왜이렇게 예쁘고 난리냐..... 어??!?! 존아 미쳤어.

두리틀 사진

upi코리아.....너네 내한 몇번 했던거 알아...제이슨본 패신저스 레지던트이블....심지어 미니언즈도 내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리틀 내한 함 가자! #두리틀내한해 #로다주내한해.

두리틀 로다주 진짜 미쳤는데 완전 내가 딱 파는 남주 느낌인데(그게뭐야) 아 몰라 완전 미쳤어 ㅇ ㅏ ㅇ ㅏ.

와 미친 진짜 존잼각이다 닥터 두리틀 트레일러 와 진짜 와 와 존나 기대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리틀 힐링무비각...... 트레만으로도 너무 힐링되는데요? ㅠㅠㅠ.

두리틀 트레일러 나오는거 잊고있었어ㅋㅋㅋㅋ.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