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디콘지회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그냥 툭까놓고 리디가 맘에 안들었는데 이번 삼밤사건으로 꼬투리잡고 옳다구나 물은거 아니에요? 워딩도 커지기전에 패야 한다더구만 ㅋㅋㅋㅋ 무슨 다른 동료작가들을 위한척 가식떨지마시고 그냥 님들 마음대로 안되는 플랫폼 팼다고 하십쇼 여기서 디콘지회는 여론선동용이고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디콘지회 Twitter

디콘지회 사진

디콘지회 - 트위터의 인기 트윗

이거 동인판 커뮤판에서 그림러가 글러 후려칠 때 나온 담론이랑 하나도 발전한 거 없고ㅋㅋㅋ 빻은 인간들이 그대로 프로가 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려줌ㅋㅋㅋㅋ 남의 노동 후려치지 말라고 디콘지회 만든 거 아니였냐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글그림 차별이 심하다고 생각했고 웹툰웹소 차별도 어느정도 있을 거라고는 생각했는데 믿고 지지하던 웹툰작가까지 웹소를 차별하고 있을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네 심지어 웹소 작가들하고 같이 연대했던 작가들까지 그러고 있었다니 진짜 현실은 정말 내 상상을 초월함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님들 작가님들과 독자들도 똥멍청이 취급한거 알지요?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그것도 모르고 있다면 어떡하지 머리 나빠서? 여성층에게 장사하면서 여초사이트 바이럴 음습하다느니 하는 소리 참 투명하리만치 여혐교과서적이네요. 독자와 작가 동시에 후려치고 짓밟는 그들만의 선민사상 오져따!.

개웃기네 동인판에서 글러 후려치기 당하는거도 한두번 본거 아니고;; 글 쓰는게 쉬워보인다는 생각 좀 접었으면 좋겠다 세상에 쉬운 일은 없어..누가 더 힘드네 누가 더 쉽네 이런 말은 좀 안나왔으면 좋겠다 하여간 만만한게 글러지 #웹소작가_머리채_좀_잡지마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개인 사과문 정식 게시해주세요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황곰 작가님 리디 십오야 이벤에 들어있던데 왜 불매하라고 하세요??? 돈 벌으셔야죠????.

진짜로 왜 한 분도 사과를 하시지 않으실까 아직도 알계가 작가라는 인식을 안 하고 있는 걸까? 흠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아니 그래서 사과 하시긴 하셨냐고요~ 지금까지 사과할 기회 엄청많았는데 사과한사람 1도없잖아요 디콘지회가 사과했나요? 우리한테 대의^^를 위해 참으라햇지! 아님 그 웹툰작가딤이 사과햇나요? 아뇨 전 차단빵만 당했는데요! 진짜 호의가 뭔 권리인줄 아시네 왜그렇게 이기적이세요?.

@0z1Lq4jo3hTYPnC 놀랍게도 디콘지회 임원님이 하신 대사입니다^^.

디콘지회 내부 카톡 뜬 거 보고 진짜..... 유출한 사람 그 사람 맞는걸까 계속 생각했다. 탐라에서 들어온 글 보고 카톡 이름 보고 나도 모르게 이 사람인가 했다. 정말 그 사람이면 비겁하게 뭔 짓인가. 자기 본계에서 왜 못 밝힘? 이미 공개 저격했잖아..

힝 저기요 님들의 주장이 우리의 권익을 침해햇다니까요 앵무새도 아니고 연대 말고는 하실 말씀도 없으세요? 그럼 좀 설명해주세요 디콘지회에서 저희가 피해받은건 걍 무시하고 야 리디패야하니까 걍 너네가 참아라 알앗지? 이런상황에서 저희가 연대해야하는 이유요! 뭔 연대 맡겨놓으셨나 진짜.

내가 보기에 우리가 지금까지 너무 얌전했어. 솔직히 다른 업계에서 같은 사람이 일 계속 펑크내고 수정도 안해주고 연락 안했어봐. 난리 나지. 근데 우리는 글에 혹시 영향 있을까봐 입닫고 있었더니 다들 무시하니 그냥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nemomon_ff14 그래서 그런지 다시 불이 붙은거 같은 상황이에여...저는 디콘지회에서 성명을 그렇게 내더라도 개인 작가분들이 사과문 올리면 늦게라도 다 봉합될 줄 알았는데 사과문이 올라온 후에도 이렇게 계속 트윗으로 터질줄은 몰랐져...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자러갈테니까 사과문 기대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사과해도 연대는 안 할 거임 ㅅㄱ.

그냥 툭까놓고 리디가 맘에 안들었는데 이번 삼밤사건으로 꼬투리잡고 옳다구나 물은거 아니에요? 워딩도 커지기전에 패야 한다더구만 ㅋㅋㅋㅋ 무슨 다른 동료작가들을 위한척 가식떨지마시고 그냥 님들 마음대로 안되는 플랫폼 팼다고 하십쇼 여기서 디콘지회는 여론선동용이고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처음 문제를 보이셨던 해당 작가님은 여전히 본문 내용을 수정하지 않고 계십니다. 본인의 억울함은 편들어주었으면 좋겠고, 본인에게 불리한 것은 블락시키고 침묵하는 이중적인 면모는 괴이하다고밖에 느껴지지 않습니다. 플랫폼이 이런식으로 침묵했다면, 용서하시겠습니까?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디콘지회 사진

최소한 사과는 이 분처럼 해주세요.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디콘지회 분들 제발료.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웹소작가_머리채_좀_잡지마 계약서에 사인할 머리 있으면 사고라는 걸 해보시기 바랍니다. 후려치고 온갖 비난 멸시 무시 주고서는 연대 운운하시다니요. 그리도 진정한 연대와 대의를 추구하신다면 연대해야 할 동업자들에게 범한 잘못을 사죄하는 게 뭐 그리 어렵습니까..

사람많아져서 든든하긴 하네요 저 아까 너무 몇명 없는데 출판사~~이소리 들을까봐 계약서까지 모아 찍어왓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작가님들 필명걸고 뛰쳐나오게 된 시발점인 디콘지회 성명문 생각하니 화가.

근데도 불구하고 난 일러레들 응원했었어 같은 예술업계에 종사하는 예술가들이니까, 서로의 노고를 이해하며 잘 나가보자고. 한데 돌아오는 건 이런 거네. 정말 대단하다.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디콘회지측은 사과문 올리면서 잠수일러레에 대한 방안도 모색해주세요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책임지셔야죠.

빡쳐서 마감이 안된다. 내 마감 책임져라! 후려친거 사과해!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마감도 못하고 사과는 없고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웹소작가_머리채_좀_잡지마 거기에 처맞기까지 하고 참 소설쓰기 쉽네요?? 예??.

물론 해시태그는 한개만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사용하셔야합니다.

우리가 한줌단밖에 안 된다고 취급도 한줌단으로 할 생각인 거냐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그래놓고 그 한줌단 어떻게든 끌어들이고 싶어서 연대하쟤 미쳤냐?.

노조 간부가 입틀막하는데 뭘 믿고 거길 들어가요? 심지어 머릿수로 채우려고 하면서도 웹소에 대한 이해도가 전~혀 없고 #디콘지회_가스라이팅.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