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레이라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이런 취향을 이게 뭐? 그래서? 라고 받아들이는 건 먼데인들 사이에서 자란 클레리뿐이겠지. 아 잡소리가 길다 20대 중반까진 뉴욕 지부에서 일을 하다가 그레이터 데몬 레이라인 사건을 혼자 해결한 공으로 30대때 계속 클레이브에 있었을 거야.

레이라 Twitter

레이라 사진

레이라 - 트위터의 인기 트윗

그건 레이라가 아닌 경관이 모험을 좀 즐긴 것 같은데- 제 밥통을 걸고. (수갑에 눈짓을 하곤 그녀의 주장에 끄덕이며 아무것도 아닐 것 같다는 표정을 해보여) 아마 그렇겠지. 별일 없을거야. 지금이야 불편하겠지만..

근데 귀엥두지 토레이라를 왜 같이 안쓰지 자카가 갖고있는거 귀엥두지도 다 갖고있지않나.

Trending In South Korea: #문준휘_솔로곡_대박나자 안무가 이치로 응원법 미니멀리즘 에로스 썸타는 사이 차수현

아스날 경기 보다가 잠들어서 토레이라의 멋있는 바이시클을 라이브로 못보다니.

역효과는 그 이후...일행분은 집에 가고 싶어 죽으려는게 보이는데 지 혼자 뽕맞은것처럼 에릭 클랩튼 레이라 신청하고 패티보이드 아냐며 자신의 뮤즈라며 옆에서 개소리 시전 시작하길래 아 그러면 그분 한국 오셔서 전시회하신거 가셨겠네요? 밑밥 던짐. 그때부터 입닥치고 있길래...

@myak_170 레이라면... 네가 내 약점을? 어떻게, 뭘로? 못할걸 알면서 도전하는거라면 시작조차 안하는게 나아. 하면서 열심히 어그로끌 것 같아요 미쳐진짜 ㅇ(-( 티미 최고된다 어떡해요ㅠㅠ 엑솔 레이 생각해보긴 했는데... 채색학적으로 넘 잘어울리지 않나요 ㅋㅋㅋ아ㅋㅋㅋㅋ 꼭 그려오겠습니ㅏ다...(움쭈).

낼 경기장 가서 어웨이 유니폼 산 다음에 토레이라 마킹 박아올까봐... 우리 빛레이라...

047. 화영총 멀티플레이에서 레이라 프리즘리버를 해금하기 위해서는 리리카 엔딩을 본 뒤 해금되는 루나사와 메를랑을 한 번 씩 이상 조작해야 합니다..

아 이름 잘못말했네 토레이라 말고 포트나이트임 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집 하이라이트 보는데 토레이라 미쳤네................... 야이씨.......... 구단 이름 토레이라 fc로 바꿔야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토레이라/포트나이트 방송사고 개웃기네. 외질과 스포티비캐스터 합작으로 포트나이트 된 페레이라 ㅋㅋ.

미안 레이라, 항상 다쳐서 하지만 너는 내 주치의니깐 말이야, 좀 재대로 치료ㅎㅐ,,미안 잘못했으니깐, 다친 데 때리지 말라고!!.

해설이 토레이라 골 넣었을 때 루카스 포트나이트라고 불렀다는 거 듣고 빵터짐ㅋㅋㅋㅋ [EPL 리뷰] ˙토레이라 환상골˙ 아스널, 허더즈필드에 1-0 진땀승...3위 도약 (출처 : 인터풋볼 | 네이버 스포츠).

@kimishavin @InMesutWeTrust 아르샤빈이 잡은 멱살보다 토레이라가 이 팀 멱살잡고 케리해주네요... 그래도 아르샤빈은 그 당시 챔스 나가게 해주며 자기 이적료 다 벌어줬으니.. 그 당시 아르샤빈 폼은 진짜 월드클래스 수준이얐자나여 ㅠㅠ 토레이라가 이번 시즌 멱살 잡고 챔스 복귀 시켜줄 것이라 믿습니다 퓨ㅠ.

@GunNRun 주심 디버프 말곤 우리가 못한게 컸... 사이드플레이어들 다 망하고; 토레이라 귀엔두지 정도만...

축구 커뮤니티에서 토레이라 오버 헤드킥 멋지다고 난리났다... 저런슛 오랜만에 본다!! #epl 그저께 느바처럼 정배데이? ㅎ.

ㅅㅂ 근데 진ㅁ자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앞에서 아무나 붙잡고 토레이라 스날 레전드인가요?하고 물어보면 다 예스라고 할 듯.

우아아야아아아아아아아아아탸타타아탸타나야아아아아아아아 토레이라!!!.

이런 취향을 이게 뭐? 그래서? 라고 받아들이는 건 먼데인들 사이에서 자란 클레리뿐이겠지. 아 잡소리가 길다 20대 중반까진 뉴욕 지부에서 일을 하다가 그레이터 데몬 레이라인 사건을 혼자 해결한 공으로 30대때 계속 클레이브에 있었을 거야..

포트나이트....아 죄송합니다 토레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스터 계속 외질이 하는 게임 얘기하더니 토레이라가 공 잡으니까 “포트나이트!!” 하고 외치넼ㅋㅋㅋ 웃긴새기.

해설 뭐냐 토레이라 부르려다가 포트나이트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귀앵두지도 정신 못 차리다보니깐 미드진에 사람이 토레이라밖에 없다......

쟈카는 진짜 둔한것 같다. 토레이라 짝만 제대로 찾으면 될 것 같은데.

공미, 윙포 없는 3-5-2는 측면은 고립되어 죽고, 방점을 둔 투톱의 시너지는 거의 안나오고 있는데 귀엥두지와 토레이라의 침투가 위협적인 장면을 간간히 만들고 있음. 리드 잡고 갔으면 편하게 갈 수 있었을거 같은데 후반에 상대가 수비굳히면 창조성 부족문제가 느껴질수도...

토레이라 막판에 슛한거 들어가는 줄 알고 소리지름 시바.....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