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막대과자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내스급 송태원의sns(feat.송타쿠) 오늘 막대과자의 날이라며... 세인트가 아재스러운 막대과자를 퀵으로 보냈는데요... 빼pe로 12곽이면 2만원도 안된다면서 떠넘겼는데요... 왜 곽마다 1억씩 들어있어요??? (똘똘말린거 한장이 천짜리 soo표더라구요?) 지금 실장님 뿍쳐서 세성길드 가심....

막대과자 Twitter

막대과자 사진

막대과자 - 트위터의 인기 트윗

진태야, 그거 거기 놓고 퇴근해라. 네. 드디어 빌어먹을 데이가 끝났구나. 진태는 투덜거리며 빈 박스를 차곡차곡 정리했다. 상술이니 뭐니 해도 사람들은 숫자 11 앞에서 맥없이 지갑을 턴 덕분에 진태는 하루종일 막대과자를 찍고 또 찍었다. 볼을 붉히며 막대과자를 고르는 여학생부터 거래처에.

여행꾼과 막대과자 조회수 18k 감사합니다 워후~~~~ 자기만족 유튜브 채널에 내 맘대로 휘갈긴 곡을 이렇게 많이 들어주실진 몰랐습니다ㅠㅠ 목표인 백만재생까지 힘내자.

막대과자데이 후기 : 맞교환 선물이 3천원 차이남.

막대과자 사진

막대과자_가슴에_낄_수_있는_자캐_보여주세요 <<요 해시태그 보고 그려본 빼빼로데이 맞이 쿠소만화....가슴 노출이 잇으니까 공공장소에 열어보지 마세여.

막대과자 사진

토우시키는 시키가 토우맛치 막대과자겜하고십슴다!! 하면 토우마가 엄청 자연스럽게 그럼 안경 벗으라 해서(혹시 얼굴에 닿으면 닦기 힘드니까) 심장폭발하는 시키.

#막대과자_가슴에_낄_수_있는_자캐_보여주세요 자캐 중에서도 압도적인 왕가슴(이것도 지금 보니까 너무 작게 그린거 같다).

막대과자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빼빼로 선물하고 다니는오퍼.. 입에 물었는데 양볼붙잡힌채 꾸와악당하는 오퍼.. 오도독 오도독 하나씩 집어먹는 오퍼.. 어느나라에선 오늘 이런길다란 초코막대과자 먹는날이래하고 워프레임한테 설명하는 오퍼..(웦렘:??.

사실 일러스트를 그려보려고 했는데 잘 안 되길래... 트친님들의 드림컾 막대과자 데이도 보여주세요 (본심).

#막대과자_가슴에_낄_수_있는_자캐_보여주세요 큰 가슴의 캐가 좋다. 나리님이 낮부터 미쳤네.

막대과자공장 카카오농장 밀밭 목초지 축사 기타등등 짓는다고 남미의 열대우림이 우걔갸갹 소리나면서 깎여나가는 있다는 얘기를 하면 안되니 차라리.

@F4LSELY_N1CE (빼꼼. 그래. 상술이다 뭐다 하지만 오늘이 막대과자 어쩌구 하는 특별한 날이라서 그런 건 아니고, 아무튼 난 아빠를 사랑하니까……. 아빠한테 화이팅 포즈 해보이다가 혼자 머쓱하다. 어색하게 손가락 하트 날림…….).

(막대과자 안 먹음. 담요 곱게 접어둠.) 학교에서 이런 걸 왜 덮고 있어..

(잠시 궁을 빠져나와 예쁘게 포장된 막대과자와 편지를 네 옆에 둔다. 안고있던 꽃다발도 내려놓고 다시 궁으로 향한다.) (네게 행복한 하루가 되기를.).

막대과자 사진

세츠 신관이 막대과자 선물을 받지 못했다는 이야기를 왜 제 귓가에 속삭이십니까, 대장?.

오늘이 막대과자의 날이라던데... (곰곰) 막대과자는 잘 모르니 떡이라도 준비해야 할까요..

(직접 구워 정성스레 포장한 막대과자를 툭 건네주곤 자리로 가 일한다).

#내스급 송태원의sns(feat.송타쿠) 오늘 막대과자의 날이라며... 세인트가 아재스러운 막대과자를 퀵으로 보냈는데요... 빼pe로 12곽이면 2만원도 안된다면서 떠넘겼는데요... 왜 곽마다 1억씩 들어있어요??? (똘똘말린거 한장이 천짜리 soo표더라구요?) 지금 실장님 뿍쳐서 세성길드 가심....

막대과자 사진

오늘이 초코입힌 막대과자 주는 날이니까.. 대기업 상술에 놀아나면 안돼!!! 하면서도 은근슬쩍 챙기는거 보고싶다👀.

@FREE_CAT_LEO 너도 많이 받았을 거 같은데? (아야. 어깨를 문지르다가 따라 웃는다.) 나도. 오랜만이라서 더 그런가? ……근데 레오. 내가 막대과자가 없어서, 나중에 줄게..

아침에 일어나니,집무실에 이상한 막대과자가 가득하더구나... 생각해보니..11월11일...용기사의 날 이였어....

영훈이가 신아, 오늘 빼빼로 데이래 하면 남신은 그래서? 이러지 않을까. 아니... 그냥 그렇다고 하고 별 기대도 안 했지만 영훈이 서운한 얼굴 하면서 방 나가면 피식 웃으면서 하여튼 귀엽다고 생각했을 남신. 그리고 그날 밤 막대과자 모양 딜도를 뒤로 먹게되는 지영훈 보고싶다..

막대과자……? (사물함 열자마자 와르르 쏟아지는 막대과자 봄. 안 봄.).

막대과자를 먹고 싶지만 롯ㄷ 빼빼로와 포키를 사고 싶진 않은디 제과점 막대과자를 사먹나.

2019년 11월 11일 막대과자 데이 기념 연성(?) 한쪽은 키리히메네 혼마루 (톤보&사니) 한쪽은 타카에네 혼마루 (만바&사니) ※ 의 무료 이용가능 이미지를 일부 차용.

막대과자 사진

신이..내가 형이랑 뽀뽀하려구 막대과자 같은 걸 먹어야하냐고 툴툴대면서 형이 입에 과자 물고 있으면 손으로 쓱 빼구 입술부터 맞출 것 같애.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