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민주원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만 네 살로 추정되는 아이가 5·18민주화운동 당시 광주에 투입된 ‘북한군 특수부대원’으로 둔갑했다. 지만원씨 등 5·18왜곡 세력들이 5·18민주묘지에 묻힌 아이를 그렇게 만들었다..

민주원 Twitter

민주원 사진

민주원 - 트위터의 인기 트윗

@factcheckcokr @duseka52 지금 재판이 민주원과 김지은의 재판이 아니지 않았나요? 재판은 안희정과 김지은에 대한 것이었던 걸로 아는데요. 안희정의 부인이나 여기 댓글 다신 분들 생각이 참 우려스러우 부분이 있는데, 문제의 핵심은 안희정이 김지은을 책임질 아무 의향 없이 성폭행을 했다는 거 아니겠나요?.

민주원, 안희정·김지은 문자 공개...“그들은 연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민주: 민주가누구지..? 아이즈원 민주 맞나 헐 예쁘네요.... 근데 식은아님.

민주원의 분통함은 안희정 머리카락을 뜯어놓는거로 풀어야지 어디서 피해자를 공격해. 이 미친녀언 아냐. 이런게 국회의원까지 해먹었으니. 썅..

민주원 사진

안희정 민주원 사례에서 떠오르는건 데이트 비용 안내는 남자는 만나면 안된다는 이야기만 떠오른다. 데이트 비용 안내는 놈은 나쁜놈이라는 증명..

[전문] 민주원, 안희정·김지은 문자 공개..그들은 연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 사건도 전말이 뭔지 더 살펴봐야겠어. 문자의 내용은 이해가 안가네. 근데 이상한 것은 안희정이 왜 김지은을 수행비서로 뽑았고 주변에서 말리지 않았냐는 거야. 그게 이상해!.

민주원씨가 원 가해자인 “안희정”에 대해 성토 중이었다면야 누가 뭐라 하겠습니까. 아울러 그 “피해의 근거”라는 것도 배척당한 것들이자, 민주원씨 본인의 주관적 느낌에 근거한 것이며, 정작 “안희정”은 진술을 번복하거나 입증을 전혀 못한 것들이랍니다. 알고나 끼어들어요..

민주원 입장에 선 사람한테 이야기 한 건데... 에휴. 속상하다. 저런 거 성범죄가 아니라 불륜이다 해버리면 지 취향 얼굴로만 뽑아서 성노예로 쓴다구... 사기업에서는 이미 그러는데 공무원이 세금으로 그지랄하는거 냅둬야하나..

민주원의 진술은 2심 법정에서 배척당한 것이라며 그 주장을 계속 말하는건 2차 가해라는데, 그러면 너희들은 김지은의 주장이 1심 법정에서 배척당했으니까 입다물고 가만히 있자...이랬냐? 너희들도 법정에서 배척당한 주장을 계속 떠들어댔잖아. 이건 뭐 깡패집단도 아니고 원..

그런데 법정 밖에서 피해자를 괴롭히고 싶은 민주원의 의도가 너무나 ‘대중적으로’ 쉽게 먹히는 전략이라 괴롭다. 성폭력 관련 기초 교육조차 안 되어 있으니 ‘가해자도 잘못했지만 내가 보기에 저 여자는 피해자 아닌데? 부인이 제일 큰 피해자네’ 라면서 가해자에게 힘을 실어주는 수많은 사람들..

사법부와 국민을 가지고 놀았다고 판단되는 김지은과 배후? 내가 지지하는 민주당이 이렇게 권력의 암투가 진행된것으로? 판단 되기에 분노한다. [전문] 민주원, 안희정·김지은 문자 공개...“그들은 연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출처 : 헤럴드경제 | 네이버.

아 현생에서도 안발정 사수대 마주쳐서 사자후 토했다. 그래도 투친들 덕분에 판결문도 꼼꼼하게 나름 읽고 상화원 민주원 뇌내망상도 반박 잘 했는데. 나중엔 그래 안발정도 나쁘지만 김지은씨 ㅂㄹ 웅엥웅 에라이 뒤져라.

안희정 김지은 민주원의 문제. 미투인가 불륜인가. 다만 알려진 김지은씨의 그당시 안희정에 대한 우호적 메시지는 혹시 스톡홀름 증후군이 아닐까하는 의심도 있다. 눈에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다. 여성들이 던지는 인류 최대의 난제는 내가 왜 화났는지 알아?이다. 여성의 심리는 정말 모르겠다..

2차 가해하는 민주원을 쉴드치려다 보니 없는 용어 만들어서 전형성 웅엥웅. 개가 짖어도 기차는 간다..

안희정 프레임 전환 해버렸네. 미투에서 불륜으로, 민주원 대 김지은의 싸움으로..

등신 마쵸 맞아!민주원도 피해자는 맞구 김모씨도 피해자 맞아 가해자는 희정!불륜?불륜사이면 성폭행이 용납돼?백번양보해서 김모씨가 희정이한테 호감이 있어 관계를 했다구 치자구 그럼 이후로 원치 않는 강제적 성관계를 해도돼?위계관계에선 약자의 감성은 하루에도 수천번 사랑과증오의 줄타기해.

[안희정전지사를 옹호할 생각은 추호도 없다. 그러나 부인 민주원과 가족의 분통함엔 귀를 기울여야 하지 않을까?] 민주원 문자공개에 공대위 충성언어 악용..피해자 죽이기 | 다음뉴스.

민주원 페북글에 실린 김지은 문자들...개충격인데 다들 알고 있었던건가 나만 충격 먹었나.

영부인코앞까지 갔었는데 얼마나 억울할까...... [전문] 민주원, 안희정·김지은 문자 공개...“그들은 연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출처 : 헤럴드경제 | 네이버 뉴스).

세 번째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그 가해자를 릴렉스시켜드려서 뿌듯하고 즐겁다는 문자를 보냈습니다. (민주원) 안희정의 아내 민주원 씨가 김지은 씨의 카톡 메시지들을 공개했습니다..

세 번째 성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그 가해자를 릴렉스시켜드려서 뿌듯하고 즐겁다는 문자를 보냈습니다. (민주원) 안희정의 아내 민주원 씨가 김지은 씨의 카톡 메시지들을 공개했습니다..

[전문] 민주원, 안희정·김지은 문자 공개..그들은 연애를 하고 있었습니다 | 다음뉴스.

@GGolinikaGGolde 민주원 씨가 지적한 부분에 대한 반박은 하나도 없고, 핵심을 비껴가는 반박만 장황하게 늘어놓네요. 마치 쥐박이나 찢점명이 처럼..

@Yoonheejin2 민주원여사 글에 대한 반박은 한줄도 못하고,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지식 총동원 복잡한 말장난입니다. 150여개의 여성단체들이 모였으니 말은 그럴싸하네요. 충남 도청 식당아주머니도 아신답니다. 김지은이 안지사좋아한거.....

만 네 살로 추정되는 아이가 5·18민주화운동 당시 광주에 투입된 ‘북한군 특수부대원’으로 둔갑했다. 지만원씨 등 5·18왜곡 세력들이 5·18민주묘지에 묻힌 아이를 그렇게 만들었다..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