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부수어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충동. 먹어, 먹어, 먹어봐. 왜 먹지 않을까! 이 맛있는 걸 넌 왜 혼자 가두고! 부수고! 억제하고! 부여잡고! 쥐어뜯고! 먹어봐. 먹으면 편해져. 먹으라니까, 먹어보고 판단해. 그래 그렇게 쭉 목구멍을 통해. 위장까지 쳐박아. 그리고 너가 한 짓에 대해 죄악이 등줄기를 타고 흘러라..

부수어 Twitter

부수어 사진

부수어 - 트위터의 인기 트윗

인간아!! 이거 우리 메리 사다줘야겠다!! 우리 메리 맨날 검은색 갈색만 입으니까 인간이랑 왕세자 결혼식 때 메리 이거 입히면 되겠다!! 어떻게 생각하냐 인간아!! 어? 최한아! 왜 벽을 부수나! 위대한 나도 벽은 못 고친다!!.

부수어 사진

To. 그루.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심연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ㅋㅋ 진심 썰어서 먹는 수제버거를 같은메뉴 주문한것도 조낸어이없어 누가봐도부창부수.

To. 유배지.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심연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To. 아케호시 스바루.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별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으아아ㅠㅠ맞아 너는 별이야!!.

To. 산큐.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달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장식용 인형처럼 이용당하기만 하는 나날에 이미 오래전에 부서지고 있었어 모든 것을 부수고 싶었던 거야 <잠재우는 공주로부터의 선물>.

To. 이그렉.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몽환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To. 톰.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꽃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ㅇㄴ 톰른 개맛잇내 ㅇㄴ.

유키나: 있지. 란: 네. 유키나: ···그냥 그렇게 돌아보는 당신이 보고 싶어서 말을 시켰어. 란: 그럼 고개를 돌려 줬으니, 댓가나 내놓던가요. 유키나: 그럴까? 좋아. 사랑해. 미타케 씨. 란: 문을 부수고 들어오라고는 안 했거든요..

To. 딕.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폐허야. #네_사랑은_뭐였어.

충동. 먹어, 먹어, 먹어봐. 왜 먹지 않을까! 이 맛있는 걸 넌 왜 혼자 가두고! 부수고! 억제하고! 부여잡고! 쥐어뜯고! 먹어봐. 먹으면 편해져. 먹으라니까, 먹어보고 판단해. 그래 그렇게 쭉 목구멍을 통해. 위장까지 쳐박아. 그리고 너가 한 짓에 대해 죄악이 등줄기를 타고 흘러라..

아니 보석국 요즘 전개 어캐 됏어? 나 지난 겨울인가까지 보다가 방 벽 한 장 부수고 하차햇엉.

틀렸어...토르처럼 해머 돌릴 겨를이 없어 킹콩 빙의해서 주먹 내리치는 대로 부수는 그런 느낌이라고....

저는 너무 화나고 답답해지면 제 몸 한군데 부수고 싶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머리에 힘주고 가까스로 참음 머랄까 걍 다리 존나 뿐지르고싶어져요.

To. 무이.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바람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흠...🧐.

To. 이미르.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정원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To. 우유.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세계야. #네_사랑은_뭐였어.

To. 그림자.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구원이야. 머야?머야?미쳣어?미친거아냐ㅁㅊㅁㅊ...ㅁ.....ㅁㅊ이게무슨일이야암굴이썻어??.

To. 아드리아 셰린.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몽환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ㅠ ㅠ ㅠ ㅠ.

To. 흑코브라.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그 자체야. #네_사랑은_뭐였어.

나한쪽엔금닌데 한쪽은 임플란트하게생겻어.. 킥.. ㅋㅌ.. ㅋ.. 이를소중히씁시다.. 어릴대 호두가 이로 부숴진다고 부수고놀게아니엇다...

To. 유하랑.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희망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To. 중혁아. 밀회를 약속하고, 한밤중에 너를 만나러 가, 달빛에 물결치는 머리카락을 바라보며, 금방이라도 부수어져 사라질 듯한 너를 안고, 귓가엔 밀어를 속삭이며. 너는 꽃이야. #네_사랑은_뭐였어 (오...).

때려 부수는 안무에 왜 줌아웃 했어... 이 바버들아... 고마운데 진짜 고마운데 다음엔 그렇게 하지 말아줘 (뻔뻔.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