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8주년축하해 Twitter

#빅스8주년축하해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8주년의 행복과 영광을 느낄 수 있는 팬이라 행복한 마음으로! 타임라인의 모든 분들 저와 빅스 눕콘까지 함께하기 약속해요. 해시태그 빅스 nn주년 축하해 까지 같이 달리시는 거예요.. 눕콘 후기 같이 나누기🤙🏻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빅스8주년축하해 on Twitter

ぽ ぽ🦋 ()

빅스 8주년 축하해요🎂🎉👏🏼💕 앞으로도 행복하게 보냅시다!! @JUNGTW_LEO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이쟌지⁵²⁴ ()

빅스 사랑해 ㅠㅠㅠㅠ 8주년 축하해 ㅠㅠㅠ #빅스와_8년째_걷고있다

우유 ()

우리 빅스 8주년 축하해요!! 빅스라는 그룹으로서 6명으로 내 앞에 나타나줘서 정말 고마워요. 지금까지 많은일이 있었지만 항상 좋은 추억을 만들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별빛이 옆에 있으니까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 가자!! 다시 6명으로 볼 수 있는 날 기대하고 있을게요. 울 빅스 사랑해♡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 ()

빅스날에 원식시❣️ 8주년 축하해요🥰🌟 늘 고맙고 사랑해여 @RAVI_GTCK

유마별🌟 ()

@lovinherflower @ahd120524 우리 6명별님들 8주년 축하해💙🌟 진심 아기자기해서 너무너무 예뻐어💙🌟 엉엉 메뉴도 완전 세심하게 별빛애기덜 위한메뉴이름 ㅠㅠㅠㅠ흑흑 최고💙❣️ 8주년 넘넘 축하해!!!!!!! 늘 빅스팬 별빛할꺼야!!!! #늘_언제나_항상_네편 #데뷔_8주년_축하해_별빛은_영원을_믿어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유마별🌟 ()

우리 재환이 솔로 데뷔 축하해💙🌟 8주년도 축하해💙🌟 언제나 늘 평생 빅스팬 별빛할꼬야!!!!!! 우리재환이 노래해줘서 고마워! 늘 그 무대에 있어줘! 내가 너에게 갈게💙JSH!!!! @jaehwany0406 #천재발라더_이재환_10분이라도더보려고 #재환아_오늘도_대따많이_사랑해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나린꽃별🌟🌱🌕 ()

오늘은 좋은날 바로바로 우리 별님들 빅스 8주년!!8주년 축하해요 사랑해요😍😍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지현이 ()

@RealVIXX 데뷔8주년 축하해요 빅스 앞으로도 영원히 10주년20주년 가요

🌱🌕N이홀린Yoon🍀 ()

홍빈이를 지지하는 새싹들이 별빛들 머리위에 자라났어요!!★ 다들 머리에 달고 있는데 넘 귀엽다><♡♡♡♡♡♡ 나눔해주신분 정말 감사해요!! 빈이가 봐야하는데ㅠㅠㅠㅠ 다들 머리에 새싹달고 줄서있던 뽀쟉한 별빛들을ㅠㅠ♥ 빈아 늘 응원하고 사랑해!! 빅스 8주년 축하해요!!♥♥♥♥♥♥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유마별🌟 ()

8주년 너무너무 축하해💙🌟 우리 빅스 8년동안 함께 해줘서 고마워💙🌟우리빅스리서 고마워 사랑해💙🌟

빅스★별빛 ()

음료수도 맛있었고 여기저기 빅스가 있어서 행복한 하루네요😭❤ 벌써 사과에이드가 품절이라니!! 좀만 더 늦게왔으면 사과에이드 못마실뻔 했네요!! 빅스8주년 너무 축하하고 우리 지금처럼 오래오래보고 오래오래가자 빅스사랑해😊❤❤ #늘_언제나_항상_네편 #데뷔_8주년_축하해_별빛은_영원을_믿어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Haemil524 ()

빅스날 택운시💕 8주년 축하해~고맙고 사랑해❣️ 오래가자🤩 @JUNGTW_LEO

레또 ()

@JUNGTW_LEO 빅스의 8주년에 맞는 사랑하는 택운시💛 나의 기념일이 아닌데도 기쁘고 행복한 날이 몇 있어요 빅스데뷔일과 멤버들 생일이 그렇더라구요😆 오늘도 빅스가 데뷔해준 덕분에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감사해요💛 택운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길🙏🏻 사랑하고 축하해요💛

𝒀𝑬𝑺𝑬𝑳 ()

총공때 올렸는데 안보여서 다시올리는 빅스인사이드 포스터🙃 개봉했는데 저랑 보러가실분🙋‍♂️🙋‍♂️ 우리 별님들 8주년 축하해 사랑해♥️♥️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과제 때문에 잘 못오는 음악맛집빅스네🌱🌕 ()

@silverlight0524 힉... 남색포도님!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그리고 우리 오늘 빅스 8주년이니까 그 어떤날보다 행복하게 보내요!🥰🙇‍♀️

도비이즈프리이(빅스❤) ()

#빅스와_팔년째_걷고있다 빅스 8주년 축하해 우리 앞으로도 빅스하고 별빛하자❤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과제 때문에 잘 못오는 음악맛집빅스네🌱🌕 ()

@vixx_jerijju_n 쮸엔이! 축하해줘서 고마웝!!ㅎㅎ 그리고 오늘 빅스 8주년이니까 그 어떤날보다 행복하게 보내자!🥰😃

코코로 ()

@JUNGTW_LEO 8주년축하해.도중부터지만 널 알고 너와 함께 걸을수있어서 그것만으로 행복한데 예쁜 말이나노래 사랑을 많이 고마워요.택운오빠 말처럼 정말로 말로 하기 어렵지만 나의 추억 언제나 아름답게 만들어준 빅스,앞으로도 지금처럼 변하지않고 응원해.오래오래 함께 웃고 행복하게 걷어가자

H&a&ㅈ ()

빅스8주년 축하해〜!!!!! #빅스8주년축하해 #VIXX_8th_Anniversary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L1EoO ()

@JUNGTW_LEO 빅스 데뷔 8주년 축하해! 사랑해!🌟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초코민토🍀 ()

8주년 축하해🥳 학연이 없는 빅스날…… 시간이 흐르는 것이 빨리 오늘까지 오랫동안 함께 지내고 온 것이라고 재차 실감하고 있다. 오늘까지 큰 사랑과, 많은 행복을 고마워요💕 그리고 언제나 팬 것을 소중히 여기고 주어 고마워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 보내자!! @CHA_NNNNN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파탬 ()

@RealVIXX 빅스 데뷔 8주년 넘 축하해❤️❤️❤️❤️❤️❤️❤️❤️❤️ 진짜 많이 아끼고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더 좋은 추억을 만들면서 열심히 걷자!!!

반하나차차 ()

학연시,D-136일 오늘은 정말 소중하고 고마운 날, 5월 24일!!! ~ 8주년 정말 정말 축하해요~ 빅스와 별님이 있어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해요~ 늘 변함없이 응원할게요~ 늘 고맙습니다~ 오늘 소중한 하루 보내기를 바랄게요~🌟 @CHA_NNNNN 448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레나리자 ()

@CHA_NNNNN 빅스날 학연시💙 너를 가장 우선시할 수 있는 것은 여태까지의 나는 이런 빛깔의 사람을 본 적이 없고, 이런 농도의 눈빛을 받은 적이 없으며, 이런 뜨거움을 안아본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나의 세상에선 네가 가장,제일,최고로 아름답다. 8주년 축하해❣️ #빅스8주년축하해 #HAPPYVIXXDAY

🍀초코민토🍀 ()

8주년 축하해🥳 시간이 흐르는 것이 빨리 오늘까지 오랫동안 함께 지내고 온 것이라고 재차 실감하고 있다. 오늘까지 큰 사랑과, 많은 행복을 고마워요💕 9 년, 10 년 ... 앞으로도 오랫동안 함께 보내자!! 택운아 사랑해❤ 오래가자✨ 20200524 빅스시🕔 @JUNGTW_LEO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Lonic ⭐ ()

🐥 @jaehwany0406 🐥 빅스날 사랑하는 재환시 💛 8주년 축하해! 80년 800년 8천만년 함께 가자 ❗❗ >ㄴ<

나의 바다 ()

@JUNGTW_LEO 8주년 축하해 편지에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이 그대로 있어서 더 울컥했어😭빅스에게 받은 사랑 전부 다 보답할 때까지 우리 함께 하자 꼭 행복하게 해줄게 항상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만 있어줘 늘 사랑하고 응원해 오늘은 특별한 날이니까 더 행복하게 보내자 많이 보고 싶어 우리 뮤즈❤️

❤ My Treasure ❤ ()

@JUNGTW_LEO 언제나 응원할거고 택운이도 우리로부터 많은 힘과 영감을 얻고 멋진 음악과 무대 계속 보여줘! 잘 기다릴게😉 우리 빅스 너무 대견한거 알지? 암튼 말이 길었지만 결론은 오래가자는 말이야😆 진심으로 8주년을 축하해❤ 회사분들도 수고했다고 전해줘ㅋㅋㅋㅋ사랑해 택운아❤ 오래가자!

Hamumigg☆.*・゜ ()

💙💙빅스 8주년 축하해💙💙 빅스 고마워⭐️앞으로도 잘 부탁해😊❣️

#빅스8주년축하해 사진

도형 ()

8주년의 행복과 영광을 느낄 수 있는 팬이라 행복한 마음으로! 타임라인의 모든 분들 저와 빅스 눕콘까지 함께하기 약속해요. 해시태그 빅스 nn주년 축하해 까지 같이 달리시는 거예요.. 눕콘 후기 같이 나누기🤙🏻

☚ 슬리데린의 성향 김홍업 ☛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