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빗소리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천둥 번개랑 비 오네 너무 좋다.. 좋아하는 사람 집에 불러서 같이 넷플릭스 보거나 천막 처진 카페 야외테이블에서 같이 빗소리 듣고 싶어.

빗소리 Twitter

빗소리 사진

빗소리 - 트위터의 인기 트윗

겨울 다지나고 꽃샘추위도 저무는 중에 제이미가 우산 쓴채로 침울하게 집에 돌아가는데 갑자기 타닥타닥하던 빗소리가 투둑투둑으로 바뀌고 고개 드니 비가 아니라 눈이 내리는게 보고싶다. 눈보니까 갑자기 제이미잭 뽕차네 오예.

장훈시목 빗소리 들으면서 섹스해라 격정적인 것보단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온몸 구석구석 어루만지고 입맞추는 장훈. 톡톡, 규칙적으로 창을 두드리는 빗소리가 이명처럼 거슬리면서도 오히려 흥분하는 시목이. 방 안이 침대 삐걱대는 소리와 거칠어진 숨소리로 가득하고,.

빗소리 듣는 거 좋아하는 쳌 따라 비 오는 날이면 마당에서 위에 지붕 가려진 데서 따듯한 핫초코 먹으면서 비 오는 거 듣고 보는 첼쳌... 빗소리 들으면 조는 쳌 보다가 잠들면 안아들고 침대에 눕혀놓고 옆에서 토닥토닥 재워주다가 저녁 차리러 나가는 첼....

빗소리. 동해 어느 바닷가. 천둥 번개. 인생 별거 없다. 하고 싶은거 하며 살자..

비가 오는 날엔 레이더가 더 잘 작동해요. 왜? 평소보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들이 그만큼 많다는 뜻이니까. 우는 소리도 빗소리에 안 가려지는 거고. ...... 아니, 그래서 저 지금 묘지에 꼭 가야돼요? 무서운데..

#자캐는_비를_좋아하는가 이벨린: 얕게 오는 비는 좋아함 이사벨: 왕짱사랑 진서원: 으!; 하면서 몸 사리지만 빗소리는 좋아함 시란: 그렇게 좋아하진 않지만 우산에 톡톡 튀는 소리는 좋아함 레란: 좋아할 때도 있고 싫어할 때도 있긴 한데 대부분은 싫어하는 편(대련장 못 쓰게 되니까...).

난 비를 좋아한다 비가 들려주는 빗소리도 좋고 비가 내뿜는 빗내음도 좋다 눈은 내릴때까지만 봄이 오는 이시기에 다시 눈이라니.

빗소리 사진

지금 밤산책 가고 싶다... 비 오는데 산책? 이 아니라 비 오니까 가고 싶다 비 냄새, 비에 젖은 풀냄새, 빗소리, 바람소리, 바람에 흔들리는 풀과 가지들 부딪히는 소리 그 모든 것들이 내 생각을 깊어지게 해. 그냥 감정적으로... 혼자만의 공간으로 들어간 기분이야..

초, 홍. 비가 와요. 보이진 않지만 분명히 빗소리에요. 그리고 냄새도 나요. 그 안에 바다 냄새도 녹아있는 걸까요? 지하실을 나가서 하늘을 향해 손을 뻗으면 조금이라도 바다에 손을 담굴 수 있는 걸까요?.

@oldccc 구근 해외구입이 생각보다 간단하지 않은 일이었군요😭 빗소리 우박소리 들으며 위로받고 있습니다. 블루트리님 따뜻한 답멘 감사해요🙆‍♀️.

금요일에 모든 일정이 끝나고 편의점에서 맥주 4캔에 만원하는 거랑 과자 사들고 와서 한 캔 따고 부 영상보는게 얼마나 행복한지....ㄹㅇ대확행임ㅠㅠㅠㅠㅠㅠㅠ하루의 피로가 다 풀려ㅠㅠㅠㅠㅠ빗소리도 잔잔하니...너무 좋구만유.

비가 내리는 지역이라면 빗소리에 따라 울어도 괜찮아. 혼자 울기 힘들다면 갈곳이 잃어버렸다면 토가가 꼬옥- 안아줄게요. 그러니 다들 기운내요. 그리고 미안해, 토가는 자세한 상황을 모르기에 해줄수있는것이라곤 안아주고 보듬어주는것밖에 없네요..

언젠가 마주하게 되면, 하고 싶었던 말이 많았던 것 같기도 한데. 꽉 다물린 입은 떨어질 생각을 안했고 빗소리가 대신 둘 사이를 메웠다. 정나한도, 정나한을 붙든 박웅재도 비에 젖어 차갑게 식어있었다. “춥다며.” “......” “들어가자. 날이 춥다.”.

오늘 꿈 때문에 잠 설치고 몸이 아직도 바들바들 떨리구 ...ㅠ 잠도 푹 못 잔느김이구 아 좀 더 잘까 빗소리 강 사람 재우는 소리야 거의.

헉 맘버님... 맘찍은 저 문장이 너무.... 좋아요.... 창밖의 빗소리와 함께 책장넘기는 소리에 익숙해지는 중혀기.. 상상만해도 뭔가 설렌다.

비가 시원하게 마니 왔음 좋겠어~ 왜 오다마는겨? 빗소리 그리워 오늘은 #RM 감성이다...♡ @BTS_twt.

빗소리 사진

종일 해가 드는지, 달빛이 드는지만 겨우 알 수 있는 방에서 기도를 하다가 빗소리가 아스라하게 들리기에, 제 얼굴보다 조금 더 큰 창문을 보니 대지가 젖고 있더랍니다. 비를 좋아하는 것은, 더러운 것들이 조금이나마 저 비에 씻겨서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지만 고인 빗물에 늘어진 색색의.

비오고 꿉꿉한날,, 창문 열고 빗소리 들으면서 “따뜻한 겨울” 틀구요 내가 제일 좋아하는 향이 나는 향초를 키고 침대에 누워있으면 마음이 행복해져요.

빗소리 사진

빗소리와 천둥소리땜에 겨울에서 봄 지나치고 바로 여름 장마 시작된 기분.

PT 하고 지친 상태로 헬스를 나오니, 천둥과 번개와 비에 우박까지 어두컴컴한 세상이 반긴다.집에 와 침대에 쓰러져 빗소리를 듣고 있다. 좋은 날이네..

ㄹㅇ 다리 추워서 뼈가 실려운데 우박이 다리쳐서 ㄹㅇ 아프고 우ㅜ산없어서 모자쓰고가는데 빗소리ASMR.

천둥소리 빗소리 엄청나다... 수몰버스도 생각나는데 그건 세션때 사용한 브금 때문에 (울고잇.

네시반인데 왜케 흐려...?? 빗소리도 장난아니구... 드라마 보다가 주위 깜깜해져서 놀랬네 헐 번개도 치잖아.

비냄새에 시원한 바람 부니까 좋다 나 집가면 비내려주라 창문 열어놓고 빗소리 듣는거 넘 조음.

천둥 번개랑 비 오네 너무 좋다.. 좋아하는 사람 집에 불러서 같이 넷플릭스 보거나 천막 처진 카페 야외테이블에서 같이 빗소리 듣고 싶어.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