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Twitter

상하이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진짜..난 재곤이가 상하이인거 너무 감사해 적팀이였으면 개빡쳐서 책상 내리쳤다가 책상 장만 19582819번정도 했을듯

상하이 사진

상하이 on Twitter

디디
디디 ()

200801 상하이 뉴욕 전 중 부산 메카기지 한타로 보는 상하이드래곤즈 팀합 (플레타 시점) #ShanghaiDragons

수박쨈
수박쨈 ()

샤는 점심도 안 먹고 고민 하다가 결국 공항으로 출발함. 그래도 반 년간 서로의 심심이가 되어준 의리가 있는데, 그 심심이가 샤 말 때문에 상하이까지 온다는데 얼굴은 보고 정중하게 재워주는 건 거절 할 참이었음. 최소 인간 된 도리로 홍콩산 심심이가 요구하면 가이드는 해주자..함

수박쨈
수박쨈 ()

채팅 어플로 만난 욱샤 보고싶다.. 욱이랑 샤랑 채팅 어플로 만나서 한 반년간 그냥 연락만 했는데 욱이 이제 자기 여름 휴가인데 어디로 가야할지 잘 모르겠어 하니까 샤가 그럼 상하이 올래? 오면 내 집에서 재워줄게 하는 거. 샤는 진짜 그냥 해본 소리였는데 욱이 그래. 내일 출발할게. 함

시연
시연 ()

(쪼낙)아시아지역에서 가장 이기고싶은 선수/라이벌인 선수가 있나요? 라이벌 선수는 없고 상하이 이기고 싶다

돌고래
돌고래 ()

쪼낙: 라이벌 선수는 딱히 없고 이기고 싶은 팀을 꼽자면 상하이을 꼽겠다 아 진짜 담주엔 이기자

탠저린²(드랍메북8/1,입금8/2까지디엠)
탠저린²(드랍메북8/1,입금8/2까지디엠) ()

좋은날인데 ㅜ!!! 분위기 넘 흐려서 죄송합니다ㅜ.ㅜ 걱정해주신분들 다들 감사하고 좋은 디엠, 페잉 남겨주신분들 다 정말 감사해요 페잉은 답변 못드려서 정말 죄송해요ㅜㅜㅜ 저는다시현생살다가 상하이 경기때 영차 들어오겠습니다 아

나는 이안개
나는 이안개 ()

상하이 윈스턴 만족스럽다 이제 월요일에 또 다른거 하나 사야지

김개돌
김개돌 ()

근데 뉴욕이 궁지에 몰리면 갑자기 강해지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모두의 예상을 꺾고 갑자기 광저우상하이 다 이길 수도 있음

포트
포트 ()

저는 상하이 공계 존나 무례하고 생각 안 하고 트윗 올렸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사과를 왜 저분한테 해요 제대로 올려야지

쪼충예🐙
쪼충예🐙 ()

상하이팬 선수분들 수고하셨습니다. 비록 공계에서 그랬지만 맘상하는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뉴욕팬분들도 욕을 자제해서 서로 서로 말로 풀었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영..

럽
럽 ()

토너먼트 대진표 A. 광저우 VS 뉴욕 -> 승자 VS 상하이 드래곤즈 B. 1. 청두 VS 런던 2. 항저우 VS 서울 ->1게임 승자 VS 2게임 승자 A 승자 VS B 승자 (결승)

만두쿰척
만두쿰척 ()

개인적으로 오랜만에 엄청 재미있는 경기 본거 같아요! 양팀의 슈퍼플레이 나올 때마다 감탄하고 캠 나오는거 볼때는 12명 다봐야지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보고 엄청 재미있어요 뉴욕 선수분들도 상하이 선수분들 좋은 경기 감사해요! 수고했어요! 팬분들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벼룩별밍
벼룩별밍 ()

공계는 많은 사람들이 보는 계정이니까 어떠한 계정보다도 말조심하고 신중해야된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말을 한다는 건 뉴욕 선수들과 팬들을 놀리는 것 뿐만 아니라 잘못 없는 상하이 선수들, 팬분들도 욕되게 하는 행동이고 말한 거에 대해 책임을 안 진다는 것도 더욱 안 좋은 행동이라고 생각해요

김개돌
김개돌 ()

상하이 선수들: 아 개빡겜했다 하... 상하이 공계: 살살해주셨네용 ㅎㅎ 상하이 선수들: ?

돌고래
돌고래 ()

ㅋㅋㅋㅋㅋㅋ상하이는 궁실수가 없고 뉴욕은 계속있고 이 차이지 뭐 결국 팀 역량 차인데 난 정말 이길거라고 생각을 안했나봐 이정도 경기력이면 괜찮을 거라고 봐 숙소효과 보고 있는 것 같아서 나름 뿌듯한 경기임. 궁 실수 줄이는 연습하고 천천히 콜하는 연습하면 우승할수도 있겠지

릴로⁴²¹
릴로⁴²¹ ()

그래도 뉴욕이 3대떡 안당하고 중간중간 막는 모습있었어서 난 그걸로 만족해.. 뉴욕이 못한거라기 보단 상하이가 넘사로 잘했어..립 솜브라만 보면 손이 덜덜 떨림

만두쿰척
만두쿰척 ()

뉴욕 엑셀시어 vs 상하이 드래곤즈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캠

벼룩별밍
벼룩별밍 ()

그래도 성장한 거 보여줫음 된 거야 상하이 상대로 잘 비벼줘서 고맙구 다음 번에 더 잘하면 되지 수고해써 다들 치킨 머거

ᴛᴏɴɪᴄ
ᴛᴏɴɪᴄ ()

200801 상하이 캠 모음 상하이 승리!! 수고하셨습니다◡̈ #ShanghaiDragons

또한
또한 ()

@Jjangdoli_ow 오늘 0인궁도 없었어요 ㅜㅜㅜ 진짜 완벽했ㄷ다 상하이!!

엔려
엔려 ()

@dolphin_Mano 하........ 마노 터지면 겜터지는 거 넘 슬퍼요 ㅠ.ㅠ 그래도 상하이 상대로 이정도면 많이 성장한거라구 생각해두 대는 거게죠?ㅠ

김개돌
김개돌 ()

잘싸웠건 상하이한테 비볐건(ㅋㅋ) 그게 다 무슨 의미가 있냐고 이 판에서 ㅋㅋ 3ㄷ2로 턱끝까지 쫓아가도 지면 그냥 진 거임 비비면 뭐해 비빈다고 이겨? 승점이 더 붙어? 딱 거기까지란 거임 이 팀은 ㅋㅋ 비비는 것 까지 딱 거기까지고 절대 그 이상으로 못가겠지

쪼충예🐙
쪼충예🐙 ()

진짜 기대 안했지만 강팀을 상대로 한판 이겨줘서 너무 행복하다.생각하지도 못한 조합으로 잘싸워주고 버텨줬다 상하이팀들 팬분들도 수고하셨습니다ㅜㅜ진짜 강팀은 강팀이네요 비록 졌지만 그만큼 얻는것도 많겠죵 상하이 팬분들 축하드리고 기쁨을 나눕시다 굿굿 졌잘싸 뉴욕!

🎮 햐메
🎮 햐메 ()

그래도 오늘은 진짜 잘했다 상하이 상대로 저렇게까지 싸운것 자체가 많이 발전한거라고 생각함

ㅊㅔ키
ㅊㅔ키 ()

상하이 드래곤즈 팬 여러분, 상하이 드래곤즈 서브힐러 이자야키선수는 몸이 아파 회복 중입니다. 뉴욕 엑셀시어와의 경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되며 현재 적극적으로 재활 중인 만큼 안심하셔도 됩니다. 상하이 드래곤즈의 활약도 기대해죠! 이자야키님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상하이 사진
돌고래
돌고래 ()

와 이거 궁 두개 날린거가 이렇게 되네 스벌......... 아 진짜 상하이 에임 왜케좋아? 어? 립 살살하라고 어? 살살해주세요......제발.......

쪼충예🐙
쪼충예🐙 ()

뉴욕팬이지만 상하이 선수들도 존경하고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뉴욕이 져도 상하이 선수들의 실력인정하니까 트위터에 너무 눈치 보고 그러지 않으셔도 될거같아요 상하이 팬분들 게임은 게임일뿐 트친들끼리 맘상하고 싶진 않아요ㅎㅁㅎ그러니까 마음껏 좋아하고 즐겨주시면 고마울거가탕용

AMINO아미노
AMINO아미노 ()

상하이 매서운거봐 패배할 마음의 준비 하고 왔는데도 눈앞이 깜깜하다...

디디
디디 ()

진짜..난 재곤이가 상하이인거 너무 감사해 적팀이였으면 개빡쳐서 책상 내리쳤다가 책상 장만 19582819번정도 했을듯

새끼
새끼 ()

나 상하이 치킨랩 시켰는데 상하이 햄버거가 옴... 매운거 못먹는디...

상하이 사진
☚ 말구두 대폭 물갈이 ☛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