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석구야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석구야 너 이걸 원한거니? 1위? ㅋㅋㅋㅋㅋ 성공했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석구야 Twitter

석구야 사진

석구야 - 트위터의 인기 트윗

ㄹㅇ 토마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석구야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좃같앗으면 연예부 기자들도 쉴드를 안치고 기사를 내니 ㅉㅉ 석구야 평판좀 신경쓰자.

간만에 연뮤탐라 갓더니 다 터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석구야....뇌가 없냐.......

네이버 그린일베답다 죄없다는데 왜 몰아가냐그래서 그럼 앞에 사과한 두 배우는 뭐가되냐 그랬더니 그 둘만 잘못했나보지 이지랄;; 야 석구야 주변인들에게 피해주기 싫다면서 그 피해 니 동료들이 다 받고있다~~.

맞아 17 이블데드 때 김혜수 관극 온 날 탐라에 관련 얘기 1도 없었다고. 조권이 틧 올려서야 다들 머??? 김혜수님께서 왔다가셨다고?????????? 했다고 석구야..

ㅋㅋㅋㅋㅋ 암만 생각 해도 웃기다 종방연한지 며칠이나 됐냐 사회에 풀어놓자마자 이 난리라니 석구야 다시 파병가.

듣보놈이 지인초대로 왓으면 조신하게 잇다가 가야지 썩을놈 우리장르 석구야 저런거 보지마 지지야 지지.

석구야, 네 기싸움덕에 같이 연극 본 동료들 거짓말쟁이 가식녀 돼버렸다..

석구야 사진

석구야 너 이걸 원한거니? 1위? ㅋㅋㅋㅋㅋ 성공했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석구야 사진

잊고잇었는데 내일 내생일이네 생일 선물로 병크 고맙다 석구야.

존심이 그렇게도 중요하냐 석구야... 진짜 유아인같은 느낌 첨이네 ㅋㅋ.

아이고 석구야 내 탐라 다 디비졌다 시발 ㅠㅠㅠ 캐랑 배우랑 연결 끊기 힘들겠지만 어떻게든 끊어보고 덕질은 계속해야지 ㅠ0ㅠ 하고 있었는데 이게 뭐냐 진짜 니가 뭔데 내 덕질을 방해해 시벌 진짜 빡치게 ㅠㅠㅠ 회사 법무팀에 사과문 좀 써달라고 하지 그랬냐.....

손석구 손석구하니까 우리장르 석구 생각나네... 석구야 돌아가... 아니야.. 그거..... 아니야.....

ㄹㅇ 누구랑 기싸움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구야.

손석구 연기하지 말자 그냥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데다가 연기자라는 사람이 극 해석도 좆같이 하는데 대체 소비해야 할 이유가 어디에 있지? 연기하지 말고 그냥 한남처럼 살자 석구야.

지졍생죤자 막방 2회 남겨둔 걸로 알고 있는데 뭔 민폐임 진짜 으휴 으이그 석구야 손석구.

그리고 석구야 너가 깔끔하게 잘못 인정하고 사과했으면 그 초대해준 >형님<도 난처한 입장이 되진 않았을텐데 ^^;.

석구야 넌 진짜 부엌 들어가지마라 너는 진짜 고추 떨어질 것 같음 도라버린 한남력.

안그럴거라믿엇어뇨? 너 저런 사람들이 니편같지? 석구단이름으로 너 좋아한 사람들이니까 피드백 요구한거야 석구야.

우리장르 석구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ㅠㅠㅜㅠ 석구야아아아아아아ㅜㅜㅠ.

@mightyee_ 똥고집에 사람들이랑 기싸움하고싶어서 안달난거 느껴지지않니 아무튼 고맙다 석구야 퀵탈덕 도와줘서 고맙다.

석구야 그렇게 대배우도 아니고 끝장나는 연기력도 아니면 적당히 눈치라도 있어야지 지금 뭐하는거야.

석구야 ... 졶나게 진심이엇다 나는 ... 머 니가 범죄를 저지른 건 아니지만 그런 자의식 과잉 태도가 언젠가 큰 일 날거라두 생각해... 악의적의도가 없엇다는 건 면죄부가 아니야 ....

@iwanna_sleep_z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말이요ㅠㅠㅠ석구야ㅠㅠㅠㅠㅠㅠ 석구 이름에 점마 묻었어요ㅠㅠㅠㅠㅠㅠ.

아니 석구야 ㅜ 그래서 여배우들한테 다 덮어씌우고 빠져나가니까 좋냐 졸렬한놈아ㅜ.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