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세월호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이재정이 나꼼수 변호한 것, 박주민이 세월호 유가족 변호한 것으로 언론 스포트라이트 받고 인지도 높였지..그게 정계입문 발판 되었고 타인의 유명세와 아픔을 본인 출세 발판으로 이용했다고 까진 말하진 않겠다. 다만 이들이 강용석류와 뭐가 다른지 잘모르겠다

세월호 Twitter

세월호 사진

세월호 - 트위터의 인기 트윗

@d8_mOOm_8b @woodstock1000 민주당은 노무현도 못 지켰고, 세월호도 못 지켰고, 박근혜 탄핵도 시늉만 했고, 지금에서는 아예 적폐청산은 커녕 자한당과 함께 입에 먹을 거 쳐 넣느라 눈치도 안보는 지경이네요..

울 아부지를 보면 새삼 깨닫는 보수꼴통 특징 보수 정부 일땐 온갖 사건 사고에도 별 말 안하더니(심지어 세월호때도 별말없었음) 민주당 정부때는 뉴스에 사건 사고 소식만 보면 다 정부탓 함 신빙성 80프로의 진실보다 신빙성 10프로 미만의 말도 안되는 보수쪽 말을 더 신뢰함.

Trending In South Korea: 찰리찰리 #신솔키_수고했어_사랑해 강령술 분신사바 다이키 가해자 주소 #마음당_전공_이야기 커뮤판

전 기무사령관이 자살당했다면 그 이유는? 세월호 때문에 자살당할 일은 아니자녀? 뭔가 불면 안되는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살당했다는 건데. 그게 뭘까?.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의 투신자살이 세월호참사 진상규명, “왜 구하지 않고 죽였는지”를 밝히는데 치명타가 된 이유].

[이재수 전 기무사령관의 투신자살이 세월호참사 진상규명, “왜 구하지 않고 죽였는지”를 밝히는데 치명타가 된 이유] 사진

이런 기억을 남기고 싶어요. 세월호는 모두의 문제였다고. 그걸 모두가 알게 됐다고. 그래서 모두가 조금씩 변했다고. 정희윤.

시발 이제 그만 하자 #믄재인은 세월호 테러 멈춰라!#이재수 기무사령관 명복을 빕니다() @YouTube 님이 공유.

세월호 피해자 유족 사찰한 걸 헌신이라고 표현한 것부터가 잘못됐다. 쓰레기..

이재수 빈소 찾은 보수인사들 文정권이 검찰 정치적 악용(종합) | 다음뉴스 친일매국노족벌과 그 똘마니들의 적반하장!!! 세월호 수장, 국정농단, 사법농단 등 온갖 대역죄을 짓고도, 친일매국까지도 마다하지 않았던 자들의 뻔뻔함이란...

@_0009467111761 박주민 탓이 큽니다. 세월호로 뱃지 단 박주민이 세월호 일보다 민주당 최고의원으로 목이 뻣뻣해졌으니...

@snk21c @s17221 세월호는 바다 항해하다 뒤집힌 단순사고 이걸가지고 정부로부터 애들 몸갑을 받아 챙기고 역겹다 그돈으로 절먹고 똥잘사라 그게 무슨 대통령 책임인가 나라의 시스템이 안가추어져서 생긴일 이지 .....

세월호ㅠ사찰 기무사사령관 이재수 조문행렬?? 참 기분이 더러운건 왜일까???????.

가서 니들 정권이 수장시킨 그 솜털같은 피지도 못하고 고통스럽게 죽어간 세월호 아이들한테 가서 쳐 빌어라.. 너같은 쓰레기 정치인들이 만든 사단이다.아직도 반성이라곤 눈꼽만큼도 없는 철면피 국정농단집단.

@_myLord_dksdptj 신영수 캠프 홍보담당 신발 새끼가 세월호 침묵집회한 사람들 조롱해서 참가자로서 같이 참여한 분들과 신영수 캠프까지 찾아갔는데 신영수나 캠프나 우리 무시하면서 투표일 며칠 전이었는데도 고자세로... 어우 신발 ~ 다시 생각해도 화난다..

@newsvop 5년을 따지다니 그5년 동안 피말리는 고초를 겪었을 세월호 유족들은 안보이는가!.

하루가 멀다 않고 터지는 코래일 사고. 화재사고. 인명사고 세월호를 잊은지 오래로다..

이재정이 나꼼수 변호한 것, 박주민이 세월호 유가족 변호한 것으로 언론 스포트라이트 받고 인지도 높였지..그게 정계입문 발판 되었고 타인의 유명세와 아픔을 본인 출세 발판으로 이용했다고 까진 말하진 않겠다. 다만 이들이 강용석류와 뭐가 다른지 잘모르겠다.

대선개표부정의 진실규명에 소극적인자들과 세월호 진실규명에 소극적인자들은 본질적으로 같은자들입니다. 새누리당이 와해되려는 순간 극문들은 이재명죽이기로 다시한번 새누리당에 숨쉴틈을 줍니다. 이게 우연의 일치일까요? 민주당내에 적폐세력의 푸락치가 존재한다는 방증아닐까요?.

아직도 그들에게 동조했던 많은세력들이 살아있기 때문입니다. 언론은 홍가혜씨와 이종인(다이빙벨)씨를 거짓말장이로 몰았습니다. 지금까지 사과한번없이! 기무사와 해군과 법원과 경찰과 검찰과 해경에 살아남은 적폐세력들 그리고 지금도 세월호진실규명에 소극적인 민주당이 자꾸 떠오릅니다..

촛불혁명의 시발점은 세월호참사였습니다. 자신들의 죄악을 가리기 위해 300명의 아이들을 수장시키고 구하지 않고, 구하는 것을 막고, 조롱했던, 또 그것을 덮기위해 발광했던 사악한 정권에 대해 시민들이 촛불을 들어 끌어내린것입니다., 그러나 촛불혁명은 완료된게 아닙니다..

새누리당세력이 절체절명인 순간에 민주당이 숨쉴틈을 준겁니다. 그들은 세월호참사로 위기에서 벗어납니다. 우리는 유병언을 세월호참사를 일으킨 주범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건 언론을 통해 여론조작으로 생긴 허상입니다. 대국민 사기극인거죠!.

이슈로 이슈를 덮어 프레임을 바꾸는 것은 저들의 전통적인 수법입니다. 그런데 이해할수 없는것은 민주당의 태도였습니다! 그리고 대선개표부정백서를 보았음에도 강동원의원이 국회에서 발표했음에도 민주당은 이를 무시했습니다. 그리고서 세월호참사가 터진겁니다..

세월호참사와 함께 대선선거부정프레임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 대선선거부정이 밝혀지면 박근혜는 당선무효되고 새누리당세력은 아마 역사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그러니 세월호참사로 덮을 계획을 세웠던 것입니다. 윤석렬검사가 그랬잖아요! 부정선거보다 더하다고!.

제 뇌피셜인데요! 세월호참사는 기획된것이라고 봅니다. 대선선거부정과 대선개표부정을 덮기위한 충격요법으로 기획된거요! 세월호의 지그재그 운항이라던가? 그항적도와 해저지형이 일치한다던가? 세월호 아이들을 적극적으로 구조하지 않았다던가? 세월호의 진실을 묻기위해 노력한 흔적들....

@jh4151 @jangmi0117 사람이 죽음 앞에선 겸허해지기 마련인데...이 분은 끝까지...요는 나는 잘 못 한 게 없다 는 식이더군요 신과 함께 영화가 생각나네요 하늘에서 세월호 아이들 증인으로 꼬옥 만나길 왜 죄없는 우리 엄마아빠들을 사찰했어요? 그분들은 다만 너무 슬프고 힘들었을 뿐인데...라고 하면 뭐라 답할 거?.

현제의 좌파권력은 세월호 유족이 무슨 신이라도되느냐. 지금까지 국가에서 성의를 다했다 아니 어쩌면 지나쳤을정도다. 그런데도 뭐가모자라 세월호 유족을 도운사람을 죄를 만들어 구속하려했더냐. 그리하여 너무나억울한 사람을 죽음으로내몰았느냐. 이것은 자살방조고 간접 살인아니냐..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