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소수자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미국 여성 래퍼 니키 미나즈가 “사우디아라비아 팬들에게 공연을 보여주고 싶지만 여성, 성 소수자인 LGBTQ 공동체와 표현의 자유를 명확히 지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공연을 돌연 취소했다. 당국은 표현의 자유와 여성 인권 침해 문제로 국제적 비판 받아왔다..

소수자 Twitter

소수자 사진

소수자 - 트위터의 인기 트윗

으으 잘 모르겠다 죽어가는 백남아이콘에 능력있는 다음 소수자 세대를 가져다가 어떻게든 살려보려 하는건 아닌지-_-.

인권 서브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비유 적절했다 ??? : 소수자는 뭘 빼시겠어요? ??? : 여성제외하고 다 빼주세요.

스물두살이라는 나이가 되어왔고 어느정도 나이가 먹었으니 어느정도 사회의 분위기를 알고있다는게 너무 짜증나고 가혹하게 느껴져요 왜 소수자들은 틀린 존재라고만 생각하는건지.

@LISTEN_LISTENN 이렇듯 소위 PC라 불리는 것들은 자기들이 그토록 말하는 소수자 인권이 공정히 다루어지도록 향상시키는데 하등 도움이 안됩니다. 가만보면 지능형 안티들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요..

@LISTEN_LISTENN 그 와중에 또 저런 걸 옹호한답시고, 싫으면 혐오! 라 해대니, 그 화가 또 소수자 전체로 이어져버리고... PC말 따르다 자기들이 오랫도록 알고 즐겨오던 게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되는 일이 허다 하니, 화가나고 피곤해지는 거지요. 그러니 또 그게 자연스레 만연한 거부감으로 번져버리고요..

녹색당으로, 미국에서는 민주당 내 새로운 진보파(노동조합과 대립 - 환경, 소수자, 동물보호에 집중) 하지만 기존 좌우 정당이 이 이슈를 수용하여 독일 외에서는 탈물질주의가 독자적 정당으로 발전하지 못함. 2012 한국 대선 - 세대구도(대구경북/호남 제외 모든 지역에서는 세대별로 3등분.

@LISTEN_LISTENN 일단 현실에 있을 소수자보고 니네 개연성 없어보임, 없어지세요. 같은 소리 한적 없고, 또 그건 지금의 여기, 그니까 현실이라 있으면 그냥 있는 거고 저런 건 언제 어디, 기타등등 뭔가 그럴듯 해야하는 이야기고.

둠스데이시티 (케이툰 웹툰) 요즘 연재했으면 더 많은 둠데 덕후들이랑 얘기할수 있었을거 가타.. 타연재처에서 재연재 되길 존나 염불할것임 다양성과 소수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중요⚠️주인공 가슴이 큰 만화 둠스데이시티 보십시오...

에이섹슈얼이 많이 알려지는 건 좋은 거예요. 비슷한 동류가 많을 수록 더 외롭지 않을테니까요. 하지만 아무런 이해없이, 그냥 특이할 것 같다는 이유만으로 A에 관심 가지는 건 사양합니다. 아니 이건 모든 소수자들이 똑같아요..

제발 트럼프 재선. 소수자 인권 중요시하는 민주당이 좋지만 걔네는 일본한테 로비받아먹고 북한이랑 전쟁낼뻔했잖아. 트럼프가 이민자 너무 탄압하고 이런건 약간 아쉽긴한데 한반도평화 조성에 적극기여해서 넘 고마움..

@linlin_coi_j 네 그래서 제가 기꺼울때만 알려요 피곤하면 쉬어야죠 저도 사람인데... 소수자와 약자에만 큰 짐을 부여하지 마세요. 활동가들 죽어납니다.

안한다고 뭐라고 하셨죠... 양아치라고 노력안하며 뭘 이루려고하는 모순된 거라고 하셔서 모든 소수자가 인권운동가가 될수는없다고 했네요.

@_Evernote_ 그 한참 지나긴했는데 젠더론 관련해서 막 얘기들 하더라고요.. 어떤 커뮤가 젠더론 지지 안한다고 해서 소수자분들이 테러한건가?? 그랬던거같은데 저도 잘은 모르겠어요ㅠㅠㅠㅜ 보니까 실트에도 오르락내리락 했었어요!.

저기 말을 좀 정돈해서 써보세요 문장이 명확하지가 않네요. 그리고 모든 소수자와 약자가 인권운동가가 될수없다고 한거겠죠.

@linlin_coi_j 네 그렇다고 모든 소수자와 약자에게 너 왜 노력하지않냐고 하는 건 옳을까요?.

사회적 소수자/약자는 인권운동 안하면 게으르다고 쳐맞고 정말 서러우네요.

@linlin_coi_j 흐음 그렇군요 인권운동안하는 약자/소수자는 다 양아치군요 여성도 양아치... 장애인도 양아치... 외국인노동자도 양아치... 애초에 혐오를 안하는게 정상이란 생각은 않으시구요.

@Do__Bi 틀렸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소수라면서 아무것도 안하고 다수가 바뀌길 기대하는게 양아치죠. 잘못된 인식이 쉽게 바뀌는거면 인종차별 여성혐오ㅈ소수자혐오가 그냥 사라졌게요. 어느쪽이ㅈ양아치인지..

@linlin_coi_j ? 모든 소수자와 약자가 인권운동가가 될수는없어요. 그리고 그렇게 지적해서 이제 알게되셨는데 감사해하셔야죠 저한테.

@Do__Bi 여혐이야기에서 갈피 못잡으시고 그런 트젠에 대한 우려를 소수자이고 약자이기 때문에 더 무겁다고 포장하시지 마시고요..

항상 나같은 케이스가... 극소수일 거라고 단정짓고 ㅠ 다수를 노린 마케팅을 한다는 게 줫나 이해가 안 되는 것이다 그렇게 소수자 혐오가 생겨나고 인권이 후퇴하는 것이에용... 소수자 살려 ㅠ ㅅㅂ 보십쇼 이딴 마케팅을 내비뒀더니 별 지랄 똥꼬쇼를 해대는 광고물들이 생겨나고 있는 것 아닙니까.

트젠운동 특히 mtf를 중심으로 흘러가는 트젠운동은 소수자 운동이 아니다. 각종 여성혐오의 총집합체들을 필두로 한 또다른 여성억압이다..

@symposion_ mtf 안 만난다니까 코튼 실링이라고 혐오 문제로 공론화해 레즈 존나 팬 게 퀴어 진영인데요....... 좋아하든 말든 알 바 아닌데 만나기 무서울 수 있는 거 아님? 그거 거절하면 혐오자인가요? 진짜 아무데나 혐오나 갖다 붙이고 실존하는 레즈 공포는 왜 지워. 소수자운동이 아닌 트젠운동. 안타깝다..

미국 여성 래퍼 니키 미나즈가 “사우디아라비아 팬들에게 공연을 보여주고 싶지만 여성, 성 소수자인 LGBTQ 공동체와 표현의 자유를 명확히 지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공연을 돌연 취소했다. 당국은 표현의 자유와 여성 인권 침해 문제로 국제적 비판 받아왔다..

소수자 사진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