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쓰리 Twitter

엠피쓰리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방금까지 엠피쓰리 추팔하고 왔더니 이게 엠피쓰리로 보임... 근데 진짜 뭐들고있는거죠

엠피쓰리 사진

엠피쓰리 on Twitter

정보를 물어오는 놜📮
정보를 물어오는 놜📮 ()

zzzzzzzzzzzzzzzzzz저 미키귀 엠피쓰리 인기 많았는데 난 저거 목록 못봐서 스루했엇어

🖤팡요💜
🖤팡요💜 ()

헐,,,, 전자사전이란말도오랜만이다 나는 미키엠피쓰리없어서 전자사전으로 노래 들었다고 인소도 보고

🖤팡요💜
🖤팡요💜 ()

@dam_tcj ㅁㅈ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엠피쓰리없어서전자사전으로노래들을적에 그래ㅛ음

아서
아서 ()

@Reach__J 플로피디스크는 이해해도 엠피쓰리 모르는건 선넘엇지 후 ㅋㅋ

마린 (쟈근토끼🐇)
마린 (쟈근토끼🐇) ()

엠피쓰리-사용해봄 > 나름 종류별로 사용해봄 음원사이트-안씀 > 요즘노래를 모르는 이유임 비디오테이프-사용해봄 > 비디오 가게에서 빌려서 보기도 하고 직접 녹화도 해보고 학원갈땐 예약녹화도 해봄 씨디-사용해봄 > 애니나 음악파일 저장도 하고 리핑도 해봄 블루레이-안사봄 > 언젠가 사봐야지ㅎ

목
목 ()

어제 미키마우스 엠피쓰리 보고 뒤적거려서 찾아낸ㅋㅋㅋㅋ 정말 재생이랑 멈춤이랑 다음 곡으로 넘기는 기능만 있던 내 엠피쓰리ㅋㅋㅋㅋ

엠피쓰리 사진
Albert_Bloch
Albert_Bloch ()

@Sikmoolwon 저 서랍 뒤져보면 옛날 코원 엠피쓰리는 있더라구요.. 미키 마우스 mp3도 하나 사둘걸 그랬어요

메인트확인 채원
메인트확인 채원 ()

떼잉쯧 라떼는 말이야~~엠피쓰리모르면 학교에서 무시당했다고!

마린 (쟈근토끼🐇)
마린 (쟈근토끼🐇) ()

삐삐-본적만있음 시티폰-본적도없음 핸드폰-사용해봄 스마트폰-사용중 전축-본적만있음 카세트테잎-사용해봄 엠디-본적도없음 씨디-사용해봄 엠피쓰리-사용해봄 음원사이트-안씀 비디오테이프-사용해봄 씨디-사용해봄 블루레이-안사봄 # 어디서부터써봤니

하리
하리 ()

엠피쓰리를 모르는 시대가 왔구나.. 진짜 나이 들었단 걸 체감하는 중

현님
현님 ()

아..... 내가 아는..저 형태는..... 교통카드 미키엿는데...... 엠피쓰리는.. 알고잇어도 본적이없는 것 같애

5.3 칠흑 처돌이
5.3 칠흑 처돌이 ()

ㅠ 저런 엠피스리 얼마나 예뻣는데 아이팟 진짜 이뻣음.. 나는 3만원 짜리 싸구려 엠피쓰리 쓰긴 햇는데 그걸로도 소설 같은거 다 볼 수 있어서 맨날 밤샘 ㅋ

비코린 피날레
비코린 피날레 ()

@ChamCrabB ................#오싹 실은 요즘 고딩친구들주연 웹툰에서도 애들이 다 에어팟 버즈 끼고잏어서 슬퍼져요 아이리버 미키마우스 엠피쓰리 펄은 어느 파인가요?!?

Mirtillo
Mirtillo ()

난 핸드폰-스마트폰 카세트-엠디-씨디-엠피쓰리••• 비디오-씨디-블루레이 비디오테이프로 남겨진 내 어린이집 재롱잔치 영상 너무 보고싶음

려흠
려흠 ()

근데 엠피쓰리 가지고 다니면 굳이 안되우려고 해도 음악순서 외워지지않나?ㅋㅋ

💉🌈하시🍒
💉🌈하시🍒 ()

엠피쓰리...를 모르려면 몇살이지...? 그냥...궁금해서요... 고딩까진 다 알거가튼디...내착각인가

눋쟈
눋쟈 ()

우리집 엠피쓰린데 이때까지 이 엠피쓰리 주위에서 한번도 못봄

엠피쓰리 사진
해리 ヘリ
해리 ヘリ ()

방금까지 엠피쓰리 추팔하고 왔더니 이게 엠피쓰리로 보임... 근데 진짜 뭐들고있는거죠

엠피쓰리 사진
반❄)준휘별🌠
반❄)준휘별🌠 ()

사실 나도 엠피쓰리 화면 나가서 외우고 다녔음... 아니 사실 굳이 힘들여서 안외워도 되어지더라..... 약간 할미 같은 기분인데 아날로그시절이 오히려ㅜ더 똑똑했던거같음

솜니
솜니 ()

와 나도 중딩시절..수업때 몰래 엠피쓰리로 노래듣는게 낙이엇는데 들킬까바 꺼낼수가업잔아 그래서 주머니에서..곡순서기억해서 원하는곡으로 바꾸고 그랫엇내..추억

우락부락
우락부락 ()

개신기해.. 엠피쓰리를 모른다... 그럴 수 있는 시대군 벌써 나도 꼰대에 무지한 노인이 될 날이 머지않았나

리고
리고 ()

동방모르는세대.......................올까?그치만엠피쓰리도모르는데모를수있지아니근데(급발진)

☚ 마인크래프트 Basic유저 ☛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