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와디즈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이레님하구 와디즈 와써어 러빊허랑 와딪즈 선착특전 다 받았지💕💕 @YYYYYYaleD

와디즈 사진

와디즈 on Twitter

Miu ()

데스커 와디즈 펀딩으로 산 듀얼 모니터 스탠드. 시발 모니터 두 개 올라가지도 않아;; 22인치 모니터 이하만 두 개 올라갈 듯. 그냥 이거 동생 컴퓨터 책상에 설치했어요. 선 길이도 애매해서 무선 충전 USB 허브 쓰지도 못하네 ㅋㅋㅋ

와디즈 사진

[15일 랍투어/메트 확인] 💘뽕취빵취퐁치💘 ()

와디즈입니다... 정신없이 트친들 만나느라 핸드폰 확인이 많이 느린 점 양해 바랍니다... (쭈글)

[12P]설⁷ ()

히망월드 (와디즈 303) 너무 예쁜 거 같아요ㅜㅜㅜ 대기줄 있을 때부터 너무 귀엽게 꾸며져 있어서 심쿵당했고 이벤트도 너무 재밌었어요ㅋㅋㅋ도토리던지기 안 될 줄 알았는데 2개나 돼서 더 놀랐었고 ㅋㅋㅋㅋ 잘 즐기다 가네요. 꼭 가세요. 뽑기 꿀잼ㅋㅋㅋㅋ 전 볼펜이랑 트레카 받았어요ㅎㅎ

와디즈 사진

🍊𝙎𝙀𝙊𝙃🍀 ()

좀 일찍 와가지고ㅠㅠ 조금만 앉아있다가 와디즈 갈게용

너머 ()

뭐지 나 와디즈 선착순 특전도 잃어버렷어 𝙎𝙄𝘽𝘼𝙇 ㅋㅋㅋㅋ

(slow)라💜보라💜뷰⁷ ()

정호석❤호비투어❤ 와디즈 303 #도토리와_히망이_넘치는_히망월드 #홉람쥐_정호석_가장_빛나는_보석 @heemang_world

와디즈 사진

[2/26여명]별솔짝🌟 ()

@Ravi_nirvana #you_are_my_universe #내딛는_걸음마다_행복이_함께하길 와디즈!! 사람이 이렇게 많을줄 몰랏어요.. 12시 맞춰서갓는데 1시간 기다려서 받았습니다! 그래도 밀크티와 딸기우유에 붙어잇는 라비가 너무 핫해서 좋아요(?)😆 안에 있는 사진들도 너무 예뻣어요ㅠㅠㅠ

와디즈 사진

셜리 ()

와디즈 밖에서 특전 대기중이에요..ㅎ 그래도 밀크티랑 딸기우유 사서 만족🤍

[2/26여명]별솔짝🌟 ()

@dhkdwksla_ 다들 와디즈로 넘어온건가..... 와디즈 사람 짱많았어...😂

잰 ()

@Kong_0215 앗 그럼 못만날수도 있겠다 힝...😢😢 트친이랑 만나서 와디즈 갈 예정이라 ㅜㅁㅠ

아카 ()

ㅋㄱㄱㅋㄱㅋㄱㄱ 와디즈카페 2호점가야 되는데 다른 곳에 와버렸다

♻️페트 PET♻️ ()

@Kk0mang_ 꼬맹님 혹시 러빈허가 첫 타자이신가요??? 오늘 와디즈 안 오시나용

행성 ()

와디즈 서포터 오르는 거 존나 중독적이다 내 디자인과 이야기에 수긍하는 사람들이 돈을 내겠다는 거임 비록 치킨 값도 안되는 가격이지만.. 지금 뇌에서 그 어느 때보다 도파민 파티 일어남

Space ()

@RAVI_GTCK @Ravi_nirvana #you_are_my_universe #내딛는_걸음마다_행복이_함께하길 이쁨 이쁨이 가득했던 와디즈! 다행히 티켓홀더를 받을 수 있었어요! 랍싸장님의 딸기우유도 맛있었고 온통 라비로 가득한 공간에서 라비의 생일을 축하할 수 있다니! 얼마나 행복했는지 몰라요~♡

와디즈 사진

4월_봄🌿 ()

이레님하구 와디즈 와써어 러빊허랑 와딪즈 선착특전 다 받았지💕💕 @YYYYYYaleD

와디즈 사진

이레딜 ()

스티커 가져가주실분 와디즈 계단위 청자켓 곤색후디ㄹ,ㄹ 찾아주새요

이레딜 ()

성공적으로 러빈허 와디즈 둘 다 선착특전 받앗다네요 ^^ ㅈㅣ금 와디즈에서 노는중

RAVISHING ()

와디즈 선착순 성공❣️ 텀블러 넘 예쁘고😭😭😭 내 예쁜 별님 라비야 생일 많이 많이 축하해💜💜 @RAVI_GTCK RAV. 님❣️(@Ravi_nirvana ) 감사합니다☺️

와디즈 사진

횩🦋 럭키걸✌ ()

와디즈.... 숨바꼭질........ 키링 그립톡.... 진짜 이렇게 게을러서 어쩔ㅠㅠㅠㅠㅠㅠ 왜 저걸 까먹고 잇었어!!!!!😭😭 보틀도.... 바보야 정말....

라브😬 ()

와디즈 줄 서계신다면서요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 넘 감사합니다.., 아직 제가 따로 가지고있는거 많으니까 이벤트로 보아요.. 사랑해.. 다드을..

♻️페트 PET♻️ ()

@Kk0mang_ 러빈허 몇시까지 계실 건가용 와디즈 주문 12시부터라서 좀 걸릴 것 같은뎅ㅠㅠ

너머 ()

@munji0524 자리 없어 가지구 바로 나왓어용 와디즈 들렸다가 무라노 가야 되기두 하고 ㅠㅠ

여명막[MUSE]serendipity ()

전 이제 갑니다.....와디즈....이 정도 속도면.. 12시 전에 도착해서 노숙하겠군요...

[10일,15일 랍투어]🍠고답이🍠 ()

와디즈 앞에서 쭈구려있는거아녀?... 넘 빨리 도착할거같은데ㅜㅜ

☚ 사재기 겟세마네 ☛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