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우산도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아... 치카랑 비맞고 가고 있었는데 1학년으로 보이는 남자애가 갑자기 우리 보고 자기가 쓰던 우산 건네면서 우산 쓰실래요...? 해갖고 어떨결에 쌩초면에 우산 받음...ㅋㅋ 심지어 지는 걍 비맞고 가고 옆에 친구 우산도 안 씀.

우산도 Twitter

우산도 사진

우산도 - 트위터의 인기 트윗

간만에 눈 맞아보고 싶어서 보청기를 빼고, 우산도 접어서 가방에 넣었다. 뭔가 어릴 때 이후로 눈 맞는 건 오랜만인듯...

마트 다녀와서 집ㅈ가려니 쉬방 대빵 큰 눈이 막 내려요 돈 없어서 우산도 못 사는데... 그래서 결국 눈이랑 비 자아아아아안뜩 맞고 집 도착했어요... 너무 추워ㅎ... 엣취...^^.

우산도 사진

비 맞는 오소마츠 진짜 너무 잘생겼다 칠칠맞게 우산도 안들고 다니고 귀여워죽겠네정말(파라솔ㅡ씌워줌).

맞아 하교했는데 nc에서 친구들이랑 놀다가 밖에 나왔는데 비오고 천둥번개치고 우박 떨어지고 바람 개세게 불어서 우산 부여잡고 허리케인 만난 사람마냥 걸어가다가 친구 우산 뒤집혔길래 개빠겠는데 내 우산도 뒤집힘 교복 안 입어서 가리는 목적으로 롱패딩 입었는데 롱패딩이 위가 되어줌.

오늘 비 오지게 많이 올 때 하필 마카롱이 사고 오고있었는데 난 우산도 없으면서 든 생각이 이런 우중충하고 좋지 않은 날씨를 담이가 안 느껴서 다행이다.... 담아 한국 미세먼지 내가 다 마실게. 담이는 좋은거만 보다가 와줘💜.

우산도 없이 이 날씨재난에서 살아돌아왔습니다.

우산도 사진

아 짜증나죽겠네 좆팔 우산도없는데 비내려서 개빡치는데 버스 딜레이되고 2호선 지하철 사람들 존나많아서 세개 보내고타는데 사람 많아서 짜증나고 옘병.

금요일 퇴근 지금은 비가 오고 나는 우산도 없으니까 오랜만에 택시🚖.

우산도 사진

오오 비맞으니 꽃색깔 하얗게 변하는데 비 덜맞아서 얼룩이댐 ㅋㅋㅋㅌㅌㅌ 그냥 비닐우산도 이뻐요ㅠ.

우산도 사진

고양이 수인이다ㅜㅜㅜ 집에서 주인 기다리구있는데 갑자기 비 쏟아져가지고 오니 걱정되서 우산도 안쓰고 신발도 안신고 밖에 나와서 기다리는거ㅠㅠㅠ 근데 오니는 회사 앞에 편의점에서 우산 사서 쓰고와서 비 하나도 안맞은거야.. 그날 저녁에 감기몸살로 고생하는 고양이ㅜㅡㅜ.

우산도 사진

날씨 무슨 일이랍니까 우산도 없는데 비와서 감기 걸렸는데 훌쩍.

오늘 야근에... 천둥번개치는데... 우산없고...... 회사 미친놈들아.... 돈줘.... 우산도 줘.....

안녕하세요...좋은 오후 입니다 오늘 일 끝나고 집으로 오는길에 비올것같이 하늘 우중충하고 옆에서 까마귀가 계속 울길래 불운의 징조인가하고 웃으며 갔는데요...우산도 없는데 비가 갑자기 엄청쏟아지고 폰은 왠지모르게 먹통이여서 계속 못하고 있었어요ㅠㅠㅠㅠ.

닭강정 먹고 싶어서 반박스 사고 가는데 비가 엄청 오는데 오늘 비 올줄 모르고 우산도 없어서 비 엄청 맞고 지금 버스타고 집에 가는중.

진짜 너무 쥴린데 공ㅂ 할 것도 있고 우산도 없어서 집 못 감.

미치겠네 비눈이라 찝찝하고 교복 춥고 우산도 제대로 안펴져서 다 맞음ㅜㅜㅜ.

나는 우산도 없고♡ 가방이랑 교복은 있고♡ 면접은 망할놈들 오지게 대기를 시키구♡ 위대한 그분이 오실때다.

아ㅠㅠㅜㅜ 저 학교 4시 15분쯤에 마쳤는데 비는 엄청오고 버스비도 않들고오고 우산도없어서 비 엄청 맞았사요 엉ㅇ엉엉ㅠㅠㅜㅜ 다행이 나중에 친구가 와줘서 5분정도는 비않맞았답니당. ...

우산도 사진

나는야 프로외근러... 비 내리는 금요일에는 촬영이지... 우산도 없구 렌즈 두 개 챙겼더니 어깨도 무거운데 기분은 좋다.

우산도 사진

아... 치카랑 비맞고 가고 있었는데 1학년으로 보이는 남자애가 갑자기 우리 보고 자기가 쓰던 우산 건네면서 우산 쓰실래요...? 해갖고 어떨결에 쌩초면에 우산 받음...ㅋㅋ 심지어 지는 걍 비맞고 가고 옆에 친구 우산도 안 씀.

비 온다는 말은 좀 미리 하자. 우산도 안 들고 나왔는데 천둥치고 난리다..

비 맞는 건 상관없는데 짐이 많으면 짜증지수 폭발하기 시작함 참 안타깝다... 집에는 우산도 있고 따뜻한 보일러도 있는데 오늘 비가 온다는 것이... 하지만 난 집이니까 파이팅!.

아니 이런 폭우에 우산도 없으신 분이 겉옷을 머리에 쓰고 필사적으로 담뱃불을 지키며 걷고 계셧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팜츤 감기 예약이요.. 우산도 안들고 가서 비 그대로 다 맞으면서 왔고 급하게 나가느라 상의도 제대로 안걸쳐서 와들와들 떨면서 옴.

나 집에 어케가증말ㅜㅜㅜㅜ 나 베란다 문 열어놓고왔는데 빨래어케해ㅜㅜㅜㅜ 흐윽흐윽 비오고 천둥치는데 우산도없고 노트북있어서 암대두못가ㅜㅜ.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