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조상우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조상우선수 오늘 역대 최소경기 10세이브 타이 기록 세운 것 같은데 맞나요? 손승락선수가 2013시즌에 11경기만에 10세이브를 채웠던 게 1위 기록인 것 같은데...?!.

조상우 Twitter

조상우 사진

조상우 - 트위터의 인기 트윗

조상우 평자 에 11경기 12 1/3 이닝 1승 10 세이브… ……. 네?.

근데 불펜은 완전 붕괴해서 조상우 혼자 그냥 다 처리하는 모양새인데 이러다가 점마 또 퍼진다.

조상우 또나왔었넼ㅋㅋㅋㅋ그래도 6개 밖에 안 던졌으니 그나마 다행.

+) 3연속 위닝시리즈! - 조상우! 역대 최소경기 10세이브 기록 타이! (11경기) 기존 1위는 2013시즌 손승락선수의 11경기 10세이브 기록! #키움히어로즈.

조상우 사진

조상우선수 오늘 역대 최소경기 10세이브 타이 기록 세운 것 같은데 맞나요? 손승락선수가 2013시즌에 11경기만에 10세이브를 채웠던 게 1위 기록인 것 같은데...?!.

조상우 하녀늬 공 좋다.. 삼성이 못친게 아니라 한현희 슬라이더가 끝장나네..ㄷㄷ;;.

시즌 첫 선발 승 김동준 시즌 첫 10세이브 달성 조상우 다들 축하해👍👍👍✨.

조상우 올라오면 이닝 스무스하게 끝날테니 홈플갔다 집가도 10시반 안될 듯 연구실 가도 될 각이다 ㄹㅇ.

그냥 털려서 날려먹는 한이 있더라도 룰대로 운용해야한다고 생각함. 조상우를 55게임/70이닝 이상 쓰면 장정석은 계약연장하기 힘들지도. 야 근데 진짜 우리 내년감독 특폭근임? ㅋㅋㅋㅋ.

너무 자주 나온다! 조상우 세이브 1위 웃을 수 없는 이유 (출처 : OSEN | 네이버 스포츠).

조상우, 2019 KBO 최고 구속 ㎞…강속구 비율도 최고 (출처 : 연합뉴스 | 네이버 스포츠) 키움 전력 보면 딱 단기전에 엄청 강할듯.. 1~3선발, 마무리 강하고 1~5번까지 타선 강하고.. 올해 진정한 다크호스...

'개근상급 출석률' 키움의 걱정거리, 아끼지 못하는 조상우.

너무 자주 나온다! 조상우 세이브 1위 웃을 수 없는 이유.

@kbodigest 안우진의 7이닝2피안타6탈삼진무실점호투와 홈런포함 2안타2타점을올린 장영석의활약으로 포항에서 키움이첫승을챙겼네요 장영석은 올시즌가장먼저 20타점을돌파합니다 조상우는 9세이브로 세이브단독선두고요 오늘은 김동준과 백정현입니다.

@Huchan_Heroes 삐빅- 조상우 종신히어로즈 단에 추가되셨습니다..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