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쪼꼬님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왜 쪼꼬님을 이제야 알게되었을까요😢 공지해주신 기차 시간 알람설정 해두고 10시에 딱 들어갔는데 안떠서 당황했어요 ㅠㅠ 그러나 기다리는자에게 복이있나니 ㅋㅋㅋ 얻었습니다. 그리고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 #쪼꼬톡테마후기.

쪼꼬님 Twitter

쪼꼬님 사진

쪼꼬님 - 트위터의 인기 트윗

@Chocoi_0613 쪼꼬님 작품이 젤 좋아요 ㅠ 제일 깔끔하고 예쁜데 ㅠ 판매용도 아닌데 왜 머라하고 난린지 진짜;; 쉬시다 돌아오세요 ㅠㅠ.

@Chocoi_0613 ㅠㅠㅠ쪼꼬님 그동안 작업물들 감사했습니다😭 꼭 다시 돌아와주세요💜💜💜💜.

@Chocoi_0613 쪼꼬님 테마 좋아했는데 가신다니 안타깝네요 쉬시는동안 맘 잘추스리시고 언젠가 다시 꼭돌아오셔요.

@Chocoi_0613 쪼꼬님 테마 정말 좋아했는데요... 아쉽고 안타깝습니다.정말 감사했어요. 당분간 마음 추스르고 언제든 돌아와주세요.

@Chocoi_0613 쪼꼬님 ㅜㅡㅜ... 아직두 쪼꼬임의 따듯한 포옹 잊을 수가 없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도 쪼꼬님의 선택이시니.... 나중에 다른 곳 어딘가에서라도 꼭 다시 뵀으면 좋겠어요 😢.

@Chocoi_0613 ???😭😭😭아니되옵니다ㅠㅜ흡 쪼꼬님 덕분에 행복했는데 넘 슬퍼지네요ㅠㅜ 여러일도 있었을테고.. 다알지는 못하지만 아마 상상도 못할만큼 지치고 힘드셨겠지만..살포시 기다려 봅니다ㅠㅠ.

@Chocoi_0613 쪼꼬님.. ㅠㅠ 이게 무슨.. ㅠㅠㅠㅠ 항상 응원하고 기다리는 사람이 더 많다는 것만 기억하세요 ㅠㅠ.

@Chocoi_0613 쪼꼬님만큼 고화질 배경 잘만드시는 분들도 드문데 ㅠㅠㅠ 푹쉬고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가지마세여 ㅠㅠ.

@Chocoi_0613 쪼꼬님ㅠㅠㅠㅠㅠㅠ 쪼꼬님 항상 예쁜 작업물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근데 안 가시면 안되너요?ㅠㅠㅠㅠㅠ.

@Chocoi_0613 진짜 진짜 젤 좋아했어요.. 쪼꼬님 테마.. ㅠㅠ 정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심사숙고해서 내린 결정이셨을텐데.. 그동안 고생하셨으니 이번 계기로 좀 쉬시면서 행복한 덕질을 누리셨음 해요~~ 언제라도 좋으니.. 다시 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hocoi_0613 쪼꼬님 저 쪼꼬님 작업물들 참 좋아하고 아꼈어요 잠시 쉬고 마음 추스리시고 돌아오세요 힘내시고 건강 잘 챙기시구요.

@Chocoi_0613 아이고야 이게 무슨일이래 그동안 쪼꼬님 작업물 너무 감사했는데 ㅜ ㅜ 넘 슬프네요 조금만 쉬다 다시 돌아오셔요 작업안하시더라도 같이 팬으로써 만나면 되죠~~~~.

@Chocoi_0613 헐 ㅣㅠㅠㅠㅠㅠ 쪼꼬님 ㅣㅠㅠㅠㅠ 사라지지마요ㅠㅠㅠㅠㅠ.

왜 쪼꼬님을 이제야 알게되었을까요😢 공지해주신 기차 시간 알람설정 해두고 10시에 딱 들어갔는데 안떠서 당황했어요 ㅠㅠ 그러나 기다리는자에게 복이있나니 ㅋㅋㅋ 얻었습니다. 그리고 예쁩니다..😍 감사합니다 ^^💜 #쪼꼬톡테마후기.

쪼꼬님 사진

현동? 이라뇨 쪼꼬님 시작부터 화나게하시네!.

쪼꼬님 사진

@GO75498867 안니 맨날 아푸시다구 ? (충격) 그러타면 진자루 안마가 필요하신거애요 쪼꼬님 ㅠ ㅠ ㅠ ㅠ 저어가 쪼꼬님과 멀리잇으니 이케 랜선안마라두 자주 해드리겟다구...! 🙌🏻👏🏻🙌🏻👏🏻.

@GO754988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님 아푸시면 안댄다구~!.

@GO75498867 핑크팔뚝은 나 아니구 혈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꼬님 홧팅팟팅이쟈나요 김치 직접 담그시는거 넘모 멋져~!.

@MX_KH_514 안녕하심니까 쪼꼬님 흔적 남겨 주셔서 낙낙...찾아 왔습미다.

@MX_KH_514 기엽됴ㅠㅠ 헐 쪼꼬님은 무슨 스티커 샀어용 스티커 조아해요?? 저는 완젼 스티카 처돌이...

@L_TMTSSG 아>< 제가 깜짝놀라게 해드렸나봐요ㅋㅋ 넵 감사합니다. 즐거운 라이딩하고 왔습니다. 쪼꼬님도 즐거운 금요일 보내시길 바래요!!.

@GO75498867 후 와타시 연성소식은 절대 놓칠 수 업죠 . 쪼꼬님의 글연성이라니 넘모 새롭구 저에게 가뭄의 단비가 되어주셔씀 조으게써 (엉엉).

@GO75498867 쪼꼬님의 감상 그림이 넘모 조아~! 사실 넘 오랜만이라 뭔가 쓸 자신 없엇는데 쪼꼬님의 게릴라 리퀘로 무사히 새글이 나와써요 ㅠ ㅠ (꾸아악).

@GO75498867 크아악 쪼꼬님의 기여운 크리스마스 모형들을 제 썰타래로 납치해벌이게씀니다 😈.

@GO75498867 안님니다 쪼꼬님 저어는 쪼꼬님이 읽어주시는 것만으루 이미 햅삐지렁이라구요 ㅠ ㅠ ㅠ ㅠ 시간 짱짱 많구 편하실때 일거주새요 쪼꼬님 보여드릴라구 어제 호다닥 달려벌엿다구~! 🙆🏻‍♂️💖.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