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천둥소리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천둥치는거 싫어하는 이재노보고싶삼 그 형 천둥치는 날 밤에는 잠 제대로 못자는 거 알아서 천둥치는 날 밤이면 머쓱하게 그 형 방문 열고 형 저 천둥소리때믄에 무서워서요 옆에서 잘게요..하고 이재노 침대 옆에 이불깔고 눕는 박지송으로 젠성 이재노는 암말도안하는데 자기혼자 중얼중얼 영양가.

천둥소리 Twitter

천둥소리 사진

천둥소리 - 트위터의 인기 트윗

나도 간밤에 천둥소리때문에 계속 깼는데.. 다섯시부턴 거의 잠도 못잔듯...

천둥치는거 싫어하는 이재노보고싶삼 그 형 천둥치는 날 밤에는 잠 제대로 못자는 거 알아서 천둥치는 날 밤이면 머쓱하게 그 형 방문 열고 형 저 천둥소리때믄에 무서워서요 옆에서 잘게요..하고 이재노 침대 옆에 이불깔고 눕는 박지송으로 젠성 이재노는 암말도안하는데 자기혼자 중얼중얼 영양가.

나는 천둥소리를 무서워하는데 마침 오늘 새벽에 천둥이 챴다 ... 그래서 이불을 머리까지 덮고 낑낑거리는데 잠이 덜 깬 애인이 등 뒤에서 껴안고 괜찮아 하는데 안심되서 바로 잤다 ... 너무 좋아.

천둥소리에 잠못자고 아침에 잤는데 아직 아침인 지금 일어났으면 성공한 하루😅 #TimothéeChalamet.

천둥소리 사진

맞아요....진짜 대포소리 머ㅓ지하는순간 비오는 소리나고...나근데ㅜ소리 진ㅋ자 컦어 내가 들은 천둥소리준 가장.

간혹 가위를 눌리는데 수면마비라니...😥 무섭다...천둥소리 다 들었는데 눈을 못 떴음..

성현제랑 한유진 2세 천둥소리 들으면 꺄르르 웃었으면 좋겠다. 다른 애들은 천둥번개 치는 날이면 우는데 아빠1이 전기맨이라 그저 재밌을 뿐인 2세... 애기 즐겁게 해준다고 모빌 있는 데에 전기 뿌리다가 태워서 유진이한테 등짝 맞는 성현제 보고싶다..

님들.. 새벽에 천둥소리 들었어요?? 데박.. 저 다섯시에 그렇게 일어나본거 너무 오랜만인것같아요 평소엔 그때까지 일어나있었어서 ㅋㅋㅋㅋㅋㅋ.

어제 마노 천둥소리에 깨갖고 엄마 깨워서 막 호달달달 하고 품에 파고들어갖고 쓰다듬어달라고🤦‍♀️ 지가 괜찮을때까지 쓰다듬으시랍니다.........

천둥소리 크게 들려서 오...우어...하면서 깻더니 새벽 6시 다대가드라 괜히 억울햇다 왜 이때 깨는지....

새벽의 천둥소리 -> 도리가 깨어 온 집안을 뛰어다니며 짖어댐 -> 내가 잠을 못 잠. -> 아침에 늦게 일어남 -> 산책 코스 줄어듬 -> 도리 겨우 똥만 싸고 들어옴. 아. 아침인데 너무 피곤하다. ㅠㅠ.

우중충 화요일 구름 잔뜩.천둥소리에 잠설침. 과음(????소주 세 잔)한 덕분에 아침에 정말 새로운 세상일쌔....하다. 지난 출장 때 친구 감독에게 챙겨받은 에코백. (비왔는데 생각없이 로퍼 신고 나오고😕) 오늘이 험난하지 않기를 바라고 바라며😶.

천둥소리 사진

새벽에 천둥소리 엄청났다. 한참 뒤에 비오는 소리가 들려서 창문 닫으러 갔다가 좀 이상한 광경을 보았다. 하늘이 파란데 구름이 몰려다니면서 거기만 비가 오고 새벽인데 노을질 때 처럼 황금색.

잘때 진짜 잘 안깨는데 뮤슨 집 무너지는 소리 들려서 깼는데 천둥소리여뗘.

성현제 천둥 치는 날 하도 조용히좀 하라는 소리 들어서 막 천둥소리가 나는 이유 같은 거 줄줄 외고 다니는거 아냐.. 우르르쾅! 아 좀 조용히 해요! ^^이건 내가 아니라 공기가 급격히 팽창하면서 어쩌구... (그러나 아무도 듣지 않았다.

탐복 + 카톡을 보아하니 15시간동안 천둥소리때문에 한 번 깨고 계속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코에 손가락 대보고 숨 쉬길래 그냥 냅뒀대,, 근데 왜 또 졸리지.

앞 : 천둥소리에 놀라 뛰어옴 뒤 : 별생각 없고 언니따라 뛰어와서 누움.

천둥소리 사진

자는데 천둥소리 크게나길래.... 비몽사몽한 와중에 성현제 난리났네....<하고 다시잠듬ㅠㅠㅋㅋ.

ㅇㄱㄹㅇ 알람소리도 못 들었는데 천둥소리 듣거 깬거 실화냐고.

아니 근대 진짜 좀...무서웟음... 계속 천둥소리 들ㄹ리고 하늘 노랗고...겁나..무서웟다....

나만 아침에 천둥소리 듣고 깸? 진짜 전쟁 난 줄알고 가족 다 깨울뻔.

천둥소리땜에 여섯시반에일어나가지고 일곱시반인줄알고 헐레벌떡 일어남ㅋㅋ 잠좀자자.

와...천둥소리가 총이나 대포소리같네 귀옆에서 전쟁나서 깜짝놀라서깨버렸다......

천둥소리 나니까.. 한유진에게 한 가지 버릇이 생긴게 있었다. 비오는 날 자신도 모르게 창밖을 바라보는 버릇, 제 옛 연인이 떠오르는 날이었다. 메케한 먹구름이 낀 하늘과 요란한 소리, 그리고 간혹 반짝있는 빛이 일때면 한유진은 하루종일 창문에 매달려 있었다. 그리고 오늘은 비가 내리는.

그러면서도 디민이는 지키려고 천둥소리 요란하게 나면 잠결에 낮게 으르렁 댐.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