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천둥친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모야 아까전에 다 비오고 천둥친다는데 난 행복하게 자고 있었음.

천둥친 Twitter

천둥친 사진

천둥친 - 트위터의 인기 트윗

@v5NDQLcSOgDmW5t 여긴 완전 평화로워요...다른곳은 우박에 천둥번개 친다는데 여기는 비도 안오네요 신기해용🤩.

모야 아까전에 다 비오고 천둥친다는데 난 행복하게 자고 있었음.

천둥이 친다. 색다른 풍경이, 감각이 스쳐지나간다! 하하, 하! 움츠러들지 말고 받아들여! 손을 움직여, 세계가 흐르는대로!.

@Jk_judi_LovE 흠흠 여기는 미밤이네 집, 세기말 처럼 비오고 천둥친다 ㄷㄷ.

아 번개 친대 망햇ㅅ다 개무서워하는데 아 아 천둥번개 칠때마다 울면서 집 간단말여,, 할머니가 엄마한테 엄청 놀린단말임 ㅠ 쟤 번개 칠때마다 울면서 온다고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박에 비에 천둥 번개가 친다고여? 한국 날씨 모야 션꿍하기 좋은 날인가부네.

공포감에 떨고 있는 마태하를 대변하는 강아지를 데려왔어.사실 지금 내가 뭔 말 하는 지도 모르겠는데 다 비와서야. 다 천둥이 쳐서 그래 다 천둥 으 아 으 어 아 으 또 친다 으 으 아 으 아.

어련히 잘 쉴까. 노래나 들어요. 천둥 친다고 울지 말고..

지금 서울가는데 정말 날씨 미쳤나보네 여기 비 안와서 비올거라 생각도 못했는데 오빠가 천둥번개친다고...

아 천둥친다. 산책가야지!!!!!! 천둥번개 비오면 좋아죽는 사람 저요.

밖에 천둥친대서 걍 학원 쨀가 했더니 학교 나오자마자 해존나밝음 무엇?.

ㅋㅋ큐ㅠㅠㅠㅠ 비 엄청 오고 천둥번개 친다 태민아 이런 거까지 준비해주지 않아도 괜찮아!!!!!!!!!!.

부산 천둥번개 친다는거 트위터보고 알았다...아까 뭐가 막 쾅쾅거리는 소리가 나긴했는데 일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몰랐더.....ㅋㅋㅋㅋㅋ.

천둥번개가 친다 ->사내 메신저 전체 공지 저장 한번씩 바로 누르세요.

지금 버스타고 2시간을 달렸는데 문제는 지금 서울분당에 비억수로 내린다는......말이.....천둥도 친다는데 큰일남ㅎㅋㅋㅋㅋㅋㅋ.

뭐여 그 짧은 소나기에 내가 맞았고 천둥까지 친거임?? 어메이징.

시발 나 학원 올 땐 비 하나도 안 왔는데 지금 천둥친다 개오바 ;;; 우산 없다고.

천둥 친다. 꺄~~~악! . . . . . . 은 무슨... 비오네.... 퇴근할때 차밀리겠다....

@Prey_Ryun ㅋㅋㅋㅋ아앀ㅋㅋㅋㅋ 강남구도 비오고 바람붛고 천둥친닼ㅋㅋㅋㅋㅋㅋㅊ ⛈ 아 빡쵸,,,,,!!!!!!!.

@jin0110h 그런가봐여;;; 다른지역 트친님들도 다 비오고 바람불고 천둥친다고 그러고 ㅜㅜ 이제 다섯시인데 깜깜해서 식겁했어요 ㅜ.

천둥번개 엄청 친다... 이게 다 성우가 한국에 없어서 .°(ಗдಗ。)°..

한시간 꿀같은 오수 끝에 눈 떠보니 천둥번개 친다는 트윗들과 시간에 맞지않게 캄캄한 방.

하늘 예쁘다라면서 사진찍어왔는데 서울은 천둥번개 친다는 소식을 들은;.

천둥친 사진

천둥번개친다는데 우리쪽은 비만와 좀 아포칼립스마냥 밤이되고 비 오지게 오거니 지금 또 거의 그쳐감.

근데 아직 비도 내리고... 천둥도 친다 오늘이 금요일이라 다행이지 내일도 학교 간다고 했으면 으;.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