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체르노빌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日 두 얼굴, 체르노빌 때 8천km 날아온 방사능 우려하더니.

체르노빌 Twitter

체르노빌 사진

체르노빌 - 트위터의 인기 트윗

방사능 호르시미스 효과(적은양의 방사능은 몸에 좋다 주장)인데, 실제로 몸에 좋다는 연구 결과는 없고, 체르노빌이나 후쿠시마 원전 사고의 피해자들의 불만을 무마하는데 더 많이 활용됨. 그런 악질 방사능 호르시미스 효과 추종자들도 비와 바람에 씻겨내려간다는 소리는 안하더라.

체르노빌 2화까지 봤는데 막막하다... 일본이 체르노빌보다 더 심각하게 큰 규모라는 거 알고나선 착잡해지기까지 함ㅋㅋ.

드라마 체르노빌 좋았는데 나한테는 너무 인텐스해서 동물짤 열흘치 정도 필요하다.

체르노빌 원전사고 유튜브로 보다가 무서워서 잠을 설친 사람이 있다?.

체르노빌... 가장 가슴 찢어지는 부분? 오염 지역 내의 동물들 지역 밖으로 벗어나지 않도록 전부 죽여버려야 한다고 했을때... 인간혐오 MAX 돼서 개빡침 걍.

아 나 체르노빌 보지도 않았는데 방사능 무서워짐 우리나라 원자력발전소 그냥 다̐̈ 중지시키면 안될까요 제가̐̈ 집에서 자전거 돌리면 어떻게 안될까요;;.

그리고 어제 서치하다가 체르노빌에 자기가 원하는 극적인 연출이나 서사가 안 나와서 실망했다는 트윗 봤던 거 갑자비 생각낫는데 실제 사건을 과장 적게 살린 드라마에다가 그런 말을 왜 하지 새삼 화나.

오뉴블 밤새 울고웃으면서 끝내고나니 기분이 .. 이 상태로 체르노빌은 시작 못하겠고요오. 오랜만에 진짜진짜 오랜만에 글자 좀 읽자해서 방전된 크레마도 충전, 한참 전에 빌린 책을 읽어볼까나아.

체르노빌 사진

장마리 그린피스 캠페이너 후쿠시마 원전 체르노빌 보다 더 심각 30년 지난 체르노빌 여전히 통제구역 8년 지난 후쿠시마 원자로 상황 파악 어려워 오염수 방류시 한·미·중·러 등 태평양 연안 국가 피해 12월 기준 오염수 111만 희석하는데만 수영장 30만여개 물 필요.

일본 방사능 피폭의 심각성ㅣ지도는 세계 5대 과학지인 PNAS 에서 발표한 일본 방사능 지도 입니다. 검은 부분은 이미 오염이 된 지역으로 판명. 방사능 조사금지 직후에 검은부분 확장 멈춰듯. 나머지 지역 외국조사기관 확인후 검정색 추가중. 일본 전역이 체르노빌화 된듯..

오늘은 그냥 암 생각없이 웃는 거 보고 싶은데...체르노빌 그런 거아니라는 거 너무 잘 알고 충격 마루타 급일 거 진짜 뻔한데...아 정말 뒤지겠네....

왓챠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체르노빌 나도 예상 평정 이야....

체르노빌 발전소 사고는 물론 소련이었기 때문에 사고가 터졌지만 그 후속조치가 될수 있었던건 아이러니하게도 공산국가 소련이었기 때문에 사람을 기계처럼 쓴 결과로 엄청난 재앙을 그래도 막을수 있었다는거인듯..

체르노빌 영화보면 지하수 오염이 되면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지역에 피해가 예상되기 때문에 그걸 막기위해 석탄광부들 수백명이 희생하죠. 일본은 지하수 오염이 되었는데 이게 문제가 있다는 주장이 있네요. 이걸 이해할려면 체르노빌 영화 보면 이해가 됩니다..

<체르노빌> 보는 중. 원자로 터졌는데, 주민들은 그 불빛 색이 예쁘다고 다들 나와서 구경하고 있고, 방사능 낙진 날아오는데 아기와 아이들은 눈 내리는 거 구경하는 것처럼 그 안에서 놀고있다. 저때는 아무도 몰라서 저랬겠지.... 안타까워서 발 동동 구르며 보는 중😭😭😭😭.

체르노빌 나는 음...재미없었음 솔직히 판도라보다 별로였어. 난 삽을 든 노동자들이 포 소비에트!! 우라!!을 외치면서 돌격하는거랑 무능한 윗대가리랑 내가 책임질태니까 허가해!!를 사자후처럼 외치는 중간관리직이랑 전문용어가 난무하는 급박한 의료현장과 뛰는 민간인을 기대했다고.

체르노빌 나한테 무서운 이유는ㅋㅋㅋㅋㅋ 내가 항상 급사나 무병단수를 원하기 때문임 아픈 상태로 고통스럽게 질질 끌면서 죽는다? 아 ㅅㅂ 토나옴.

히밤오 체르노빌 너무 궁금한데 아 진짜 왓플릭스프라임 언제 생길거야(안생김.

@hoticeGJ436b @hdbcyduejdgxbfw 드라마 체르노빌에도 로봇 투입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투입하자 마자 고장나요 ㅠㅠ 그래서 결국 군인들이 전부 투입되서 ㅜㅜ 병걸려 많이 죽어요.

왓챠에 체르노빌 등판했으니 오늘은 일찍끝난만큼 집에서 이거나 봐야지.

체르노빌 사진

⟪체르노빌⟫ 드라마, 역사 | 참혹한 | 미국, 영국 | 에피소드 5개 #왓챠플레이 오늘부터 이거간다.

체르노빌 보려고 왓챠플레이에 가입한 뒤에 크리미널 마인드에 마음을 뺏겨벌여.

체르노빌 1화(만) 보고 하나 생각했던 것이, 연구원들이 오고 가는 교차 속에서 육체적 고통을 받는 이와 경계선로서의 육신의 바깥에 놓인 이의 대면, 그 과정의 반복이 연이어지는데 내가 유독 그리 느낀 것인지 고통으로부터는 유독 미끄러지고 튕겨나가며, 외부자들은 갈 길(?)을 간다는 것?.

체르노빌 드라마 엄청 잘 만들었대서 궁금한데 왓챠 가입을 안해쓰ㅠㅜ.

日 두 얼굴, 체르노빌 때 8천km 날아온 방사능 우려하더니.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