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굿즈 Twitter

Updated: September 16th, 2021 01:39 PM IST

추석 굿즈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위버스 아미아닌 플미충들 넘 마나서 내일 걱정되네 입짱이나 제대로 할런지 ㅠㅠ 2차 풀리니까 1차 못해도 맘 급하다고 플미로 사지맙시당 ㅠㅠ 어차피 1차도 배송은 추석 한달 후야😃(징쨔 추석빙자한 본격 전통굿즈아니냐곸ㅋㅋㅋ)

추석 굿즈 Twitter

오늘 백신 1차 화이자 맞고 왔더니 필라는 품절ㅜ 추석 굿즈는 넘 이쁜데 광탈속에 성공이나 할까 싶고ㅜ 곧 자일리톨도 나올거고 텅장인데 살거 천지🤣 나도 추석 용돈 받을 나이면 좋겠다😝

추석 굿즈 사진,추석 굿즈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롯백 갈려니 힘이 없드아아아아 정신적으로 피곤피곤 좀 늦게 사자 당장 못 가져서 듁지는 않잖아 (속으로는 듁을 것 같아 😭) 순차적으로 매장에 들어올 예정이라니 추석 지나고 전화하고 가자 ㅋㅋㅋㅋ 굿즈 사는 걸로 스트레스 받다니 매번 진 빠진드아아아아

아니 추석이랑 저런 굿즈랑 도대체 뭔 상관일까여? 저딴 굿즈팔면 풍성해지는건 회사 통장밖에 없을거 같은데 🤷🏻‍♀️

적어놔야지 추석굿즈 #달마중 꼭 사야될거 이렇게만 사자😇(품절되기 전에,,제발,,, • 미니 포토카드 포카 • 플립포토(나이트버전) • 포토북 • 스티커세트 • 윷놀이 • 복조리 • 반지 • 셔츠(고민중,,,)

진자 짜증나 추석 굿즈를 누가사 ㅡㅡ이랫는데 그 누가가 나지~~~~😇

아니 나 어제 이런 말했는데 추석 굿즈 무엇? ㅋㅋㅋㅋㅋ 칼갈았네 디자인! 퀄리티는 받아봐야 알겠지만! 사고싶어도 돈이 음따😭 돈도 없구 놔둘 자리도 없어 근데 이건 따로 칸막이해두고 소장 전시해두면 너무 이쁘겠다 🤭

추석굿즈 뭐냐고 비웃었는데 애들이 이뿌네..... 한복 입은 우리 애들이라니..도랐네.. 내 통장

추석굿즈 너무 개이뻐.. 다 쓸어담고싶다 왜 갑자기 이렇게 잘뽑은거야??

@wo_destiny 웅웅😭😭 추석 굿즈 진짜 넘무해,,, 왜 이쁘게 뽑아서 아른거리게 하냐고...🥺😭

저게 추석 굿즈냐ㅋㅋ 배송이 10월 20일 출발인데~ 미래의 나에게 주는 선물이랍시고 다 사주니까 ㅇㅈㄹ인거야

추석 굿즈라는 점은 정말 짜증 나는데요 컨셉은 맘에 들어요 하지만 끼팔은 짜증나요 약간 상남자 춰야 할꺼 같음

방금 위버스샵 체크카드 받았고 달마중 추석굿즈 보았고 다 정말 예쁘네요 ㅠ 물욕이 퐁퐁 솟아요 😫ㅠ 설날에는 해맞이로 굿즈 나오려나...

추석 굿즈 이뿌네.... રલો... 안 살거야... 굿즈 물욕이 사라져버렸Ꮊ... 😮‍💨

추석굿즈~~????어제는 욕했는데 막상보니 존예ㅠ 외랑둥이들도 좋아하겠네..

방탄소년단 달마중 추석 굿즈 셔츠 포카 분할 석진태형 X 윤기정국남준 호석지민 준등기 1800 방탄소년단 BTS 방탄 앨범 포카 공식키트디비디남준석진윤기호석지민태형정국 rm jin suga jhope jimin v jk 앨범포카포스터 미니포카 프포 피켓 album i sell bts selling bts 양도 판매

추석 굿즈 사진,추석 굿즈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온콘 딥디랑 블레도 업는데 콜플에 인더숲에 온콘에 엠디에 추석굿즈..죽으라는건가

위버스 아미아닌 플미충들 넘 마나서 내일 걱정되네 입짱이나 제대로 할런지 ㅠㅠ 2차 풀리니까 1차 못해도 맘 급하다고 플미로 사지맙시당 ㅠㅠ 어차피 1차도 배송은 추석 한달 후야😃(징쨔 추석빙자한 본격 전통굿즈아니냐곸ㅋㅋㅋ)

추석 굿즈 팔거면 좀 일찍 팔아야 하는거 아냐? 10월 중순에 배송 시작되는 추석 굿즈 ㅋㅋㅋ

물건 하나를 주문했는데 추석이후 배송이라고… 그럼 달마중 굿즈도… ㅜㅜ 하지만 만약 굿즈가 아니라 배송이 필요없는 VOD라면…. ??? 아니야 아니야 그래도 굿즈는 있어야 돼 두루마기를 입었잖아 그러니 내놔!

추석 굿즈 사진,추석 굿즈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흐음 이거슨 추석맞이 굿즈? 작년에 우리 좋았잖아 UN이 있다지만 굿즈 하나로 끝내는거야? 그럴리 없다고 어서 말을 해 작년 추석은 명절 음식이 아닌 떡밥에 치어 소화불량이라고 징징거렸지만 실은 좋았다고!!!어서 일정표를 내놓으세요~

추석 굿즈 사진,추석 굿즈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추석 한가위 굿즈... 하이브 가서 앨범 살 돈도 없다ㅋㅋㅋㅋ 장기를 꺼내다 팔아야 되나

미공포에다가.. 공연.. 추석굿즈 ... 내 통장 괜찮냐 내가 미안하다

추석굿즈 ㅅㅂ 애들 얼굴 있는 굿즈로 다 해서팔면 지를게 옷에다가 이쁜 포카 끼워서 비싸게 팔기 하지마라;; 추석이라고 아미들 용돈 보내줄거 아니면 제발 작작 좀;;

차라리 크리스마스 설날 굿즈가 더 설득력 잇지 않나? 뭔 뜬금없이 추석이야

@jinssobeer 한복포카 함께 하지 않을까요? 일단 추석굿즈라니 이게 무슨.. 싶은데 할거면 추석에 내손에 있어야지 추석 굿즈 사면 설날에 가질듯

추석 굿즈... ㅈㄴ 누구 머리에서 나온건지 궁금ㅋㅋㅋ 이러다가 크리스마스 굿즈+설날 굿즈 다 나오겠네ㅋㅋㅋ 아니면 이제 1월 굿즈 2월 굿즈 3월 굿즈 등등 다 나올려나?

웃긴점 추석 한가위 굿즌데 결제만 추석에하고 (대충 추석에 받을 당신들의 용돈을 수거하겠습니다) 굿즈 도착은 설쯤에 옴..

근데 당장 오늘내일 택배사 업무 마감인데 추석굿즈 금욜에 팔면ㅋ 크리스마스 때 배송 오냐? 시즌 굿즈면 쫌 배송일이라도 맞추던가.. 나 버터 키링 퀄 보고 바로 박스에 다시 담아서 서랍에 넣어뒀다..

아..김 파나? 김선물세트!! 고기 사가야 해서 미아네요 추석 굿즈는 생각지도 못한 지출이라..👋

추석굿즈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uth Korea 인기 트렌드
  • 당신의 트친
  • 당일날 약속
  • #더비구함
  • 동그랑땡
  • 드림 커플
  • 때의 최애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