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팬지

침팬지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이제부터 전 침팬지입니다 동족을 찾고있어요

침팬지 사진

침팬지 on Twitter

번연 ()

제 탐라에 침팬지 아니신 분 손들어 보시죠? (아 물론 제 카톡 인물들은 65명이 넘지만, 아시잖습니까? 카톡에 등록되어 있다고 전부 친구는 아니란 사실을 -_-)

용탕년 ()

지능이 높아서 함께 괴로운 동물에 마음이 간다 그래서 반려견보다는 반려묘 반려묘보다는 반려돼지 반려돼지보다는 반려침팬지를 원하게돼

스플 😷 ()

트위터가 무슨 침팬지 사육장이야 저 사진속 글 쓴사람아 뭔 말을 그따구로 하세요 **

K ()

하 어이없어 진짜 트친분들 포함하면 나 친구 많거든? 나 침팬지 아님 ㅡ ㅡ 개빡쵸

침팬지 사진

Soultree ()

넷상 지인들제외하면 나 친구 4~5명인데?중학교때부터 계속연이어온 2명 친구처럼 아끼는 동생1명 대학친구 3명 그 중에 정신적으로 기댈수있는 친구는 없지만....친한넷상지인들 합쳐도 65명은안되니 나는 침팬지인것인가....

키이 ()

이제부터 전 침팬지입니다 동족을 찾고있어요

침팬지 사진

숲 ()

근사실 침팬지가 사람보다 낫잖아요 무슨 동물이든 사람보다 낫지 (인간에 기대를 걸지 않는 사람ㅋㅋㅋㅋ

침팬지 사진

방망이 깎는 중인 돌멩이🌋 ()

다들 피노키오셔ㅋㅋ 침팬지 친구만 65명이 넘으시는 분들이🤣

일 훈 장 셍 구🐾 😷 ()

사실 동물원에 동물들이 우리 구경한다는 말이 사실이었던 거임 각기 다르게 생긴 침팬지 새끼들

와페 ()

자용 다들주말이라넘늦게자진마시구요 다들 잘 자세요 그리고 사실 전 침팬지였다고 해요. 내던숭이 고릴타 하랑우탄 친구 하겠습니다.

침팬지 사진

즈케🧀 ()

랜선친구도 친구로 인정해주나요... 안 그러면 저 침팬지...

So이림what ()

뭐래그럼 학폭피해자들은 다 침팬지에요? 그냥 친구 없는사람인거지 진짜

침팬지 사진

횽아🧐 ()

아 ㅋㅋㅋㅋㅋ 님들 이거 보셨어요? 주변에 친구 65명 미만이면 ㅋㅋㅋㅋ 인간이아니라 ㅋㅋㅋ 침팬지래 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끽우캭 우키끼긱~~~~🦍🐵🦝🦍

침팬지 사진

호두와비거니즘ⓥ ()

@swallowflyin 그러게요ㅠㅠㅠ원숭이도 인간만큼 아니 똑똑한데 인간보다 더 똑똑한 침팬지,원숭이도 있는데요ㅠㅠㅠ원숭이들 생태계 파괴하면서 원숭이 비유하고싶나..

ᵔᴥᵔ 팡 ᵔᴥᵔ ()

뭔 친구가 65명 미만이면 침팬지래? 나 현실+트친 합쳐도 친구20명밖에 없어

♥샴팡💜 ()

❤미나토씨는 침팬지인가요? 아니, 침팬지군요. (피식) 💜헛소리 하지 말라와. 그렇다면 미타케씨도 침팬지라와. ❤아니거든요! 토모에, 모카, 츠구미, 하구미, 아리사... 또... 💜또? (피식 2) #란윸란왜마이너죠세명이상이면다메이전데그쵸

침팬지 사진

[시놉 정리하기]🏳️‍⚧️ 렝고👓🏹 ()

그러니까 사람 10명 중 7명은 물이 사람행세를 하는 거고 그 사이에서 사람 친구가 65명 이하로밖에 없으면 침팬지라는 거네요?

{쿠로오 천사님 기다리는}몰랑 ()

@_HanHwee ㅌㅎㅋㅎㅋㅎㅋㅎㅎㅎㅋㅎㅎㅋㅎㅋㅎ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ㅎ큐ㅠㅠ이제 침팬지 언어로 대화해야하는건가

{트친소 중인}칵얌 ()

@_HanHwee 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나도 침팬지인건가,,

쓰😷 ()

@:침팬지해도 좋지 않아요? 인간 중에서는 평균인데 침팬지 중에서는 제가 제일 똑똑할거라고요(? 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탐라 너무 좋아요

씨뉴 ()

아까 친구없는 침팬지래놓고 아이큐 119떻다고 올리니까 꼭 아이큐 119의 침팬지계정같당

세나🌟セナ🌟 ()

ㅎㅏ아 정체를 들켰군 사실 난 침팬지야 왜냐하면 친구가없거든

가야 ()

저도 침팬지라ㅋㅋㄲ우끽우롺끼(대충저도영웅님사랑한다는뜻)

보스 ()

젠장ㅡ 내가 어리석은 인간들 위에 군림하기 위해 잠입한 침팬지왕국 침팬지공주라는 사실이 들키는 건가ㅡ

참참새 ()

근데 왜 기준이 65명임 침팬지는 기본 친구 수가 65명이라도 되는거냐? 참나 새끼 부럽다?

시간표공유/토요일 🐺월랑단 🐺 ()

별안간 어감 좋지 않아? 별안간 침팬지 이런 거

침팬지 사진

뇌절장인 윤렌카 ()

우끼끼우끽 꺄앆꺄아앆 (대충 우리부대에 있는 사람들 다 침팬지라는 뜻

침팬지 사진

코멧_💫(또 담당 못뽑은놈) ()

@an__nim 그래도 침팬지는 좀 너무한데요 ㅠㅠㅠㅠ 인간취급도 못받는 내신세...

다리 근육통 온 도령님 ()

도령님은 침팬지인가 친구릉 세어보려고 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니 인간은 한쪽만이 친구라 여기는 경우도 존재하기 때문에 이렇게 세는 건 무의미 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 ()

원숭이 입장에 이입해서 헉 얼마나 충격먹었을까ㅠㅠㅠ나같아두 나보고 갑자기 침팬지라 그러면 머...! 네가 사람이 아니라 침팬지였다구...! 우리가 가족이 아니라고..? 햄ㅅ을거야ㅠㅠ 하고 있는데 밑에 달린 멘션이 다 귀엽다~ 라 머쓱 내가 너무 원숭이 친화적이었군요

☚ #방탄소년단 류가숙 ☛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