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태풍이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나비효과란 나비의 날개짓으로 생긴 바람이 태풍을 만들 수 있다는 것 처럼 작은 일이 큰 일로 이어진다는 뜻이다..

태풍이 Twitter

태풍이 사진

태풍이 - 트위터의 인기 트윗

배 안 침대에서 식은땀을 뻘뻘 흘리며 토하다 죽었는데,막간에 정신이 비몽사몽한지 갑판아래에 누워서 갑판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보며 내가 이렇게 아픈데 왜 그애가 안오지 분노하고, 그러다 그 태풍이 생각나 좌절하고 울고. 그렇게 낮에 계단만 바라보다가 죽었다. 그리고 전생으로 이어지는데.

그러다가 배가 바다 한복판에서 태풍에 휘말렸는데 어쩌다 보니 내가 비바람을 맞으면서 소년의 손을 꼭 잡고 버티라고 말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소년과 잡은 손이 미끄러워서 소년은 바다속으로 떨어지고 행방불명됨. (여기서 실제로 마음이 너무 아프고 눈물이 나오더라) 그 후로 3년을 살다가,.

갑자기 태풍이랑 눈비 내리면 좋겠다...그럼 학교 안갈텐데.....ㅎㅎ.....안돼 . 그럼 안돼....싫지만 나무들이 아야할가야...맞아.....그러니 가야해 ....ㅅ ......ㅎㅎ.

태풍이 불어 날아가지 않게 버티듯. 내안에 가득 들어오는 태풍과도 같은 너의 대한 사랑을 나는 붙잡아. 내 안에 가득 넣어놨어. 더 이상 그 태풍이 어디론가 가지 않고 내가 목적지가 되도록. 쎄게 불어도, 잔잔하게 불어도 나에게서 불어줘. 내가 다 맞을게. 내가 다 감쌀께. 사랑합니다..

이 영입 나는 찬성일세 근데 그럼 우리 포워드 너무 넘쳐나는거 아냐? 태풍이는 그렇다쳐도 쏘니 모우라 코코 받고 조타까지 오면.. 쏘니 코코 최근 재계약에 모우라는 아예 온지 얼마 안됐고.. 난도오빠 대체라고 해도 저 어리고 포텐쩌는애가 그정도의 출전시간에 만족하려나.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끊임 없이 내리고...... 천둥번개태풍이 불며 내리고.... 라한을 완전히 잠기게 해버리면 용은 승천?.

기분 너무 우울해 미칠 것 같아서 감정 제어 못하고 혼마루 전역에 강태풍 몰아치게 하는 사니와 농작물들과 재산들이 폭풍에 휘말려 날아가는 상황에 농작물 걱정하러 달려간 남사들과 사니와 달래주는 남사들....그들은 태풍을 멈추게 할 수 있을까요?.

도란아 진짜 왜 그러냐 케이티엑스 타면서 봐도 태풍이지 대륙이가 말이 되냐 진짜 아이고 염병 시댁도 염치도 없지 저걸 또 찾아가서 아이고 대륙이도 후안무치 아니냐 사랑하면 놔 줘 이 새끼야.

씨발 태풍이랑 재혼했어야한다고 도란아 대륙이네시집은 막판에 10분남겨놓고 작가가 꼭두각시처럼 조종한거지 진짜로 도란이 좋아서 도란대륙 재혼시킨게아니라고!! 천장을봐라 도란아 그럼 보일것이다 작가가 너네들손에 줄 달아놓고 인형극하듯이 조종한다는것을 (라고 드뎌 미쳐버린시청자가 외침).

나비효과란 나비의 날개짓으로 생긴 바람이 태풍을 만들 수 있다는 것 처럼 작은 일이 큰 일로 이어진다는 뜻이다..

#좀비고등학교_트친소 #좀비고_트친소 제가 누구냐면 야구부 주접떠는 김태풍최애 김태풍 주접녀 배닥이입니다! 가뭄이 콩나듯 그림그리고 연성하는 인간이고 인겜닉-배닥이/부계-김태풍주접녀에요 얼해 고닥교간 인간이고 래더는 안뜁니다!!! 같이 야구부 파줄트찬찾아요! 야구부 아니라도 오케이!!.

태풍이 사진

이걸 빌미로 여름에 태풍오면 으아아폭풍아아아아아아 하면서 소리칠수잇어요(??????).

타임라인의 꾸꾸까까는 방언이라 생각하더라도 정말로 한국 트랜스의 어쩌구를 위협하는 가장 저쩌구는 터프인가? 이 찻잔 속의 태풍이 위협적이라면 그건 말하는 이가 찻잔 속에 있기 때문은 아닌가, 트랜스뫄뫄보다 훨씬 더 직접적으로 삶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조건들은 왜 언급되지 않는가 싶네요..

재력 태풍 > 대륙 얼굴 태풍 > 대륙 피지컬 태풍 > 대륙 도란이가 덜 고생함 태풍 > 대륙.

도란이 정말 태풍이랑 이어졌음 좋겠다 이제 좀 새롭게 끝날 필요가 있어,,.

태풍이가 대륙이 바른다 얼굴로보나 재력으로 보나 시월드를 보나.

안 되겠다 하나뿐인 내 편 나오는 냄져들 태풍이 빼고 다 일열 횡대로 서봐 뺨때리게.

하나뿐인 내 편에 태풍이랑 도란이가 보러간 영화가 극한직업이라 반가웠어요..

@Syeoni_0508 오!! 그래꾸나!!! 흑흑💦💦💦 태풍이 너무 죠아ㅠㅠ.

노이즈 이쁘긴 진짜 너무 이뻐 흑 흑 흑 중도하차자는 오즘 탐라에 계속 와버리는 노이즈때문에 태풍 속 전단지처럼 마음이 흔들리는 중인대요.

태풍이 오늘 도란이한테 고백했음... 저 도란씨 좋아해요. 도란씨 이제.. 제가 웃게 해주고 싶어요. 아.. 미안해요.. 도란씨 지금 ... 사장님 깨어나는것 외에 어쩌구 .. 인걸 제일 잘 아는데.. 핫...

머요? 할리갈리? 우리 부서 제일가는 할리갈리 제왕 강태풍이 당신에게 혈투의 도전장을 건넨다.

그래 역시 태풍이 아까 그 아줌마 앞에서 자꾸 아줌마 그러는게 먼가 잇엇다니까 부잣집 도련님.

도란이 괴롭히는거 누구냐 대륙이도 태풍이도 얌전히 회사나 운영해 도란이는 도란이만의 행복을 찾아간다 ㅅㅂ.

대륙이 고마운데 재결합얘기그만해 시부랄 태풍아 좀더과감하게 도란이에게 어필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