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_Korea flag

🕓

폴바셋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오늘 밖에 나가서 할일 : 폴바셋 밀크티아이스크림,사찬 양도 존버,현매٩(ˊᗜˋ)و.

폴바셋 Twitter

폴바셋 사진

폴바셋 - 트위터의 인기 트윗

오늘 밖에 나가서 할일 : 폴바셋 밀크티아이스크림,사찬 양도 존버,현매٩(ˊᗜˋ)و.

탈코르셋 책 읽으러 동네 폴바셋 옴. 한산하고 참 좋네예..

폴바셋 사진

이대 폴바셋에서 밀크티 아이스크림 3,500원.

폴바셋 사진

알티) 달아요 달아 흑당 좋아하시면 마니 좋아하실맛임 (폴바셋 직원 본인피셜).

헉! 폴바셋 밀크티 맛있겠다🤤 근데 내 근거지 주변에 폴바셋이 읎어... 샤롯데 갈 때나 가야하나.

@gotnumbersix 고터에도 있긴해여...거기도 강남인감.. 그 종로쪽에도 있어염..(폴바셋덕후).

내가 아는 폴바셋은 강남역 거기가 전부인데 강남까지 원정가야 하는 부분인가.

아 미친..... 나랑 폴바셋 가줄애들 없냐... 얘들아. ............

폴바셋 개강까지는 넘 오래기다려야 하고 청주는 넘 머니까......이렇게 된거 얼그레이 밀크티 아이스크림을 직접 만든다! (그거아냐.

족같아 증말ㅠㅠㅠ하아ㅠ 나랑 폴바셋 밀크티메뉴 먹으러갈사람....밀크티쳐돌이가 외칩니다 손.

폴바셋 사진

@lae_nim00 조아여.........언제든조아여........ 폴바셋 아이스크림 존맛탱ㅜㅜ.

헐여러분 폴바셋밀크티아이스크림 마쉿어요 ㅂㅁㄷ그런데가지마시구 폴바셋가셔서 아이스크림 조지세요 딴 아이스크림들도 꿀맛이에요 여기에 따끈따끈한 나타(안에 먼가 든 에그타르트같은거임)도 같이 곁들이면 진짜꿀맛~!~!~!! 망고랑 가나슈 먹어봤는데 둘다 성공적이었어요.

내 기준 라떼랑 밀크티 젤 맛있는곳 폴바셋....그다음이 투썸....그리고 ..... 라붐이 밀크티 ㄱㅊ고.... 스벅....걍무난... 스벅은 밀크티가 없어서 밀크티 기분내고싶을때 최근에 나온 플로랄 그거 먹음...근데 양 너무 작아.

사이즈업이제 스벅안된다... 폴바셋이랑 할리스...자주가야...근데 근처에 할리스가 없어.

폴바셋 사진

@de_parture 밀크티 프라페 먹으러 가야겠다ㅋㅋㅋㅋ그보다 폴바셋 호주사람이었구나.

헐 금요일에 봉사갈 때 사먹어야지ㅠ 제왑삐 옆에 폴바셋잇음.

폴바셋...학원 주변에 있긴한데...여길 가면 버스 타는 곳이 멀어져서....15분은 걸어야하는데...이 날씨에...그렇게까지해서 먹어야할까...?.

밀크티아이스크림 먹고싶은데 폴바셋을 지금 처음들어봤어 카페인가.

누가 저랑 같이 폴바셋 조지러 가주세요... 에그타르트 맛집....

폴바셋 에그타르트 먹고 싶어 6입짜리 한박스 사서 아메리카노랑 조지고 싶어 소프트크림도 같이 시켜서 에그타르트 위에 올려먹고 싶어....

폴바셋 밀크티(음료)는 두 종류 - 스윗 : 달달구리, 파우더로 만듬 - 로얄 : 단 맛 1도❌, 대신 찻잎을 직접 우림.

폴바셋 가고 싶다... 아이스크림하고 아메리카노에 에그타르트 땡기고 싳다....

폴바셋 알바생의 말 - 밀크티 아이스크림 돌아옴, 화요일부터 - 흑당시럽을 얹은 아이스크림도 나옴 (정말 달달한걸로 천국가고 싶을 때 추천😇).

폴바셋 진자 진짜 ㅓ무너무너무너무너ㅜㅁ누 마싯는데ㅠㅠㅠㅠ아수크림도 먹고 프라페도 먹고싶구ㅠㅠㅠㅠ.

폴바셋 밀크티 아이스크리뮤ㅠㅠㅠㅠ 밀크티마ㅛ 아슈크림 중에는 이게 최고.

South Korea 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