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공기 Twitter

한공기 트위터 트렌드 - 인기 트윗 | South Korea

#오늘의짱키 책상에72시간정도앉아잇다가 파마산치즈가루랑 먹다남은햄 처리할라고 트위터까르보나라레시피따라 얼레벌레만들엇는데 너뮤마싯엇어요 이거먹고 녹차마루묵엇어요 그리고 다시 49시간정도앉아잇다가 갑자기 밥한공기랑 간장게장묵엇어요 그리고양치햇어요

한공기 사진

한공기 on Twitter

비비 ()

간장계란밥 간소하게 먹으려다 김치 꺼내고 갑자기 삘타서 밥 두공기 때려넣고 김볶밥 만들었다 나 분명 어제 다이어트 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한공기 사진

뉴동동이💖LOΛE ALWAYS WINS🌌 ()

그래요... 줌마예요... 꼬우면 니들도 돈 많이 벌어서 앨범도 많이많이 사고 음싸마다 다 결제해서 돌리구 각자 집PC 회사PC 공기계 노트북으로 뮤밍 스밍 다 하세요... 근데...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가 이갈고 노동한거 반도 못따라올거면서 우리보고 모라하지마영족팡매야

🌸륇뙓뷀렐왹져르딩맘찍요정음비1세 ()

#냠냠_기분좋게_먹을수_있는_양 밥: 한 공기 빵: 2개 라면: 면만.. 피자: 한조각.. 치킨: 거의 못 먹어요. 빙수: 얘도 거의 못 먹습니다. 떡볶이: 매운 건 못 먹습니다. 케이크: 1조각 토스트: 한 개 음료수: 물고래지만 음료는 별로.. 햄버거세트메뉴: 감자튀김만 좋아합니다.

Docifuwbzk ()

@TAKE83REST 으앜ㅋㅋㅋ 그랬었구나 ㅋㅋㅋㅋㅋㅋ 밍경 알수록 어렵지 않은 부분에서는 되게 스트레이트하고 담백하고 유쾌한 사람인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저런 사람 그냥 지인1로 주변에 있어도 공기 가벼워지고 상쾌한데 심지어 밍에게 저런면이 🤭🤭 그리고 밍 음악취향 너무 좋아요

내스뿜 ()

얼굴에진심이라 얼굴깎는노인으로 정평났음좋겠다 500*500 정사각형 얼빡커미션에1인자되고싶다 몸통그리면소비러한테도족털리죸ㅋ~ 소리들어도 난 얼굴만빨아도 밥한공기뚝딱이니까 파이팅^^! 하고싶다 왂꾸가 유잼인걸 어떡 하 조 (실제,로,대가리벗어나는순간 노잼빈도가높아져서 공부의욕이덜한듯

과란곰괭이🍑🍒 ()

글 잘쓰는 사람 신기해 난 논문밖에 못 써,,,,,,,,극단적 사실주의를 추구하는 사람,,,,,,,, 싸늘하고 한적한 공기 어쩌고~~~~를 영상 5도 습도 56퍼센트의 날씨였다라고 밖에 표현 못하는 사람

パンダ🐼 ()

사춘기 때 많이 먹었는데 그게 일반인 수준(하루 3끼, 밥 한공기)임요. 사춘기 후에는 원래대로 저렇게 돌아옴

💙💜💚 ()

외정말 하트오브 킹인지.... 왜 하트인지... 심장이란건... 이미 카즈키의 것이라서... 하트인건지.... 그럼... 킹의 심장에는... 카즈키가 있다는건지.... 하트오브킹으로 오늘치 밥한공기 뚝딱

‼️트친소‼️ 묘운 ()

오메가버스 페로몬 준완 은은한 나무 목재에 레드와인향 익순 샌달우드 향 익준 시원한 물향 송화 달달한 복숭아향 정원 꽃내음. 가장 강하게 느껴지는건 토끼풀향 겨울 겨울 공기냄새. 냉기서린 그 향 석형 옅은 아메리카노+일랑일랑 러트때 원두향 짙어짐 민하 네토리향에 레몬향

FellSans ()

* 답지 않게 일찍 일어난 날에는 어김없이 폐허 앞쪽을 멤도는 해골이다. * 붉은 하늘은 경고음 이라도 내뱉는지 한산한 공기를 자아내고, 그에 답이라도 하는 듯, 담배 하나를 문 해골은 느리게 고개를 돌렸다. * 하나 피울 동안만. * 폐허 문 앞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그이다.

🏳️‍🌈🏳️‍⚧️🌷이번 생은 틀렸어요, 나무늘보씨☕️ ()

공기가 안 좋은 밀실에 들어가있을 경우 괴로워서 몸부림 치다가 결국 자가 호흡을 못 하고, 의식을 잃는 증상이다. 이젠 노하우가 생겼고, 내 정체불명 증상이 왜 나타나는지를 알기 때문에 피해가는 방법은 있지만, 이건 병이 아니라 그냥 증상일 뿐 이라 의사한테 가도 못 고침. 그냥 살아야 한다.

존버하는 Rain ()

#냠냠_기분좋게_먹을수_있는_양 밥: 1/3공기-1/2공기 빵: 1개(손바닥만한거) 라면: 1개(면만) 피자: 2조각(씬피자, 레귤러기준) 치킨: 4-5조각 빙수: 설빙기준 1/3정도 떡볶이: 1인분 케이크: 한조각 토스트: 이삭기준 2/3정도 음료수: 150ml 정도 햄버거세트메뉴: 빵패티 뺀 주니어와퍼+감튀(음료x)

시봇 ()

나무는 굶주려 있다/부르터지도록 나무는 공기, 먼지, 소음, 냄새,/흙을 빨아먹는다/타는 갈망이 나무를 푸르게, 푸르게 한다/푸르른 나무는 나무의 색이다/잠시, 나무는 정신이 든다 (황지우, 나무는 단단하다)

Lucien Carr ()

따분한 새벽 공기는 차갑고 어스름한 달빛은 청렴했고 까무룩 잠든 내 옆의 너는 아름답다.

한공기 사진

雪 ()

때때로 수염있는 윤교를 상상하는데 ㅎ 까슬까슬한 맛도 좋다 ㅎ 역시 ㅎ 요정님 옆에는 장군. 윤장군. 밥열공기 뚝딱

호 ()

@1nnercritic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소리인가 했닪아요 재명장군 맛있음 떡대수의 대명사 밥 한 공기 뚝딱

바유사 꼬물뽀짝 내놔 ()

@qlffjsfjs 밤새 공기와 부대끼며 말라 비틀어진 안주를 입에 넣고 씹으면 아침은 끝. 의도치 않은 소식생활은, 제 뱃속을 이런 되먹지도 못한 음식으로 채우도록 만들어준 저의 의뢰인을 괜히 떠올리며 곱씹게 만들었다. 딱히 음식을 가리진 않았던 것 같지만 이대로면 아귀가 되어 해를 보겠네 4月안해주면운다

집사 ()

이 때 김믽그 한 손으로는 전얹으 얇고 흰 손목 꽉 붙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전 입고 있는 얇은 티 속으로 손 넣어서 애무 시작했으면 티셔츠 속으로 손 넣고 지분대다가 티 말아 올리면 갑자기 찬 공기 닿아서 전 흐읏, 하는데 그 순간 안 놓치고 천천히 살결 쓸어올리는 김

하수 ()

손의 온기와 밤공기에 취해서 크리스타리움 한 바퀴를 다 돌아도 좋아라. 환희에 못 이겨 어질거리기라도 하면 잠시 앉자, 누워도 좋고.

🌸루시댕댕🐶 ()

#냠냠_기분좋게_먹을수_있는_양 밥:밑반찬에 따라서 달라요 맛읶ㅆ는거 있으면 2공기? 빵:좋아하는 빵이면 3개..? 라면:2개? 피자:3조각 치킨:한마리 빙수:반정도..? 떡볶이:신전일인분에 컵밥까지 케이크:2조각? 토스트:2개 음료수:좋아하는건 다 먹지만 별로면 남겨요 햄버거: 한세트

심샤쨩 ()

술담배 이런 거 없이 모두가 다른 건강한 방법으로도 우울이 풀릴 수 있는 그런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늘 생각해요 갓길의 꽃을 보는 것만으로도 살아있길 잘했다라고 여길 수 있는 삶이 모두의 삶이길 바라요 에휴... 씁쓸한 만큼 새벽공기가 차네요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 다들

토 반 ()

그래도 안되는 건 안되는 거였지만. “어떻게 알고 오신 줄은 모르겠지만 이제 그만 나가주세요. 아, 문은 제대로 닫고.” “박챤녈.” 남자의 한 마디에 주변의 공기의 흐름이 멈췄어. 대외적으로 알려진 이름은 lo/ey, 벡이 말한 박챤녈 이라는 이름은 정말로 찬 밖에 모른다고 봐도 무방했지.

Welovezzangkki ()

#오늘의짱키 책상에72시간정도앉아잇다가 파마산치즈가루랑 먹다남은햄 처리할라고 트위터까르보나라레시피따라 얼레벌레만들엇는데 너뮤마싯엇어요 이거먹고 녹차마루묵엇어요 그리고 다시 49시간정도앉아잇다가 갑자기 밥한공기랑 간장게장묵엇어요 그리고양치햇어요

한공기 사진

밍8🐰❄ ()

그거있죠 막공날 그 미묘한공기 로비에서부터 느껴지는데 티켓끊고 객석들어가면 꽉찬객석에 압박감마저 느껴질정도 조용한 그 순간

로어쟁이 ()

알래스카의 지층조사를 하던 연구 그룹이 가스 중독으로 전멸할 뻔했다 조사 결과 400년 전 지층에 쌓여있던 공기와 한 연구원이 배출한 기체가 화학반응을 일으켰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 기체는 「Breaking wind」 .....방귀라고 한다 #로어

조잡 ()

그 비좁은 방에서 듀엣곡 파트 나누는 면숫 생각해보셈# ..그날 첨본사이에 말도한마디 안 나눠보고 통성명도 안햇는데; 그어색한공기ㄱ .. 하아..여기까지하겟습니다

챱챱 ()

@sekio_HI 얼어붙은 적들과 주변공기 사이에 홀로 서서 내쉬는 나지막한 숨에 냉기가 스며잇는 이런거...진짜 개환장하거든요ㅜㅠ흑흑 신멸치 능력 진짜 개깐지 난다고 생각합니다

글. ()

삶은 부조리한 것... 츠키야마는 켄지의 신조에 동화되어갔다. 그리고 점차 정신이 피폐해짐을 느꼈다. 삶을 부정하고 이 세상의 공기마저 극독으로 느껴지기 시작했다. 죽음이야말로 진정한 구원이라고 중얼대며... 히가시요츠야나기 류의<T의 비극:마모토 켄지 최후의 사건>

한 ()

비 오는 날의 사원한 공기와, 영화관의 꿉꿉하고 고소한 냄새를 좋아했는데, 하나는 너무 멀어져버려 슬프다.

또련 ()

차가운 밤 공기를 맞으며 은빛 실타래 수놓은 밤하늘을 헤아리다 문득 당신이 생각났어요. 부끄럽지만 늘 다정한 말씀 건네주셨던 그대의 모습을 전 여태 잊지 못한답니다. 먼 후일 언제 어느 순간이라도 제가 생각나시거든, 기다리고 있을 테니 부디 당신의 목소리를 제게 들려주시겠어요? @Sin_kam1

☚ 김남국 반환소송 ☛
South Korea 인기 트렌드